ZIPSA의 하루보내기

경기도 파주 아이와 가기 좋고, 연인끼리 데이트로도 좋은 "퍼스트가든" 본문

여행 일기_국내/서울,경기도

경기도 파주 아이와 가기 좋고, 연인끼리 데이트로도 좋은 "퍼스트가든"

ZIPSA 2020. 11. 23. 11:46

경기도 파주 아이와 가기 좋고, 연인끼리 데이트로도 좋은 "퍼스트가든"

안녕하세요 :) ZIPSA입니다.

지난주에 경기도 파주에 퍼스트가든을 다녀왔어요~

서울에서 가기 좋고, 가족단위 연인끼리도 가기 좋은 장소인데요!!

#퍼스트가든

여기는 낮에가서 밤에 불빛 축제를 보기에 좋은 장소인듯해요^^

물론, 저희는 해 질 무렵가서 조명 다 켜질때까지 놀다 왔어요~

조명 켜지는 시간에 맞춰서 오시는 분들도 무지 많더라고요!!!

 

날이 추워졌지만, 역시 이런 시국에는 야외 데이트, 야외 나들이가 짱이죠!?!?


그럼 시작해볼까요~?

우선, 퍼스트가든은 버스로도 갈수있나보더라고요~

그렇지만, 저는 차로 갔습니다!!! 버스로 가지 않아서 ㅠㅠ 그리고 이용하는사람도 못봤어요 ㅋㅋㅋ

근데 정류장은 있더라고요~

먼저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보이는 이용안내입니다.

외부음식 발견시 강제로 퇴장시킨다는 글귀도 본듯해요 ㅎㅎ 참고하세요~

주차장은 여유공간이 많으니까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

물론, 무료이고요~

퍼스트가든 입장료

입장료는 대략 성인은 1인 만원입니다~!!

어린이들은 ㅋㅋ 작게 마려되어있는 놀이기구를 타려고 들떴더라고요 ㅎㅎ

저기 보이시죠?? 외부음식 ㅋㅋ 안된다고 ㅋㅋㅋㅋ

퍼스트가든 대략적인 지도입니다 :)

넓지만, 놀이동산은 어린이들을 위한 공간으로 ㅎㅎ 생각보다 넓지는 않아요 ㅎ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ㅎㅎ 입간판??ㅋㅋㅋ

근데, 아직 할로윈의 흔적이 남아있더라고요~

들어가면서 봤는데, 크리스마스도 준비중인듯했어요 ㅎㅎㅎㅎ

크리스마스는 항상 두근거려요 ㅋㅋㅋ

할로윈때문인지 ㅋㅋㅋㅋ 그냥 귀신의집 컨셉인지는 모르겠지만, 짧게라도 ㅋㅋ 귀신의집이 있더라고요 ㅎ

생각보다 안무서워요 ㅋㅋ 저도 무서운거 못보는데, 놀라는거 없이 한바퀴 잘 돌았어요!!!!

가시면 들어가보세요 :)

걷다보면 이런 꾸며진 공간이 많아요 ㅎㅎ

근데, 진짜 조명이 들어오면 진짜 사진 찍기 이쁘고 더욱더 재밌더라고요 ㅋㅋㅋ

아참!! 조명은 일몰 후 켜지고, 코로나 단계가 ㅠㅠ 요즘 심상치않으니, 닫는시간은 알아보시고 가세요!!!

원래는 저녁10시까지 입니다.

 

그리고, 저희는 조명이 들어오기전부터 입장했기 때문에 ㅎㅎ 돌다 보니 어린이들도 좋아하고, 대부분 좋아 할수 있는 동물먹이 주기!!!! 부분도 있었어요 ㅎㅎㅎ

어린이들은 역시나 신나서 ㅋㅋㅋ 부모님들의 지갑이 열리고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

먹이는 돈주고 사야 합니다!! (지갑열리는 소리) ㅋㅋㅋ

미니 동물원은 양도 있고, 라쿤도 있고, 생각보다 다양하게 있어요 :)

어린이들이 너무 많아서 사진은 따로 못찍었어요 ㅋㅋㅋ 

이렇게 ㅋㅋ 보시면, 하나씩 불이 들어오고있어요 ㅎㅎ

근데, 그거 아시죠?

해가 완전 지고 사진찍는거보다 저렇게 약간 지고 완전 어두워지기전에 사진이 엄청 잘나온다는사실!!!!

다시봐도 너무 이쁜거같아요ㅋㅋㅋ

어린이들을 위한 ㅋㅋㅋ 작은 놀이동산 ㅋㅋㅋㅋㅋㅋ

불들어오니까 더 이쁘더라고요~ 동심의 세계로!!!!

이런 공간이 많아서 가족단위의 방문객들도 많더라고요~

여기 달 사진은 줄서서 찍어야되요!!

저희도 조명 켜지자마자ㅋㅋㅋ 가서 찍었는데 좀더 놀다보니 줄이 좀 길더라고요~

참고하세요!!! 하지만, 다들 여기서 많이들 찍죠??? 약간 어른들의 인스타용??ㅋㅋㅋ

근데 이뻐요 ㅎ

그리고, 커플끼리 가는 분들 웨딩홀같은 장소에 꼭가세요~

조명켜지면 ㅠㅠ 사진 너무 이쁘게 나옵니다!!!!!!!!!!!!!

여기 너무 이쁘죠??

조명도 노란색으로 ㅋㅋㅋ

진짜 여기저기 커플들이 삼각대 세우고 사진찍느라 바빠요 ㅋㅋㅋㅋㅋ

물론, 저희도 삼각대 세우고 사진 실컷 찍고 왔어요~!!!!!!


자 그럼, 전체적인 빛축제 사진 보여드릴께요~

역시나 여기서 이번에 저희커플 아이폰12프로맥스로 ㅋㅋ 바꾼 보람을 ㅋㅋㅋㅋㅋ

금손 남친이 수고했어 :)

저기 조명이 꺼진듯한 어두운 부분은 갈대밭이예요 ㅎ

저기서 사진찍어도 이쁘게 나와요 주변이 밝아서 그런거같아요!!!!

너무 이쁘죠?? 앞에서 보셨던 낮이랑은 또 다르죠??

가서 사진도 찍고 추억 남기기 좋은 장소 인거같아요~!!!

물론, 저희도 데이트로 갔지만 ㅎㅎㅎ 가족단위도 많으니까 친구끼리도 가도 좋은거같아요~

사진 찍기 좋은 장소로 엄청 추천 드립니다!!!!!

입장료가 조금 금액이 있지만, 그래도 그만큼 관리가 잘 되고 있어서 ㅎㅎㅎ 

아깝다는 생각은 그닥 안들었네요 :)

그럼 다들 이쁜 추억!! 저장하길 바랄께요~!!!!

 

마지막으로 위치 공유해드립니다~

다른글에서 만나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ㅎㅎㅎ

ZIPSA였습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