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다이소 각종 주방물품 후기~!!! [나무주걱, 집게 외 3종] 본문

일상물건후기들

다이소 각종 주방물품 후기~!!! [나무주걱, 집게 외 3종]

ZIPSA 2020. 4. 13. 20:22

다이소 각종 주방물품 후기~!!! [나무주걱, 집게 외 3종]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오늘은 처음 독립을 하거나,

처음 살림을 차리는 분들에게 필요할 후기일 듯한데요~

주방에서 필요한 기본 용품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벌써 4월에 절반이 거의 다 갔네요~
시간이 너무 빨라요ㅠㅠ

 

자, 그럼 후기 시작합니다~!!!

 

오늘은 사소하지만, 소소한 물건들 후기라서
여러 종류를 한 번에 하겠습니다~

<오늘의 후기 종류>

1. 다이소 요리 젓가락

2. 다이소 나무주걱 2EA

3. 요리 집게

4. 행주 걸이

5. 프라이팬 수납함

 

 

#다이소 주방용품, #다이소집게, #다이소주방정리

 

이렇게 가져왔는데요~

일단 왼쪽부터

요리용 젓가락, 나무주걱 2개, 집게, 행주 걸이,
프라이팬 꽂이(정리)

이렇게입니다~!!

별거 아니지만, 자취하거나 집에서 요리하는 분들은 하나씩은 있어야 편한 친구들이죠~?

없으면 다른 것들로 대체할 수 있지만,
그것도 한두 번이죠 ㅎㅎㅎ

어떻게 보면 부엌에서 필수 아이템인 친구들입니다~!!!

 

 

#다이소요리용도구, #다이소나무주걱

 

먼저 크게 후기가 중요하지 않은 친구들 먼저 ~!!!!

일단, 젓가락은 문제없이 잘 쓰고 있습니다~!!!

나무주걱은.. 겉면이 상당히 거칠어요 ㅠㅠ 

뭔가.. 마감이 덜된 느낌?
가끔 사용할 때 가시 찔리는 거 아닌가..
생각도 들지만...

다행히 그러지는 않네요 ㅎㅎㅎ

젓가락이랑, 나무주걱은 솔직히 뭐.. 뭘쓰든
부러지지만 않으면 되지 않나요~?

 

집게 말씀드릴게요~!!!

 

#다이소집게, #다이소

 

보이시나요 ㅠㅠ?

저희가 이거 산지 한 달? 조금 넘었는데...

일주일 정도 지나고 나니까

이미 안에 집게를 닫아서 보관할 수 있는...
플라스틱이 부러졌어요 (하하하하)

겉에 있는 버튼을 아래로 내리면
원래 집게가 안 벌어져야 하는데ㅎㅎ

그냥 벌어진 채로 보관하고, 사용합니다 ~!!

왜냐하면 다이소니까요 ^^

다이소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제 이런 일은 일도 아니죠~?

ㅎㅎ 저희도 그래요~!!!!

집게인데 안닫히면 어때요 ㅎㅎㅎ..
(물론 처음에 그거때문에 샀지만)

집게 역할 잘해주면되죠....
음식 잘 집어주고, 튀김할때 내 손대신 음식 뒤집어주고..

그럼되죠ㅎㅎㅎㅎ 집게역할은 잘하니까요 ㅎ

닫히는거 때문에 보관 쉬울듯하여
사시는분들은 다른 제품 보세요 :)

 

 

#다이소 헹주걸이, #다이소, #헹주걸이

 

솔직히 저희한테는 조금은 쓸모없는 ㅎㅎ 

헹주 걸이입니다~

일단 부엌에 이거 놓을 공간도 없구요~

헹주도 거의 다회용이지만 일회용같이 쓰기 때문에 ㅎㅎㅎ

어쩌다가 한번 꺼내서 헹주 한번쓰고 버리기 아까울때 말릴때 사용해요~

근데 솔직히 그닥.. 필요가없어용 ㅎㅎㅎ 하지만,

헹주 자주 쓰시는분들이나
빨아쓰는 헹주 쓰시는분들은 필요할수도있겠네요~!!

 

#다이소네트수납 활용, #다이소네트망

 

보관은 옆 벽면에 이렇게 보관합니다~!!

따로 넣고 빼고 할 필요없이 그냥 걸어만 두면되니까~

너무 편해요 ㅎㅎㅎ 저 네트망수납 강력추천!!!!!

요리할때 하나씩 빼서 쓰고
설거지하고 바로 걸어놓으면 알아서 건조되니까~!!

정말 편해요 ㅎㅎㅎ

 

#다이소 후라이팬정리, #다이소후라이팬수납

 

마지막으로 후라이팬세워서 보관할수 있는 후라이팬보관함입니다~

저건 꼭 후라이팬말고도
사무실에서 파일 보관함 이렇게 사용해도 될듯해요~!!

사진에 보시면 (여기) 표시 보이시나요?

저기랑 옆에 구멍에 맞추면
두개를 붙여서 쓸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두개를 붙여 쓸수 있는지는 아래 바로 말씀드리겠습니다 :)

 

#후라이팬정리함, #후라이팬

 

이렇게 세워서 보관가능하고 ~
저희는 비록 사용하는 팬이 두가지 뿐이지만,

더 많은 분들은 보관하실때
눕혀놓으면 다 꺼내야하는 불편함이 있겠죠~?

그리고 ^^ 조금전 말씀드린 붙여서 사용하고 싶으신가요~?

그럼 다른아이템 고민하셔야합니다~!!!

제가 붙여서 아직 후라이팬을 넣지도 않았는데 ㅎㅎㅎ

보관함을 싱크대로 옮기려고
정리대를 들었는데 바로 분리되요 헤헤헤

괜찮아요~ 다이소잖아요~!!!

그래도 사용하고 물기 조금만
뺀다음 바로바로 보관할수있고,

사용할때 필요한거만 빼서 쓸수 있어서
나름 만족하면서 쓰고있어요~!

고정이 안되면 어떤가요 ㅎㅎ 

잘세워주면되죠~!!!!

 

자, 이렇게 오늘 후기도 끝이났네요 ㅎㅎㅎ

다음에는 화장실에 필요한 소소한 아이템
다이소 버전 후기 들고오겠습니다 ~!!!!!

다이소아이템, 소소한 금액으로
모두가 만족하는 날이 오길 바라며

오늘 후기도 마치겠습니다 ㅎㅎ

 

오늘도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ZIPSA자매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