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베트남 나트랑 나짱 #02.베트남 나트랑 현지 분짜 색다른 음식 bun ca nha trang 그리고 김빈 환전 본문

여행 일기_해외/동남아시아

베트남 나트랑 나짱 #02.베트남 나트랑 현지 분짜 색다른 음식 bun ca nha trang 그리고 김빈 환전

ZIPSA 2023. 9. 20. 10:30

베트남 나트랑 나짱 #02.베트남 나트랑 현지 분짜 색다른 음식 bun ca nha trang 그리고 김빈 환전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이번글은 나트랑 현지에서

다녀왔던 식당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ZISPA랑 금손이는 솔직히 한국인들

맛집 찾아다니는스타일이 아닙니다.

다행히 그런 스타일은 둘이 잘맞아요.

나트랑 현지 분짜

일단, 새벽 픽업 업체를 이용하고

피곤한 몸을 좀 풀어주려고 호텔에서 쉬었습니다.

30대인 저희는 체력관리를 잘하려고 했어요.

 

현지 픽업이 있어 환전도 달러로 들고왔습니다.

먼저 베트남 동으로 환전을 해야겠지요?

 

베트남 동으로 환전 하려고 한국인들도 외국인들도

많이간다는 김청과 김빈을 갔습니다.

낮에는 진짜 햇빛이 너무 뜨거워서 덥더라고요 ㅠㅠ

나트랑 환전 김청 / 김빈 가고싶은곳으로...

#나트랑 김청
#나트랑 김빈
#나트랑 김빈

김빈과 김청은 대부분 아시겠지만,

마주보고 있습니다.

근데 저희는 김빈에서 여행내내 환전했습니다.

이유는??

김청에 사람이 갈때마다 너무 많았어요.

환전 차이는 조금 있다고 하지만

물가가 워낙 싸고 그래봣자 몇천원이라고 해서

갈때 사람없는 곳으로 가다보니 김빈으로 가게되었습니다.

 

아 그리고, 환전 하면 그자리에서 금액 꼭 확인하세요!!!

저희도 확인했는데 한번은 금액 부족해서 바로 말했더니

해주더라고요. 사람이다보니 실수는 하게 되는거같았습니다.

 

김청은 개인적으로 중국인들로 보이는 사람들로 갈때마다 꽉꽉

차있어서 그냥 들어가지도 않았습니다.ㅋㅋㅋㅋ

 

들어가면 바로 직원들이 계산기에 100불당 얼마인지 보여줘요.

어렵지 않습니다!


베트남이나 이런곳은 위생때문에 그래도 

먹거리에 신경쓰게 되는데요~

첫날 환전하자마자 저희 커플이 간곳은

구글에서 찾은 현지 식당이었습니다.

#나트랑 현지 분짜

구글에서 검색해보면 평점이 꽤나 높았습니다.

배고파서 힘이 없는 금손이를 위해

저희가 있던 곳에서 제일 가까운곳으로

검색했어요!!

솔직히 우리나라가 아니다보니,

조금 걱정이 됬지만, 이런게 해외 여행의 묘미죠??

 

메뉴는 딸랑 세개뿐ㅋㅋㅋㅋ

맛집 느낌 풀풀??솔직히 이때도 긴장했습니다.

양쪽에 있는 메뉴는 일반과 곱배기로 보시면 될거같아요.

#나트랑 현지 분짜

솔직히 메뉴도 베트남어도 몰라서 메인으로 2개 시킴 ㅋㅋㅋ

가운데 to da biet 으로 ㅋㅋㅋㅋ 시켰습니다.

#나트랑 분짜 맛집

국물에 토마토가 들어가있고...

뭔가 뭐지? 싶은 메뉴인데,

현지인들도 현지관광객으로 이미 식사를 많이 하고 있었습니다.

 

향신료의 나라답게 각종 향나는 나물과 ㅋㅋㅋㅋ 라임이 기본으로 나와요.

#나트랑 현지 분짜

약간 보고 읭? 싶은 비주얼이었지만,

한입먹고 뭐야?? 이거 왜 맛있어??

곱베기로 시킨 금손이도 한그릇 뚝딱! 

향신료 싫어하는 저도 다 먹었습니다.

 

식당 내부를 찍은게 없어서 아쉽네요 ㅠㅠ

이때 첫날에 생각보다 더워서 ㅋㅋㅋㅋ 

우기인데 왜 날씨가 너무 너무 맑을까요??

거기다가 현지 식당은 에어컨이 없어서

정신이 없었습니다 ㅠㅠ

타이거 베트남 첫맥주 ㅋㅋㅋㅋ

 

일단 나트랑 첫 현지 식당은 대성공!!!

좋은 기억으로 남았습니다~

이렇게 맥주랑 해서 먹었는데,

우리나라돈 만원도 안나온...

물가 진짜 나트랑은 아직도 많이 싼거같습니다.

 

그럼 다음 글에선 새벽 비행기여서 픽업 샌딩했던 업체로

써보겠습니다 :>

그럼 이만!!!!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참, 혹시 저기 가보실분들은 구글에 간판명을 숫자까지 적으세요:)

영어로 그대로 쓰면 나옵니다~

 

여행다니는 여자 ZIPSA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