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인스타에서 핫한 카페 트릭아트가 매력적인 경기도 김포 카페 '수산공원' 본문

데이트 카페

인스타에서 핫한 카페 트릭아트가 매력적인 경기도 김포 카페 '수산공원'

ZIPSA 2021. 9. 18. 02:08

인스타에서 핫한 카페 트릭아트가 매력적인 경기도 김포 카페 '수산공원'

안녕하세요 :) ZIPSA입니다.

오늘은 한동안 인스타에서 너무 핫했던 카페인데요~

바로 경기도 김포에 위치하고 있는 '수산공원'이라는 카페입니다.

우연히 김포에서 놀게 되면서 수산공원 주변에 가게 됬는데요~!!!

제 금손이랑 같이 갔던 이야기를 풀어볼까 합니다.

자, 시작해볼까요?!?

#경기도 김포 수산공원

제가 갔던 날은 일요일이었는데,

이날 비가 하루종일 온날이여서 ㅎㅎㅎ

카페 분위기와는 또 다르게 날이 흐렸어요~

일단, 유명세답게 주차장이 되게 큽니다 :)

 

먼저 뒤에보이는 곳에 주차를 하기도 하고,

위로 올라가면 큰 주차장이 있어요!!

바로 보이는 궁서체?? 저기가 카페인데요~!!!!

#경기도 수산공원

도킹호텔 간판과 수산공원 입구가 보이면 ㅋㅋㅋ

줄서면 되는데, 참고로

토요일이나 주말에는 사람이 굉장히 많아서 ㅋㅋㅋㅋㅋㅋ

차로도 줄을 서야 들어갈수있어요!!!

방문에 참고하세요~

저기 의자가 주차 관리하시는분 자리인데,

저희는 거의 오픈런으로 가서 ㅋㅋㅋㅋ

안계셨지만, 원래는 저기서 정리를 해주시더라고요!

#김포카페

저기 위에도 주차장이 있고, 

고래 뒤로도 주차장이 있어요!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될듯합니다 :)

#김포 수산공원

여기도 야외 자리인듯 한데,

비가와서 이날은 밖에 아무도 없었어요 ㅋㅋㅋ

당연한 이야기겠지만 ㅋㅋㅋㅋㅋㅋ

주차장에서 본관으로 들어가는 길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김포카페

처음엔 돌하루방인줄!!!

자세히보니까 모하비??

그 외국에 있는 ㅋㅋㅋㅋ

그 모양이더라고요~!!!

환영합니돵!!!


수산공원에서 판매중인

빵종류와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나름 오픈런이라고 자부했는데 ㅋㅋㅋ

한국사람들 엄청 부지런해요 ㅋㅋㅋㅋㅋㅋ

#김포 수산공원
#수산공원 빵
#김포카페
#김포카페
#수산공원 빵종류
#수산공원 소세지빵
#수산공원

브레드 종류 진짜 많지않나요???

진짜 다 너무 맛있어보이고 ㅋㅋㅋ

이뻐가지고 ㅋㅋㅋㅋㅋ

그렇지만 다 먹을수는 없고 ㅋㅋㅋㅋㅋ

 

음료 메뉴판도 찍어왔어요 ㅋㅋㅋ

#수산공원 음료

근데 ㅋㅋㅋㅋ 드립커피 가격 실화냐 ㅋㅋㅋㅋ

에이드는 ㅋㅋㅋ 기본 8천원!!!!!!!!!!!!!!!!

뜨악!!!!!!!!!!!

요즘 ㅋㅋ 카페들 너무 한거같아요 ㅠㅠ

아무리 ㅋㅋㅋㅋ 그래도 ㅋㅋㅋ

가격이 사악합니다 ㅋㅋㅋ

 

근데 다들 인스타 때문인지 ㅋㅋㅋ

에이드종류 많이들 시키더라고요~!!

 

저희는 빵두개와 ㅋㅋㅋ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김포 수산공원 후기

근데 여기 ㅋㅋㅋㅋ

너무 사진이 이쁘게 나오고,

저기 나오는 화면도 너무 청량함??

그런 느낌이의 화면이라서 

머무르는 내내 여행온느낌!?!?

BUT 조금은 사진빨도 있어요!!!


#김포수산공원

열심히 빵자르는 나의 금손이 ㅋㅋㅋㅋ

한국 남자들 화이팅 극한직업ㅋㅋ

 

먼저 옥상 보여드리기 전에 

1층과 2층 보여드릴게요 ㅋㅋㅋ

참고로 사람이 많아서 자세히 찍지는 못했습니다.

참고용으로 봐주세요~

#수산공원후기
#수산공원 초밥
#수산공원 후기
#수산공원 후기
#수산공원
#김포 수산공원

전체적인 느낌은 ㅋㅋㅋ

솔직히 사진이 트릭아트때문에

엄청 리얼하게 나오더라고요~!!!

사진이 목표이신분들에게는 강추!!!!

하지만,

너무 기대를 하고 가면 ㅋㅋㅋ 실망이 크죠!!!

트릭아트는 실제로보면 조금은 다른 느낌인거 아시죠!?!?

참고하고 가세요~!!!!

그렇지만, 사진이 남는건데 ㅋㅋㅋ

사진 남기기엔 좋은거같아요~

 

야외 3층도 있는데ㅋㅋㅋㅋㅋ

비가오지만,

잠깐 그쳤을때 저는 금손이랑 잘 놀고 왔거든요!!!

저는 줄을 안서고 찍었지만,

평소에는 여기가 줄서는 곳인가봐요 ㅋㅋㅋ

2층 테라스에서 화면을 배경으로 찍는곳입니다~!!

#김포 수산공원 포토존

저게 붙어있을정도면 ㅋㅋㅋ

평소에 얼마나 붐비는지 ㅠㅠㅠ

감이 안올정도네요~

 

3층 트릭아트공원??

같은거 보여드릴게요~

수산공원

여기까지 왔으면 ㅋㅋ 사진 많이 찍고 오세요~

여기는 사진 찍기엔 너무 좋은 카페인거같아요!!!

그리고, 저희는 저 계단 올라가서 ㅋㅋㅋ

배경을 등지로 찍었는데 ㅋㅋㅋㅋ

여러분도 찍고오세요~

저도 찍었는데 금손이 덕분에 ㅋㅋㅋ

마음에 들었다능!!!!

 

그럼 전체적인 느낌 보시고,

다들 이쁜 사진 남기고 오는 추억 만드시길 :)

지도 링크 달아드리고 ZIPSA는 여기서 인사드릴게요~

끝까지 읽어주시고 여기까지 내려와주신분들

너무감사드리고!!

좋은일 많으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