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라스베이거스여행 미국 시카고피자 eat pizza #미국피자 #미국여행 본문

여행 일기_해외/미국

라스베이거스여행 미국 시카고피자 eat pizza #미국피자 #미국여행

ZIPSA 2024. 1. 21. 22:52

라스베이거스여행 미국 시카고피자 eat pizza #미국피자 #미국여행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제가 미국 여행을 하면서 느낀게 한가지 있어요.

미국은 미국만의 특색있는 음식이 없다는거였어요.

한국하면 비빔밥 한식

일본하면 초밥 일식

중국하면 북경오리 중식

이탈리아하면 파스타 등등

각 나라별로 음식이 있는데 미국은 그게 참어렵더라고요.

 

그게 참 아쉬웠습니다.

길걷다가 시카고 피자집이 있어서 가봤어요!

거기에 플러스로 #벨라지오분수쇼 도 봤습니다.

그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라스베이거스여행

일단 호텔 체크인 후에 기내식이 든든해서

무작정 벨라지오 호텔로 향했어요.

유명한 분수쇼가 있죠!?

 

벨라지오 분수쇼는 시간대별로 간격이 달라요.

월~금 15:00-18:30, 30분마다 / 19:00-24:00, 15분마다

주말 및 공휴일 12:00-18:30 30분마다 / 19:00-24:00 15분마다

가시는 분들 대략 시간 알아보시고 가면 좋을거같아요!

#벨라지오분수쇼

저는 10분정도 기다렸는데, 멋있긴했어요.

나름 스케일이 커서 시간가는지 모르고 봤어요.

근데, 다좋은데 ㅋㅋㅋㅋ 한두번 보기에 좋더라고요.

 

인증샷도 찍고, 사진 잘찍는 금손이 덕분에 행복합니다.

#벨라지오분수쇼
라스베이거스분수쇼
#벨라지오분수쇼

라스베이거스는 뭘해도 스케일이 진짜 크고 남달라요.

분수쇼를 보며 약 30분정도? 구경하다가

더 늦기전에 저녁을 먹으러갔어요.

근데 땅이 커서 그런지 ㅋㅋㅋ

여긴 무조건 10분~15분 이상 걷기... 필수...

뭐먹을까 하다가 이것저것 검색하고,

스테이크집?을 향해 구글을 켜고 갔어요.

 

근데 가다가 시차때문에 피곤함이 더해져 ㅋㅋㅋ 

우연히 마주친 피자집으로 들어가버렸어요.

 

식당이름은 단순했습니다.

EAT PIZZA  리얼 피자집 ㅋㅋㅋ

#미국피자
#미국피자집

위에 사진에서 보이다시피 한쪽은 펍이었고,

왼쪽부분이 피자집이더라고요.

저희커플은 한국인 맛집보다 현지인식당을 좋아해요.

 

딥디쉬로 시카고 피자랑 맥주를 시켰습니다.

#라스베이거스식당

그냥 막들어간거라서 기대보단 약간의 긴장과 걱정을 가지고 ㅋㅋㅋ

이런게 해외 여행의 묘미 아닐까 싶습니다.

#미국여행

제가 좋아하는 맥주를 시켰어요.

저희가 맥주를 잔으로 시킬지 고민했는데,

직원이 큰게 더 저렴하다고 ㅋㅋㅋ 

그래서 큰걸로 시켰는데 다마셨...어요.

#미국피자
#라스베이거스식당

흐흐.. 미국인들 너무 친절해요.

물론 케바케겠지만..

반응형

제가 주문했던 리얼 시카고피자가 나왔어요.

진짜 토마토소스가 저렇게 많이 올라갔는데,

하나도 신맛없고 너무 맛있었어요.

우리나라에서 먹던 그런 피자랑 느낌이 너무 달랐어요.

#미국시카고피자

먹다가 배불러서 두조각은 포장해달라고해서

포장해왔어요.

진짜 첫끼부터 대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여기는 소금을 따로 주더라고요..???

우리나라 핫소스처럼 ㅋㅋㅋ 신기했어요.

#시카고피자

미국은 팁문화가 있어서 담당직원이 주문을 받고,

서빙이랑 이후 서비스를 맡아줘요.

 

저랑 금손이 둘다 잘먹고 서비스 잘받고

팁도 드리고 나왔어요.

진짜 여행에 신혼여행이었던지라

제대로 서비스 받으니 더 기분이 좋았어요!

#미국여행
#라스베이거스여행

진짜 우연히 들렸는데, 미국피자 드시고 싶은분들

여기가셔도 될거같아요.

맛있게 잘먹고 집으로 가는 우버를 불러 갔습니다.

 

혹시라도 가실분들을 위해 지도 링크 달아놓을게요.

벨라지오 호텔 건너편에 길에서 판매하는 집이라서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행하고 글써서 집사고 싶은 ZIPSA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내일부터 날이 춥다네요 다들 감기조심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