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인스타에서도 유명한 경기도 양주 카페 '로슈아커피' 다녀왔어요~!!! [운영시간, 주차장] 본문

데이트 카페

인스타에서도 유명한 경기도 양주 카페 '로슈아커피' 다녀왔어요~!!! [운영시간, 주차장]

ZIPSA 2021. 4. 30. 11:53

인스타에서도 유명한 경기도 양주 카페 '로슈아커피' 다녀왔어요~!!! [운영시간, 주차장]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오늘은 요즘 제가 경기도 양주 카페를 찾아 다니고 있는데요~

별다른 이유는 없어요ㅋㅋㅋ

제가 사는 곳에서 멀지 않아서 드라이브겸 다녀오고 있습니다.

오늘의 카페는 '로슈아커피 Loshua Coffee' 를 다녀왔습니다.

로슈아커피

저는 역시나 평일에 다녀왔습니다 :)

친구랑 드라이브겸 머리 회전하러 갔어요 ㅋㅋㅋㅋ

실은 다른 카페 갔는데,

거기가 월요일에 쉬는날이더라고요~

경기도 양주 카페 가는분들중에 월요일에 가는 분들은

월요일에 쉬는지 확인하고 가세요~

약 두군데가 월요일 휴무로 로슈아커피로 결정!!!!

#양주카페

제가 간날에는 비가 조금씩 내리더니 하루종일 내리더라고요~

하루종일 비가 내렸지만, 

비랑 너무 잘어울리는 카페였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는공간이 주차장인데요~!!

주말에는 얼마나 사람이 몰리는지 모르겠지만,

평일에는 무리없이 소화했어요~

주말에는 조금 부족할수도있을듯해요,

(평일에 갔던 그냥 제생각)

 

#경기도 양주카페

로슈아 커피 입구예요~

앞에 카페 두군데가 월요일에 문닫아서 ㅋㅋㅋ

밖에서 봤을때 여기도 문닫은줄알았어요.

#양주카페

이렇게 입구 문을 열어 들어갑니다.

월요일이라 그런지 엄청 한가롭고 분위기가 좋았어요~

 

디저트류 먼저 보여드릴게요~

모형과 실제 간식으로 진열되어있어요.

#로슈아커피

 

#양주카페

 

#로슈아커피
#양주카페
#로슈아커피

마카롱도 있고,

생각보다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서

고르는데 좋았어요.

너무 종류가 없으면 먹을게 없다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ㅎㅎ

#로슈아커피

일단 커피는 두가지로 고를수있어요~

저는 두가지다 먹어보고 싶어서 ㅋㅋㅋㅋ

같이 간 친구랑 각각 시켰어요~

참고로 저는 산미가 들어간 커피를 좋아합니다.

제 친구도 ㅋㅋㅋ 같은 입맛

 

근데 두가지 모두 다 맛있더라고요 ㅎㅎ

입맛에 맛게 고르시면 될듯합니다.

참고로 커피 잘 모르시는 분들은 고소한맛을 위주로 고르세요~

 

주문을 하고,

내부를 둘러보며 돌아다녀요~

사진도 찍고!!!

#로슈아커피
#양주카페

일단, 1층은 이렇게 생겼어요~

일반 카페랑 비슷하죠??

근데, 인테리어가 너무 이뻤어요~

제마음에 꼭 들더라고요!!!

 

저희는 일단 1층에 자리를 잡고,

2층 포토존이 유명한 곳으로 가봅니다.

#양주카페
#로슈아커피

2층은 노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와이파이도 안되는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지켜야할것은 지키며 이용합시다 :>

#로슈아커피

일단, 여기가 유명 포토존인데요~

저는 솔직히 인스타를 그닥 안믿기 때문에 ㅎㅎ

(그저 인스타는 참고용)

실망할것도 없었어요 ㅋㅋㅋㅋ

이게 전부이며,

2층에는 테이블이 저게 다여서

저는 이 사진만 찍고 내려왔어요~

 

이쁘긴 하지만, 조금 과장된게 있지않나 싶었어요 ㅋㅋㅋ

그래도 분위기는 너무 좋았습니다.

평일이여도 사람이 꽤나 오더라고요~

 

제 생각이지만, 기대 너무 많이 하고가면 실망이 클듯합니다.

구경하고 나니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어요 ㅋㅋㅋ

#로슈아커피

일단, 아침도 안먹고 간 저희둘이 ㅋㅋㅋ 

크로플이랑 커피를 시켰고요~!!!

오 근데 크로플에 뿌려진 노란건 치즈였던거 같아요 ㅋㅋㅋ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아이스크림은 흑임자? 엄청 고소하고,

크로플이랑 너무 잘어울리는 디저트!!!!!!!

 

그리고 수다를 떨다보니, 

출출해진 저희들은 ㅋㅋㅋ

다시 티라미슈를 시켜요~

#티라미슈

티라미슈에 설탕막인가요?

깨서 먹는데 너무 맛있어요 ㅠㅠ

#로슈아커피

진짜 싹싹 비우고,

둘이 수다 실컷 떨고 ㅋㅋㅋ

너무 재미나게 시간을 보냈어요~

 

분위기도 제 마음에 꼭들고!!!

진짜 좋았던 카페입니다.

드라이브겸 가실분들은 다녀오셔도 좋을듯해요~

물론, 주말에는 사람이 엄청 많을듯합니다.

 

가실분들을 위해 지도 링크 달아놓을게요~

그럼 다들 이쁜 시간 보내시길!!!

끝까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여행다니는 여자 ZIPSA였습니다.

 

다음에 또 다른 글에서 만나길 원합니다 :>

오늘 하루도 신나는 하루 되시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