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경기도 파주 카페 데이트 요즘 핫한 '더티트렁크' 창고형 카페 [방문 솔직후기] 본문

데이트 카페

경기도 파주 카페 데이트 요즘 핫한 '더티트렁크' 창고형 카페 [방문 솔직후기]

ZIPSA 2021. 4. 2. 13:16

경기도 파주 카페 데이트 요즘 핫한 '더티트렁크' 창고형 카페 [방문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ZIPSA예요.

오늘은 경기도 파주에 창고형 카페를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한동안 카페도 사회적 거리두기로 테이크아웃만 되서 카페 데이트를 못했는데, 

풀리고 서울 외곽으로 다녀왔어요~!!

#파주카페

바로 요즘에 인스타에서도 핫한 장소인데요~

더티트렁크입니다.

갈까 말까 하다가 고민 끝에 다녀왔어요.

네비를 찍고, 도착했는데 주차장에 차가 엄청나게 많더라고요 ㅋㅋㅋㅋ

역시 핫한 카페 ㅠㅠ

근데 주차장이 엄청 커서 저렇게 사람이 많아도 소화해 내더라고요 ㅋㅋㅋ

도착하면 주차 위치 관리 해주는 분들이 계세요 ㅎㅎ

안내에 따라서 주차하시면됩니다.

#더티트렁크
#파주카페

전체적인 디자인이 엄청 이뻐요 ㅠㅠ

겉모습부터가 너무 이쁜카페인거같아요~!!!

#더티트렁크
#파주 카페추천

들어가자마자 저희들ㅋㅋㅋ 전부다 감탄을 했어요ㅋㅋㅋㅋㅋ

사람도 많았지만, 분위기랑 크기에 압도되는 기분??

근데, 빵은 진짜 맛있는데 ㅎㅎㅎ 비싸요 ㅠㅠ

메뉴판도 ㅋㅋㅋ 뭔가 직접 만든 느낌??

근데 ㅋㅋㅋ 잘어울려요!!

저희는

더티모히또라떼

로투스쿠키라떼

데빌초코라떼

이렇게 세잔을 시켰어요~

거기에 플러스도 빵하나 추가로 ㅋㅋㅋ

#더티트렁크
#더티트렁크

이렇게 세잔과 빵하나 ㅋㅋㅋㅋ

빵은 더 먹고 싶었지만, 맛있는지도 모르겠고 비싸서 ㅋㅋㅋ

일단 하나만 샀는데,

여러분 빵 꼭 하나는 드셔보세요ㅋㅋ

너무 맛있어요 ㅠㅠㅠ

 

단, 아메리카노 이런거 말고 저희처럼 이렇게 시키면 음료 기다리는데 40분-50분은 각오하세요 ㅠㅠ

저희도 20분 걸린다그래서 괜찮다고 했는데, 

40분 넘어서까지 안나와서 가봤더니ㅋㅋㅋ

이렇게 체계가 없는 카페는 처음봣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순서 상관없이 간단한 음료가 먼저 나오더라고요 ㅋㅋㅋ

바쁜건 이해하지만, 해도해도 너무하더라고요ㅎㅎ

 

뭐 그냥 좋은게 좋다고 이해해야죠, 

가실분들은 참고하세요 :>

내부 인테리어 보여드릴게요 ㅋㅋㅋㅋ

#더티트렁크
#더티트렁크내부
#더티트렁크
#더티트렁크

남들처럼 ㅋㅋ 저희도 커플 사진을 찍어봅니다 ㅋㅋㅋㅋㅋㅋ

내부가 엄청 커서 그만큼 사람도 많지만, 코로나가 잠잠해지거나 

평일에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물론, 평일에도 사람이 많겠지만ㅋㅋㅋㅋ

진짜 너무 이뻐요 ㅋㅋ

나중에 코로나 잠잠해지면 한번더 가보고 싶어요.

#더티트렁크

여기가ㅋㅋㅋ 포토존인데요ㅋㅋㅋㅋㅋ

사람 몰리는 시간이 있지만, 좀만 기다리면 빠집니다 ㅋㅋㅋㅋ

눈치게임하면서 없을때 샤샤샥 찍어요~!!

근데, 서비스면은 솔직히 별로이지만, 내부는 솔직히 너무 예뻐서 ㅠㅠ

유명한 카페 여기 저기 다녀봤지만, 금손이랑 같이간 친구랑 ㅋㅋㅋ

셋다 놀랄정도였어요~!!!

 

한번쯤은 가볼만한 장소인듯합니다 ㅠㅠ

하지만, 내부는 너무 이쁘지만 서비스는 기대 NONO ㅋㅋㅋㅋ

시간 여유 많고, 기다릴 자신 있으신 분들만 음료 맛난거 시키세요 ㅋㅋ

가실분들을 위해서 장소 링크 달아드릴게요~

다른 이야기로 또 올게요 :>

끝까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여행다니는 여자 ZIPSA였습니다.

다들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