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아이패드 에어3_iPad Air 3 필수부속품 후기♭♬♪ 본문

일상물건후기들

아이패드 에어3_iPad Air 3 필수부속품 후기♭♬♪

ZIPSA 2020. 4. 22. 19:22

아이패드 에어3_iPad Air 3 필수부속품 후기♭♬♪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오늘 너무 춥더라고요 ㅠㅠ 

겨울 목폴라티를 다시 꺼내 입었어요...

중국 미세먼지가 없어서 날씨가 원래 20년 전? 날씨로 돌아왔다고 하는데.. 그동안 지구가 많이 아팠나 봐요 ㅠㅠㅠ

감기랑 코로나 조심하세요~!! 건강이 최고!!!!

 

오늘 포스팅은 아이패드 본체를 구매하신 분이라면

필수로 가져야 할 아이템

주제로 하려고 합니다~

제가 써보니.. 진짜 없었으면 엄청 불편했을 거 같아요~!!!

 

#아이패드, #아이패드에어3

일단 제가 사용한 제품들은

무선 키보드(블루투스)

-> 로지텍코리아 K380

아이패드 케이스

->라이노 아이패드 에어 3 실키 팬슬 수납 반투명 케이스

아이패드 파우치

-> 브런치 브라더 태블릿 PC용 파우치

이렇게 세 가지인데요~!!!!

자 한 가지씩 후기 적어보겠습니다~!!

(제일 아래에 필름이랑 팬슬에 대해서 한 줄 쓸게요)

 

 

 

***로지텍코리아 K380***

#로지텍코리아, #블루투스키보드

저는 구매할 때 일부로 키스킨 주는 상품으로 주문해서 받았습니다~!!

이게 은근 별거 아닌데, 있고 없고 차이가 먼지뿐만 아니라, 타자감이나 소리에서도 차이가 있더라고요~

처음엔 더러워지는 게 싫어서 받았지만, 지금은 조용한 소리 덕분에 사용합니다~

#로지텍코리아키보드, #핑크키보드

짜잔~!!

보이시나요~?

키스킨 벗기면 엄청 깨끗해요 ㅎㅎㅎ

가끔은 키보드 소리 듣고 싶을 땐, 빼서 사용하기도 합니다~

아직까지 딱히 불편한 점은, 처음에 키보드 누르는 느낌이 일반 키보드랑 조금 달라서 어색하다는 점?

말고는 아직 불편한 건 못 느끼고 있어요~

일단, 애플 진품 블루투스 키보드는... 너무 비싸잖아요 ㅠㅠ 

보급형이라고 해야 하나?

아니, 아이패드랑 호환되는 아이템이 엄청 많으니까 원하는 디자인, 크기(반접히는것도 있음), 가격

검색해보고 구매하세요~!!!!

TIP) 한영키 변환은 왼쪽 라인에 캡스락(caps lock) 키로 하시면 돼요 :)

 

자, 다음이요~

 

 

***라이노 아이패드 에어 3 실키 팬슬 수납 반투명 케이스***

#아이패드 케이스, #아이패드케이스추천

아이패드 사면 하나씩은 꼭 있는 아이템이죠~?

우리의 아이패드를 보호해주는 아이패드 케이스!!!! 저는 젤리 케이스 재질을 샀고요~!!

만원 대도 많았지만, 후기랑 이것저것 비교해보니, 잘못 사서 한 번 더 구매하느니.. 조금 더 투자를 하자는 마음으로 2만 원대로 샀어요...ㅎ하하하하

근데, 너무 잘 산 듯..!!!!!

참 현명한 소비였어요 하하하

엄청 쫀쫀하고, 덮게인 자석도 자기 역할 잘해주고..

#아이패드 에어3

이렇게 뒷면은 상징인 사과가 보여요~!!

카메라 구멍은 원래 저렇게 딱 맞지 않게 나왔다는 거 알고 산거라 신경 안 씁니다 ㅎㅎ

#아이패드에어 케이스

영상을 보거나, 모바일 게임할 때는 이렇게 세워놓고 사용할 수 있어요~

진짜 너무 편함... 그리고 무엇보다 안정감 최고!!!!

 

자, 다음이요~!!

 

 

***브런치 브라더 태블릿 PC용 파우치***

#아이패드케이스, 아이패드에어3케이스

일명, 제가 붙여준 이름은 탄빵이!!!

저의 패드 케이스입니다~!!

처음에 사면서, 베이지색도 있지만.. 오래 쓰고 싶어서.. 때 안 탈 거 같은 검은색으로 샀어요~!!!

근데 먼지가 조금 붙으면 티가 난다는 거 말고는 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 ^^

처음에, 저는 살 때 키보드도 같이 넣고 싶어서 고민을 많이 했어요~

그래서 결국.. 온라인에도 있지만... 이건 오프라인에서 직접 패드랑 키보드 다 넣어보고 샀습니다!!!!

#아이패드에어3

두 가지를 같이 넣으면 이렇게 되는 돼요~

문제없이 지퍼가 잘 닫혀요 ^^

아주아주 마음에 드는 탄빵이

#아이패드에어3 케이스

단점 같지만 단점 아닐 수도 있는 한 가지는 키보드 키스킨 때문에 저렇게 겹쳐서 넣어야 합니다

안 그러면 안에서 키스킨이 벗겨져요~

꺼내면 모양이 망가져있어서 언제 가는 들뜸 현상이 일어나겠죠?

그거 말고는 안에도 폭신한 재질이고 ㅎㅎㅎ 아주 좋아요~!!

아참!! 사진에는 없는데, 패드 케이스 없는 분들도 쓸 수 있어요~

파우치 안에 아이패드 팬슬 넣을 수 있는 고무줄? 같은 공간이 있어요 ~!!

저는 케이스 안에 팬슬을 보관하지만, 만약 없는 거 사셔도 따로 돌아다니는 거 생각 안 해도 될듯해요~!!

팬슬 2세대는 자석이지만, 1세대는 자석이 아니잖아요~! 걱정 안 해도 됩니다 ㅎㅎㅎ

 

추가 후기로는

아이패드 펜슬이랑 보호필름인데요~

아이패드 펜슬은 없으면 서운할 정도고요~!

뭐 애플에서 나온 거니 ㅎㅎㅎ 

품질보장! 디자인 보장! 이죠~?

 

보호필름은 저는 처음에 무료로 받아서 강화유리를 썼는데요~

일단, 강화유리 자체가 튼튼하긴 하지만, 빛 반사도 좀 있고, 무엇보다 팬슬을 이용해서 쓰면 미끄러지고, 필기감이 만족스럽지 못하더라고요..

근데 나중에 제 지인을 보고 알았는데, 강화유리일 때는, 실리콘 펜촉을 끼우면 필기감을 조금 살릴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종이 필름은 지금 쓰고 있는 제품인데요~

결국 강화유리는 필기감 저하와 빛 반사, 지문이 남는 이유 때문에 바꿨어요~

종이 필름은 다 좋은데, 필기를 많이 하다 보니.... 화면을 홀딩하고 검은 화면이 되면, 자국이 남는다는 사실? 

그렇지만.. 전 신경 안 써서 아직은 잘 쓰고 있어요~!!

취향 차이지만, 다이어리나 꾸미기, 펜슬 자주 사용하실 분들은

종이 필름 추천드려요~!!

 

오늘은 포스팅이 조금 길었네요 ㅎㅎㅎ

아이패드 자체가 고가 제품이다 보니...

신중하게 고민하셔서 구매하고 삶의 질이 향상되었으면 하네요 :)

그럼 오늘 긴 글 이만 마칩니다 ㅎ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오늘도 아이패드로 삶의 질을 올리는 ZIPSA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