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8.포토부스 정하기 (사진한조각,포토리치,뷰포토부스) 본문

유부의세계/웨딩업체후기

#8.포토부스 정하기 (사진한조각,포토리치,뷰포토부스)

ZIPSA 2023. 5. 11. 00:13

#7.포토부스 정하기 (사진한조각,포토리치,뷰포토부스)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오늘은 요즘 제가 한참 준비중인 결혼 준비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요즘엔 결혼도 이벤트의 연속이죠 ㅎㅎㅎ

제가 고른 업체들보면 아시겠지만, 저는 짝꿍할인을 좋아하지않습니다.

그래도 이번 포토부스는 원래 계획에 없던 목록이라서 처음으로 짝꿍할인도 고민을 했던 업체들이었습니다.

 

요즘은 포토부스 업체가 워낙 많기에 대략적인 업체만 몇군데 뽑았어요.

1.사진한조각 (선택X)

해당 업체는 일단 거의 무한 짝꿍할인?이 된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그만큼 열심히들 짝꿍을 구하시더라고요.

#포토부스 정하기

일단 여기 업체의 제일 큰 메리트?라고 해야하나요?

눈에 띄었던건 프레임을 우리 사진으로 할수있다! 였습니다.

처음으로 짝꿍할인에 대한 도전이 생기는 업체였습니다.

일반적인 포토부스로 짝꿍할인+특별한 프레임이 가능!!

 

여기 단점은 일단 사진 화질을 알수가 없었습니다.

물론 물어보면 알려주시겠지만, 요즘은 홈페이지나 보시면 4k 이런식으로 표시되어있던데,

어디에서도 찾기가 어려워서 저도 상담은 했지만, 결국 패스했습니다.

그렇지만, 나만의 프레임이 탐나는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업체인듯합니다.

그리고, 짝꿍할인을 모두 모으면 5만원에 할수있다는 마케팅도 있습니다 :>

 

2. 포토리치(선택O)

해당업체는 짝꿍할인없이 부가세포함 38만천원에 할수있는 업체입니다.

#포토리치 계약후기

여기는 솔직히 말씀드리면, 저희가 4월에 친구 예식장을 갔을때 직접 체험해본 업체였습니다.

올해 초만 해도 포토부스는 할 마음이 아예 없었는데, 금손이가 체험하더니 너무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전체적인 서비스면에서도 저도 만족했고, 그리고 하객들에게 사진을 바인더?에 끼워서 주더라고요.

그런점도 섬세하게 챙긴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너무 좋았기에 명함도 받아온 업체였습니다.

#포토리치 계약후기

그리고 여기 후기 찾아보시면 알겠지만, 상담해주시는분이 엄청 쿨합니다.

제가 여기를 선택한 이유

1. 짝꿍할인 X

2. 신랑신부 방명록 바인더 화일 제공

3. 하객들에게 opp비닐이 아닌 보관할수있게 사진 제공

4. 알바X 정직원들이 직접 현장에서 하객 유도 (저희도 자연스럽게 가서 찍었습니다)

5. 4k화질로 사진이 선명함

 

무엇보다 금손이가 제일 마음에 들어했던 업체였기에 선택한 것이 큽니다.

 

3.뷰포토부스(선택X)

여기도 이번에 새로 생긴 업체인데 여기도 짝꿍할인이 있습니다.

금액적인부분은 덜 착합니다 ㅋㅋㅋㅋ

그래도 제가 비교했던건 일단 다른 업체에 비해서 일단 포토부스가 엄청 큽니다.

시원시원한 화면이 제일 눈에 띄는 이유입니다.

#포토부스 업체 비교

금액도 솔직히 다 거기서 거기인데 여기를 안고른 이유는

1. 기본 사진 분할컷이 2컷 -> 4컷 업그레이드 금액추가

하지만, 여기는 화면이 큰만큼 사진이 dslr이랬나? 무튼 화질이 엄청 좋다고 나와있습니다.

 

사진 분할컷이 컸다면 상담을 받아봤을거같아요.

세컷이 적당한거 같긴한데, 4컷이었으면 금액이 비싼 금액으로 안느껴졌을거같습니다.

2컷이라고 말하자마자 금손이가 컷했습니다.

 

 

끝까지 사진한조각이랑 포토리치랑 고민 많이했습니다만,

짝꿍 구하는게 쉽지 않아보입니다. 

역시 저는 짝꿍은 저랑 안맞나봅니다ㅋㅋㅋㅋ

결국 포토리치로 결정!! 

근데, 서비스 걱정은 안하는게 이미 직접 체험해봤고, 마음에 들었기때문!!!!

 

단지 걱정하는건 단독홀이지만, 매우 붐비거나 할까봐 그게 걱정인데요,

잠깐은 붐빌수있다고 생각합니다. 

원래 포토부스를 직접 체험하기 전까지는 금손이도 생각이 없었지만, 지금은 결국 남들 하는거 다하는 저희둘입니다.

후회남는거보다야 일단 다 하고 보자는 금손이말처럼 후회없는 선택이길 바랍니다.

 

요즘 업체들은 후기나 이런게 워낙 잘 되어있어서 서비스는 왠만하면 걱정 안하셔도 될거같아요.

본인에게 맞는 업체  잘 선정하시기바랍니다.

 

그럼 오늘은 이만!! 

zipsa였습니다. 날이 많이 더워지고 있네요.

곧 여름이 올거같아요 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