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드립커피 필터 다이소랑 노브랜드 비교했어요~!!! 본문

일상물건후기들

드립커피 필터 다이소랑 노브랜드 비교했어요~!!!

ZIPSA 2020. 10. 13. 12:29

드립커피 필터 다이소랑 노브랜드 비교했어요~!!!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져버린 일상이 되어버렸어요~!!!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다 보니, 커피도 집에서 내려먹게 되고 ㅎㅎ 솔직히 모카포트도 있지만 ㅠㅠ

이게 매일 씻고 조립하고 하는게 귀찮더라고요 ㅋㅋㅋ

그래서 요즘엔 드립커피를 즐기는데요~!!!!

 

매일 먹다보니 최대한 간단하게 ㅎㅎㅎ 설거지하고 ㅋㅋㅋ 마시고 하는 게 일이에요~!!!

그래서 처음엔 다이소에서 필터를 샀다가 우연히 거의다 떨어졌을무렵 노브랜드를 엄마랑 가게 되었는데 ㅎㅎ

사봤어요~!!!

 

그럼 다이소랑 노브랜드 드립 커피필터 비교 시작합니다!!!

#드립커피필터

이건 다이소 커피 필터인데요~!!

아마 금액이 이천 원이었던 거 같아요~!!!

처음에는 다이소에서 저기 보이는 한 컵짜리 작은 필터를 썼어요!

그랬더니, 커피를 진하게 먹는 저희 자매는 ㅠㅠ 뭔가 물 양을 넣을 때 ㅋㅋㅋ 부족하더라고요~

그래서 좀 큰 걸로 사려고 했는데 ㅎㅎㅎ

봉지 안에 들어있는 게 이번에 구매한 큰 사이즈 다이소 버전입니다!!!

#다이소 커피필터

그리고 노브랜드 커피필터 보여드릴게요~!!

#노브랜드 커피필터
#노브랜드커피필터

두 가지 사진 보여드렸는데요 ㅎㅎㅎ

비교 들어갑니다~!!!

일단, 저희가 두가지 전부 사용해본 결과 ㅎㅎ

노브랜드 커피필터는 ㅋㅋㅋㅋㅋ 사용 안 합니다 ㅎㅎ

두장 썼나요????

 

금액은 노브랜드거가 더 비쌌는데 ㅎㅎㅎㅎ

일단, 두 가지 중에 고민 중인 분들!!!

 

다이소 꺼 사세요~!!!

왜냐하면 ㅎㅎ 노브랜드는 저기에 잡냄새가 나지 않는다! 라는데 ㅋㅋㅋㅋㅋ

커피를 내렸더니 ㅋㅋㅋㅋ 커피 냄새도 잡아주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커피에서 커피맛이 안 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혀가 마비된 줄 ㅋㅋㅋㅋ

쓴맛도 신맛도 안 나요!!!!

이게 말이 됩니까!!!!!

커피필터가 ㅋㅋㅋㅋ 커피 향까지 잡아주면 ㅎㅎ

웃픈 이야기 ㅋㅋㅋ

 

다이소 커피필터는 ㅋㅋㅋ 그래도 커피만 잘 걸러줍니다!!!
진짜 결국 다이소 작은 커피필터 -> 노브랜드 커피필터 -> 다이소 큰 커피필터 순서로 다시 다이소로 돌아왔어요!!!

노브랜드 커피필터는 ㅎㅎ 음 뭐쥬!!!!

 

뭐 선택은 본인의 몫입니다 ㅎㅎㅎ

 

요즘에 커피도 집에서 홈카페로 많이들 즐기는데요~

에스프레소 기계까진 무리여도 드립 커피는 한 번쯤은 드실 수 있잖아요 ㅎㅎ

그럼, 원두만 맛있는 거 사면 ㅎㅎㅎ 맛있는 커피 드실 수 있잖아요~!!!

다들 코로나 이렇게라도 이겨냅시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요~!!!

다음에 또 다른 이야기로 ㅎㅎㅎ 올게요!!!! 오늘 하루도 진짜 다들 파이팅하시고요!

요즘 1단계로 바뀌었는데 ㅠㅠ 그래도 코로나가 종식될 때까지!! 힘내자고요~

다른 글에서 만나요~ ZIPSA였습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