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전주여행 커플 여행 사진찍고, 추억남기기 좋은곳 추천 본문

여행 일기_국내/전라도

전주여행 커플 여행 사진찍고, 추억남기기 좋은곳 추천

ZIPSA 2020. 11. 30. 16:56

전주여행 커플 여행 사진찍고, 추억남기기 좋은곳 추천

안녕하세요 :) ZIPSA입니다~!!

요즘은 날씨가 추워졌어요 ㅠㅠ 다들 코로나와 감기 그리고 독감 조심하세요!!!

옷도 많이 껴입고, 마스크도 잘 껴야되요~

 

오늘은 저희 커플이 지난 약 3년동안 만나면서 찍었던 사진을 풀어볼까 합니다.

요즘에는 코로나때문에 ㅠㅠ 여행을 못가니까 혹시라도 가게 되는 분들 커플 또는 혼자 찍기 좋았던 장소를 추천드려볼까합니다.

 

일단 저희 커플은 돌아다니며 사진찍기를 좋아해요~

뭐, 어느 커플은 가는것에 의미를 두고 각각 취향이니 ^^ 참고만 하시면 좋을듯합니다~!!

 

앞서 말씀드린대로 코로나가 대유행하기 이전에 다녀온 사진이라서 마스크착용을 안했다는 점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전라북도 전주

이번 글 주제는 전라북도 전주 여행시 찍기 좋은 장소 몇군데를 추천해 드려볼까해요~!!!

물론, 지금은 코로나때문에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발령시 해당 시설을 오픈하는지 한번쯤 확인해보시는게 좋을듯합니다^^ 헛걸음으로 여행의 기분을 망치지않게요~

 

1. 경기전

전주 한옥마을은 뚜벅이도 여행하기 좋아서 젊은 분들이 친구, 커플등등으로 여행을 많이 가는데요.

저도 처음에 방문 했을땐 경기전이 유료여서 안들어갔지만, 금손남친이와 갔을땐, 들어갔어요.

입장료 어른기준 3,000원 입니다.

경기전에서 찍은 저희 커플 사진 보여드릴께요~!!

입구 쪽에 있는 대나무 숲모양인데요.

햇빛이 정면에 있다면 커플 사진 무조건 찍으세요 :)

너무 환하게 잘나오는곳!!

뒤에 문이 있지만 ㅎㅎ 대나무숲처럼 보이게 하고 싶어서 저희가 문을 가리고 찍어봤어요 :)

이렇게 관리가 잘되어 있으니, 전주 커플여행 혹은 친구랑 가는 분들 한복 체험이나 교복 체험 하신다면, 꼭꼭 경기전 들어가세요 ㅎㅎㅎㅎ

이 사진은 경기전 돌담에 걷다가 발견해서 찍었어요^^

꽃이 햇빛을 받아서 더 이쁘게 나왔더라고요 ㅋㅋㅋㅋ

돌담에 꽃이 보인다면 무조건 구도 잡고 찍으세요 :)

여행은 추억을 사진으로 남기는거잖아요?!!?!

제 금손남친이는 ㅋㅋㅋ 순간적인 센스발휘 ㅋㅋㅋ 하트를 날리는 손가락 ㅋㅋㅋㅋ

귀엽지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덕에 사진이 귀엽게 나왔어요~!!!!

 

그밖에도 경기전은 관리 덕분인지 사진 찍을 곳이 많아요 ㅎㅎ

꼭 방문 추천!!!! 

 

자, 다음 장소로 가볼까요!?!?

2. 전동성당

여기 성당은 경기전처럼 유명하죠?

솔직히 ㅋㅋ 전주는 다 관광지가 몰려있어서 ㅋㅋㅋㅋ 대략 유명도가 비슷하게 다 유명해요~!!

입장 가능시간 확인하고, 사람없을때 언능찍어요!!!!

#전주성당 커플사진

저희 커플사진중에 약간 TOP3안에 드는 사진 ㅋㅋㅋ

구도는 역시 저희 금손 남친이 ㅋㅋㅋㅋㅋ

다행히 저때 휴일이 겹쳤는데, 사람들 몰리기전에 언능 찍었어요~

찍고 유유히 돌아다니다보니, 사람이 바글바글 했던 기억이 있네요ㅎㅎㅎ

 

3. 전주향교

티비프로그램에서도 나왔고, 영화촬영도 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전주한옥마을 중심지에서 조금 걸어가야 하는 장소인데요~!!

향교입니다ㅎㅎㅎ 때만 잘 맞춰가면 단풍도 보고, 그 계절에 맞는 사진을 얻을수 있어요~

한복이나 다른 특별한 체험을 한다면 어디든 돌담을 이용하면 이런 사진을 만들수 있는거 같아요 ㅎㅎㅎ

저는 사진 금손 남친이의 도움으로 ㅋㅋㅋ 이런사진을 많이 남길수 있어 참 행복해요~

혹시라도 커플여행 또는 개인 여행 가는 분들에게 사진 구도 도움이 됬으면 해서 글써봐요 :)

제 머리가 엄청 화려해서 찍어준 내 남친이 ㅋㅋㅋㅋ

근데 저 때 머리 엄청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화려함의 끝이랄까????

진짜 너무 예뻐서 ㅋㅋㅋ 고급 기술을 써주신 분(누군지모름) 너무 감사해요 ㅋㅋㅋㅋㅋㅋ

 

전주여행은 사진찍으러 또 가고 싶을정도라서 ㅎㅎ

지금은 못가니 사진으로 ㅠㅠ 글을 써봅니다 :)

그럼 다른 글에서 만나요!!! 여행가고 싶은 여자ZIPSA였습니다.

긑까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