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경기도 양주 카페 궁 분위기로 유명한 카페 '단궁' [운영시간, 주차장, 리얼 솔직후기] 본문

데이트 카페

경기도 양주 카페 궁 분위기로 유명한 카페 '단궁' [운영시간, 주차장, 리얼 솔직후기]

ZIPSA 2021. 4. 29. 11:00

경기도 양주 카페 궁 분위기로 유명한 카페 '단궁' [운영시간, 주차장, 리얼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

요즘 평일에 경기도 외곽에 있는 카페에 다니고 있는데요~!!

다행히 평일에 쉬는 친구랑 둘이서 ㅋㅋㅋ

다녀왔던 카페를 써보고자합니다~

 

인스타에선 이미 너무 유명한 곳이죠??

바로 '단궁'이라는 카페인데요~

#경기도 카페

자, 그럼 시작해볼까요!?!?

먼저 제가 살고있는 서울 강북쪽에서 갔는데요~

친구를 픽업해서 네비가 안내해주는 곳으로 갑니다 :)

산을 넘어가느라 ㅋㅋㅋ

너무 고생했어요 ㅋㅋㅋㅋㅋㅋ

가다보니 포천 아트벨리 근처더라고요~!!!!

#단궁

일단, 저는 평일에 갔고요~

주말에는 이 주차장으로는 조금 부족해보이나, 

카페 뒷편에도 주차장처럼 보이는곳이 있긴 하더라고요~!!!

주말에는 거기까지 이용해야할듯해요~

여기가 제1주차장이고, 뒷편이 제2주차장이더라고요.

평일에는 여기도 충분해보였어요~!!

그리고 ㅋㅋㅋ 

저는 모르고 갔는데 12:00오픈이더라고요~

다행히 도착했을때 11시55분?이여서 ㅋㅋㅋㅋㅋㅋ

문여는 직원분과 눈이 마주쳤어요ㅋㅋ

#경기도 양주카페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이 곳이 포토스팟으로

사람들이 많이 찍는 장소더라고요~!!

#단궁

이렇게 야외 자리도 많고,

공간은 엄청 넓게 자리 잡고 있더라고요~

#단궁이용규칙

입구에 있던 이용규칙 찍어왔어요~

야외지만, 반려동물은 출입이 안되네요 ㅎㅎ

여기는 게스트하우스랑 웨딩촬영도 같이 하는 곳이더라고요~!!!

#경기도 양주카페

어린이들이 뛰어다니기 좋은 야외공간이 정말 넓었어요 ㅋㅋㅋ

들어가서 일단, 주문을 합니다~

#경기도 궁 카페

일단, 이렇게 생긴 곳에서 주문을 하면되요~

안으로 들어가서 주문을 해요,

 

크크 근데 커피값 실화냐 ㅋㅋㅋㅋㅋ

#단궁 메뉴판

저랑 친구랑 ㅋㅋㅋ 메뉴판 보고 놀랬어요ㅋㅋㅋ

솔직히 이런 카페는

보통 카페보다는 비싸게 팔지만,

이거 너무한거아닌가요??

 

비싸다고 들었지만, 너무 비싸더라고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잔시켰는데 ㅋㅋㅋㅋ

2만2천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십넘게 살면서 

이렇게 비싼 커피는 처음 먹었네요 ㅋㅋㅋㅋ

 

밥값보다 비싸다니 ㅋㅋㅋ

#단궁
#단궁커피

그래도 왔으니까

일단, 커피 시키고 둘러봐요~

#단궁카페

저희가 커피 시켰던 공간이예요~

내부도 넓고 야외도 넓어요 ㅎㅎ

#단궁 카페
#단궁 카페

사랑채라고 한옥공간으로 되어있는 공간도 찍어왔어요~

#단궁
#단궁 한옥카페
#경기도 한옥카페
#한옥카페

이렇게 좌식으로 되어있고요~

#단궁카페

이런 방향으로도 사진을 많이 찍더라고요~

음 전체적인 분위기는 넓어서 붐빈다는 생각은 안들었어요~!!!

 


<전체적 간단후기>

단, 음료한잔에 만원정도는 내야한다는점..

아니면 그냥 사과주스.. 골든메달 사과주스드세요.

 

솔직히 말해서 음료값은 조금 심하더라고요;;

저는 다시는 안갈듯 합니다 ㅋㅋㅋㅋ

 

넓고 관리가 잘되어있지만

저는 부담스러운 가격이예요~

같이 간 친구도 시설 관리가 잘 되어있어서 좋지만,

너무 비싸서 다시 안오고 싶다 하더라고요;;

물론, 사진찍으러 가실분들은

한번쯤은 가셔도 좋을듯해요~

 

금액 부담되면 주변에 카페 많더라고요~!!!!

인스타에서 유명한곳도 많아요ㅋㅋㅋㅋ

거기로 가세요~

 

요즘에는 관리 잘되는 카페가 워낙많아서

방문자로서 큰 메리트는 없어보입니다.

 

안티아니고, 방문 후기 솔직하게 말씀드린거예요 ㅎㅎㅎ

그럼 가실분들을 위해 지도 링크 달아드립니다~

그럼 끝까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다른 글에서 또 만나요 ㅎㅎㅎ

여행다니는 ZIPSA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