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경기도 파주 분위기 이쁜 카페 '초리골164' 방문후기 [운영시간 체크하세요!!] 본문

데이트 카페

경기도 파주 분위기 이쁜 카페 '초리골164' 방문후기 [운영시간 체크하세요!!]

ZIPSA 2021. 5. 29. 16:25

경기도 파주 분위기 이쁜 카페 '초리골164' 방문후기 [운영시간 체크하세요!!]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오늘은 제가 데이트를 하면서 ㅎㅎㅎ

다녀온 분위기 좋은 카페를 다녀왔는데요~!!

#초리골164

바로 인스타에서 알게 된 카페초리골164입니다.

뭔가 다른 카페랑 다르게 ㅎㅎㅎ

분위기는 정말 좋더라고요~

아쉽게도 ㅠㅠ 제가 저는 운영시간을 체크 안하고 가서

길게는 못있었지만,

그래도 마감시간이 거의 다 되서 그런지

사람이 없었어요 ㅋㅋㅋㅋㅋ

운영시간은

am11시부터 pm19까지예요~!!

매주 수요일은 정기휴일이고요!!

방문에 꼭 참고하세요~

저는 토요일에 갔는데,

저녁6시반에 도착했다는 ㅋㅋㅋㅋㅋ

30분 즐겼지만ㅎㅎ 좋았어요~

#파주 가볼만한 카페
#카페초리골164

여기가 포토포인트예요 ㅋㅋㅋ

인스타만 봐도 많이들 여기서 찍죠 ㅎㅎㅎㅎㅎ

날이 흐렸지만, 

시원해서 좋더라고요~

이왕간거 긍정긍정!!!!!

 

야외 먼저 보여드릴게요~

#파주 이쁜카페
#파주카페데이트
#경기도 카페추천
#파주 이쁜 카페 추천
#파주 분위기 좋은카페
#파주 분위기 좋은카페
#경기도 분위기 좋은카페

여기는 진짜 강점은 야외가 너무 이쁘다는거예요~!!!

진짜 넓고, 이런 코로나 시국에는 딱좋은 카페인듯해요~

단점은 ㅎㅎㅎ 

마감시간이 너무 짧다는거 ㅋㅋㅋㅋ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초리골카페 음료가격

일단 가격은 대체적으로 괜찮아요~

분위기 카페 치고는 많이 비싼편은 아닙니다.

#카페초리골164
@카페 초리골164
#파주카페 추천
#파주 카페 추천
#파주카페 초리골164
#카페 초리골164
#경기도 파주 카페 추천

내부가 뭔가 ㅋㅋㅋ

되게 분위기가 오묘해요~!!

근데 신기해서 좋더라고요~

내부에 자리는 몇개 없었지만,

크지않아도 저는 좋았어요 ㅎㅎ

야외에 자리가 많으니까!!!!

 

그리고, 신기하게 ㅋㅋㅋ

잉어밥을 판매하더라고요~

야외로 나가면 ㅋㅋㅋㅋㅋ

연못같은게 있는데

거기에 잉어들이 많더라고요~!!!

어린이들이 오면 아주 좋아할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짧았지만,

너무 인상적인 카페였어요~

사진에서 보이는대로 ㅋㅋㅋ

장식품이나 조명이나 뭔가 특이합니다.

커플끼리 친구끼리 드라이브삼아 가기에 좋은거같아요~

위치는 되게 구석진곳에 있어서 ㅎㅎ

저희도 가면서 여기가 맞나 ㅋㅋㅋ

했으니까요~!!

 

가실분들을 위해서 지도 첨부해드릴게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요즘 날씨 일교차가 크네요~

다들 감기조심하세요 :)

여행기록여자 ZISPA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