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새로 오픈한 서울외곽 파주 분위기 좋고 조용한 레스토랑 - 피크에잇(peak8) 본문

데이트 식당

새로 오픈한 서울외곽 파주 분위기 좋고 조용한 레스토랑 - 피크에잇(peak8)

ZIPSA 2022. 8. 24. 22:41

 

새로 오픈한 서울외곽 파주 분위기 좋고 조용한 레스토랑 - 피크에잇(peak8)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오늘은 지난주 주말에 다녀왔던 레스토랑을 써볼까합니다.

아직 써야할 소재가 ㅋㅋㅋ

많은데, 요즘 마음따로 몸따로네요.

오랜만에 서울 외곽으로 나가봤는데요~

처음 데이트나 조용한 장소가 필요한 분들에게

너무 좋은 장소인거같습니다.

그리고  저희처럼

사귄지 어느정도 시간이 지난 

커플들에게도 너무 너무 좋은 장소인거같아요!

#파주 레스토랑

바로 '피크에잇'이라는 레스토랑인데요.

아래층은 카페이고,

3층은 레스토랑인 형식이었어요~!!

근데,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ㅎㅎㅎ

붐비지 않았어요~

근데, 위치가 초리골 카페보다 더 들어가는거보니,

여기도 인스타에서 유명세 타면..

사람들 엄청 올거같아요!

#피크에잇 가는길

근데.. 저도 분명히 ㅋㅋㅋ

사람없다고 안붐빈다고

알고 갔는데..

입구부터 뭐여..????

 

입구에서도 많이들 유턴해서 돌아가더라고요 ㅎㅎ

근데, 알고보니 카페랑 레스토랑 손님이 아니라,

여기 입구에 어린이들 수영장이있더라고요~

 

어린이들이 막바지 여름을 즐기러 왔더라고요!!!

대부분 가족단위의 수영장 손님이었어요~

 

당황하지말고!!!!!

줄따라 들어갑니다 :>

#파주 레스토랑

여기가 카페와 레스토랑 주차장이랑

수영장 주차장이랑 나눠지는 곳!!!!

저희커플은 레스토랑과 카페를 왔으니,

바로 위로 쭈욱 올라갑니다 :>

들어가면 안내해주시는분이

카페랑 레스토랑은 어디로 올라가라고

안내해줍니다.

Don't worry!!!!

#파주 데이트

우리의 목적지를 향해 !!!

쭈우우우욱!!!

올라갑니다 :>

아마 제 예상이지만,

여름에는 수영장 때문에 주차장을 

분리해놓은거같더라고요~

#파주 데이트 코스

임시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고르곤졸라피자에 꽂힌 ZIPSA!!!

핏자를 먹으러 열심히 갑니다 :>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다고 쓰여있던데 ㅎㅎㅎ

진짜 제가 여기 입구에 있는 카페 왔을때,

여기 없었던거 같았거든요!!!

#peak8 후기

저는 레스토랑을 먼저 갈거기때문에

3층으로 !!!!

#파주 데이트

이건 다먹고 나오면서 금손이가 찍은 사진!!!

산 중턱에 있지만,

차로 올라가기때문에 ㅋㅋㅋㅋ

전혀 힘들지않습니다.

 

 

 

실내는 깔끔 그자체 ㅎㅎ

아직 유명세를 타기 전이라 그런지..

정리도 잘되어있지만,

한가했어요~

오히려 이런 코로나 시기에는 좋은듯 ㅎㅎ

(사장님은 슬프겠지만.. 손님입장에서는 너무좋습니다.)

#파주데이트

저희는 창문쪽 햇살이 너무 강렬해서

가운데에 자리를 잡았는데요~

햇살만 너무 쌔지 않다면,

바깥을 보면서 먹어도 좋을거같아요~!!!

 

BUT!!!

전체적으로 트여있어서

답답함은 전혀 없는 레스토랑이예요~!!

저희 포함 두커플이 있었는데,

분위기 너무조용하고

데이트 즐기기에 너무좋았습니다.

#파주 파스타

다음에 가게되면,

바테이블쪽에 앉아도 좋겠더라고요~!!!

너무 이쁘지않나요!?!?

#파주 파스타 피자
#파주 데이트

리뷰 이벤트도 하고있는데,

저희커플은 참여하지 않았어요~!!!

저희 커플이 시킨 메뉴는!!!

고르곤졸라 피자 1개랑

파스타 1개랑

음료였어요 :)

#피크에잇 메뉴
#peak8 메뉴판

아니 ㅋㅋㅋ

이렇게 귀엽게 사진으로 메뉴판을 ㅋㅋㅋ

 

근데 여기 산미구엘이..

ZIPSA는 맥주를 참좋아합니다.

운전을 해야하는 금손이는

사이다 ㅎㅎ

저는 맥주한병을 시켰어요~!!

산미구엘을 병으로 먹다니....

너무 반가워하니 금손이가 시켜줬어요 ㅋㅋㅋㅋ

#파주 레스토랑
#파주 데이트

역시 맛있게 따라주는 금손이 ㅋㅋㅋ

 

고르곤졸라 피자 노래부르던 저는

고르곤졸라 ㅎㅎㅎ

신나서 사진을 찍었어요 ㅋㅋㅋ

근데 여기 신기하게 건자두가 들어가더라고요~!!

안에 크림치즈도 들어가고요~

엄청 부드럽고,

꿀이랑 너무 잘어울렸어요 :>

#파주 고르곤졸라피자

저 파스타가 엔쵸비쉬림프였나..?

맞는거같아요 ㅋㅋㅋㅋ

근데 새우 너무 탱글탱글..

ㅠㅠㅠ 너무맛있었어요..

눈깜짝할사이에

사라지는 마법 ㅠㅠㅠ

#파주 파스타

금손이가 알아온 장소였는데요.

저는 너무 대.만.족!!!!

나는 행복한 여자~!!!

일단, 조용해서 좋앗고,

음식도 맛있었고,

식당이 답답하지 않아서 더 좋았던거같아요.

이거 먹고 저희는 바로 아래에 있는 카페로 갔는데요~

생각보다 엄청 넓고 좋더라고요.

 

실내보다는 야외가 넓은 카페였는데,

원래 연결해서 쓰려고 했으나,

그러면 글이 너무 길어지는 관계로

나눠서 쓰겠습니다!!!

 

진짜 분위기 좋고,

소개팅 또는 첫 데이트!?!?

그런 장소 찾는 분들에게 너무 좋은 장소~

서로에게 집중 할수있는 식당인거같았어요!!!!

그럼 다른 글에서 또 만나길 원하며~

오늘도 ZIPSA의 블로그에 와주시고,

끝까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