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벌교 빵 맛집 추천 '모리씨빵가게' (2023년 설연휴) 본문

여행 일기_국내/전라도

벌교 빵 맛집 추천 '모리씨빵가게' (2023년 설연휴)

ZIPSA 2023. 1. 18. 16:30

벌교 빵 맛집 추천 '모리씨빵가게' (2023년 설연휴)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곧 설날이네요 :) 

저는 부모님이 고흥쪽에 살고계셔서 전라도를 요즘들어 자주 내려갑니다.

빵순이인 저도 반한 빵집인데 ㅎㅎ

이번에 설연휴랑 안겹칠라고 저번주에 다녀왔어요!!!

#모리씨빵가게

저희부모님도 몇번 가보셔서 저랑 다른 형제들이랑 같이 갔는데요~

여기가 진짜 숨은 맛집인게 맞는게 ㅎㅎ

조용한 마을에 저기만 사람이 북적북적!!!

벌교에는 집에서 차로 20분? 정도 거리인데,

벌교시장에서 매번 굴이나 꼬막만 샀지 빵집은 처음이었어요~!!

#벌교빵집

뭔가 우리가 알던 일반 빵집 느낌은 아닌 분위기의 빵집이었는데요~

#모리씨빵가게 연휴

아기자기한 느낌의 빵가게!!!

이런빵가게 너무 오랜만이예요 ㅎㅎ

#모리씨빵가게 영업일

일단 여기가 진짜 맛집이라고 인정되는게

영업시간 보면 재료소진시마감이예요!!

근데 부모님 말씀으로는 진짜 빨리 소진될때도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다들 가볼수있을때 서두르세요!!!!

입장을 해봅니다 :) 

#모리씨빵가게 빵나오는시간

일단 이번 2023년도 설연휴는 화 수 이렇게 쉬시네요 :>

원래 휴무일은 월화 인데 월요일 휴무를 수요일로 땡겨 쉬시는거같아요!!!

방문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그리고 빵나오는 타임은 따로 없지만 오전 오후로 나눠서 빵이 나옵니다.

종류는 완전 다양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없지도 않아요 ㅎㅎㅎ

내부는 넓은건아니라서 빵종류 저는 점심먹고 간거라서 그 나와있는 빵위주로 찍어왔어요!

#벌교빵집

일단 ㅎㅎ 내부가 넓지 않은데도 이미 사람이 많았어요~

포장만 가능했고, 다들 어디 사가시려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여기 빵들의 특징은 기본빵이 많다??

그리고 부가적으로 많이 뭐가 안들어갔다??

그래서 어른들이 좋아한다.

저희 아빠도 단거 안좋아하는데, 여기 빵은 맛있다고 하셨어요 :)

#모리씨빵가게
#벌교빵가게

이렇게 금액대는 조금 있는 편이지만,

손님이 엄청 많았고, 저가 살때도 나올때도 계속 들어오고 나가고를

반복되는 빵집이었어요!!!

#모리씨빵가게 크림빵

일단 이건 전부다 크림빵인지 모르고 ㅋㅋㅋ

사왔는데, 안에 엄청 부드러운 크림이 들어있어서 놀랬어요 ㅋㅋㅋㅋ

여유있게 빵을 고른다기보단 있는거에서 골라야하기때문에 ㅎㅎ

크림빵 못산줄알고 저거라도 세개 사자 그래서 ㅎㅎㅎㅎ 

일반 식빵이랑 기본 빵들이랑 크림빵3개 더해서 이만오천원? 정도 쓴거같아요!!!

#모리씨빵가게 먹는방법

그리고 여기 빵은 방부제가 많이 안들어가있다그랬나?

아예안들어가있다그랫나..?

무튼 겨울에도 곰팡이 필수가 있다고 계산하면서

직원분이 안내주시는데요~

크림빵 제외하고는 냉동해서 쓰여져있는대로 해서 해동해서 먹으래요!!

저희 엄마도 많이 사놓고 저렇게 드시더라구요~

그럼 그날 사온 빵처럼 맛있다고 ㅎㅎㅎ

저것도 하나의 기술이 아닐까 싶습니다.

#벌교 빵맛집

일단 빵집 합격 ㅋㅋㅋㅋ

제마음대로 ㅋㅋㅋ

근데, 다음에 가면 또 잠깐 들려서 사갈거같아요~

왜 금방 떨어지는지 알겠더라고요 ㅎㅎ

다들 차로 와서 잠깐 앞에 대놓고

빵만 사서 가는분들 진짜 많아요!!!

벌교여행?은 전 안가봤지만,

한번씩 오시면 빵 간단하게 사기 좋을거같아요~

그리고 사장님 이름이 모리상이랬어요 ㅎㅎㅎㅎ

그럼 다른 글에서 뵈어요 :>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즐거운 설명절 보내시구요~

ZIPSA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