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통영 거제도 펜션 가성비 좋은 펜션 매미성 근처숙소 '우리펜션' 본문

여행 일기_국내/경상도

통영 거제도 펜션 가성비 좋은 펜션 매미성 근처숙소 '우리펜션'

ZIPSA 2021. 4. 9. 13:52

통영 거제도 펜션 가성비 좋은 펜션 매미성 근처숙소 '우리펜션'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오늘은 국내 여행의 핫한 장소중에 하나죠??

통영 거제도 이야기입니다.

참고로 저는 2021년 2월말~3월초에 다녀왔고요~

위치는 메미섬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통영펜션

일단, 저희는 두커플이 같이 여행을 갔고, 공휴일이 겹친날에 2박3일로 갔습니다.

이때도 공휴일이 같이 끼여있는 주말이라서 숙소 예약하는데 너무 힘들었어요 ㅋㅋㅋ

 

근데 검색하다가 2인실로 각 커플끼리 예약을 하자고 이야기가 되었어요~

이유는 ㅠㅠ 단체룸은 이미 만실이라서 적당한 금액을 구할수가 없었거든요ㅠㅠ

 

검색중에 거제도 매미성 근처에 있는 '우리펜션'을 찾았어요~

2박해서 각 커플당 20만원 조금 안되는 금액으로 예약했습니다 ㅋㅋㅋ

즉, 1박에 10만원이 안되는 주말+공휴일에 예약!!!

공휴일이고 그래서 너무 허름하면 어떡하나 조금 기대반 걱정반으로 갔지요 ㅋㅋ


도착하자 마자 보이는 우리펜션의 모습 ㅋㅋㅋ

펜션 앞이 바로 주차장이더라고요 ㅎㅎㅎ

 

자그럼 제일 중요한

내부사진 보여드릴게요~

 

일단, 저희는 101호에 투숙했으며, 제가 직접 찍었습니다 :>

#통영 우리펜션
#거제도 숙소
#거제도 숙소
#거제도 우리펜션

일단 내부는 너무 깔끔해서 ㅋㅋㅋ 

처음 들어가자마자 조금 놀랬어요ㅋㅋ

별기대를 안해서 그런거일수도있지만 ㅎㅎ

시설 관리를 잘하셨더라고요~

수건이랑 샤워스펀지는 서랍에 들어있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저희처럼 2박하시면, 둘째날 저녁쯤에 또 수건 추가로 가져다 주시더라고요~

1박에 2인기준 4장인듯했어요 ㅎㅎ

넉넉하니, 수건 따로 안챙겨도 될듯해요~


화장실 보여드릴게요~

 

전체적으로 너무 쾌적해서 ㅎㅎㅎ

2박3일동안 진짜 편안하게 쉬었다가 왔거든요~

#우리펜션

일단, 바다 바로 앞 숙소가 아니지만, 지대가 높아서 창문으로는 바다가 보이는 위치에 있어요~

저희 간날에 마지막날에는 비가 올정도로 날씨가 좋지 않았기에 ㅠㅠ

사진이 흐리지만, 실제로 보면 진짜 이뻤어요~

그리고, 겨울이고 섬이라 그런지 ㅋㅋㅋ

바람이 많이 불어서 보이는 테이블에서 고기 구워먹었다는 ㅋㅋㅋ 

전기그릴 금액 추가하면 준비해주시거든요 ㅋㅋ

 

바베큐장은 따로 있지만 바람이 많이 불거나 하면 전기그릴을 추천해주시더라고요 ㅋㅋㅋ

#바베큐장

ㅋㅋㅋㅋㅋ 밤에는 어두워서 안보여가지고 ㅋㅋ

아침에 찍었더니 ㅋㅋㅋ

누군가 앉아있네요 ㅋㅋㅋㅋㅋㅋ

'제가 아는 사람이라서 괜찮아요'

 

그럼 다른 이야기로 ㅋㅋㅋㅋ 

저렴한 숙소 제가 직접 결제해서 돈 지불하고 괜찮아서 추천 드리는 바입니다.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ㅎㅎㅎ

위치랑 검색해보시고, 상관없으신 분들에게는 추천드려요~

저희는 거제도에 주로 머물고 하루만 통영으로 빠져나갔기 때문에 불편한건 못느꼈습니다 ㅎㅎ

매미성이랑은 정말 가깝다는 장점은 ㅋㅋ 여행객들에게 좋은 점인듯해요~

카페도 가까워서 전 아침에 걸어서 커피 사왔거든요 ㅋㅋㅋ

그럼 다른글로 또 올께요 :>

 

끝까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여행다니는 여자 ZIPSA였습니다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