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다이소 청소용품 살것과 사지말것비교&스카치테이프클리너후기!!! 본문

일상물건후기들

다이소 청소용품 살것과 사지말것비교&스카치테이프클리너후기!!!

ZIPSA 2020. 3. 25. 20:49

다이소 청소용품 살것과 사지말것비교&스카치테이프클리너후기!!!

 

안녕하세요~ ZIPSA자매예요~

오늘은 제가 방청소 할때 쓸 수 있는 청소도구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일단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일단 다이소 청소도구 먼저 보여드리겠습니다~

#다이소 밀대, #다이소 롤클리너, #다이소청소도구

제가 조금있다가 설명해드릴 스카치 테이프클리너, 즉 돌돌이도 있는데요~!

원래는 ㅠㅠ 그 아이템도 다이소에서 샀습니다만... 그걸로는 도저히 청소를 할수 없었습니다~!!!!

청소 아이템중에서 제일 후회하는 물건이었습니다...

저 두개는 제가 써봤지만, 아직까지 무리 없이 쓰고 있구요~!!!!

청소도 아주 잘됩니다 ^^

밀대는 셋트로 한가지 더 있으면 효과가 짱인데요~!!!!! 

바로바로

#다이소, #다이소청소용품

구연산 또는 뭐 베이킹소다? 물청소포 입니다~!!!

종류는 여러가지인데 제가 이거 말고 다른것도 써봤지만,

둘 다 아주 좋습니다~!!!!!!

아그리고, 이게 생김새가 물티슈랑 같아서 조금 아끼고자 물티슈 사용하시면 안되요~

잘은 모르겠지만... 물티슈는 그저 물티슈일뿐.. 물티슈를 마대에 끼워서 하면 청소가 하나도 안된다고...

저희 엄마가.. 말씀하셨어요 하하하하하하

 

비록...... 다이소 물건이라서 마대가 너무 빡빡 닦으면 아래로 푹 꺼지는 경우도 있고......

비록...... 청소포 고정된 부분이 빠지기도 하지만..... 닦는데는 문제없습니다 :D

가격을 생각하면 그정도는 애교로 이해해줄수 있습니다~!!!!

 

그리고 밀대 말고 옆에 서있는 스탠드 돌돌이라고 해야하나요?

밑에 받침대가 조금 허접하긴 하지만, 간단하게 바닥에 머리카락같은거 제거할때 요긴하게 쓰입니다~

저건 나름 가성비 괜찮습니다 ㅎㅎ

But!!  아까워서 쓰고 있긴 하지만, 쓰고있는 테이프를 다 쓴다면 이것또한 스카치 제품으로 바꿀 예정입니다~!!!

역시 다이소는 돌돌이 또는 테이프클리너는 정말 비추 제품입니다 ㅠㅠㅠㅠ

 

저희집은 원룸형이라서 공간이 부족한데요

사진처럼 세워 놓으면 공간도 덜차지하고 걸리적 거리지도 않아요~!

그리고 마대 고정하는 가운데 부분도 다이소에서 샀습니다 ㅎㅎ

공간 활용 필요하신분들은 하나 장만하셔서 쓰셔도 될듯해요~! 

 

그리고 제가 다이소 테이프 클리너, 즉 돌돌이 샀다가 일주일도 안되서 갖다 버리고 새로 장만한 제품 ~!!!

#스카치 돌돌이, #라인 돌돌이, #샐리 클리너

진짜 다이소 롤클리너는 청소를 할수가 없을정도로 허접해요 ㅠㅠㅠ 다들 고민중이라면 절대 사지마세요~!!!

아니 고민 안하고 계셔도 사시면 안됩니다!!!!!!!!!!!!!!

차라리 돈 조금 더 주더라도 스카치 제품이나 다른 이름있는 제품 사세요~

정말 두번 세번 강추드립니다 !!!!!

다이소 롤클리너는 한바퀴를 못굴립니다... 안 굴러가요 ㅠㅠ 그냥 빠져버리거든요....

왜 쓸수 없는 물건을 파는지 이해가 안 될정도로......

아, 그리고 사진에... 묻은건 저희 앵무새 털입니다 ㅎㅎㅎ.......

 

저희는 샐리 들어가있는거 천원인가? 이천원인가? 차이었는데.. 그냥 캐릭터를 좋아해서 샀어요~!

안좋아하시거나, 상관없으신분들은 캐릭터 없는 제품도 있으니 사실때 참고하세요~ 

차이는... 샐리가 있다 ? 없다 ? 이차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냥 데코입니다

 

저는 비록, 두번 사서 더 돈을 썼지만, 여러분들은 한번에 좋은 제품 사셔서 현명한 쇼핑 하시길 바랍니다 ^^

 

 

그럼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집사고 싶은 자매 ZIPSA였습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