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다이소 청소용품으로 화장실 세면대, 거울청소하기!!!! 본문

일상물건후기들

다이소 청소용품으로 화장실 세면대, 거울청소하기!!!!

ZIPSA 2020. 4. 7. 21:12

다이소 청소용품으로 화장실 세면대, 거울청소하기!!!!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오늘은 다이소에서 산 청소 용품으로 화장실 청소 하는 법에 대해서 쓰려고 합니다~

독립해서 사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화장실청소는 일주일에 한번쯤은 간단하게라도 해줘야 깨끗함을 유지할수있죠 ㅠㅠ

귀찮더라도..... 조금이라도 해줘야 청결함을 지킬수있어요~!!!

 

일단, 준비물을 준비해야겠죠~?

#다이소청소용품, #화장실청소

일단 제가 다이소에서 산 물품을 말씀드리면,

두번째 바닥닦는 솔

거울닦는 파란 네모난 수세미

베이킹소다 입니다~!

 

그리고

주방세제

청소시 세제 담을 통

화장실청소용 수세미입니다~!!!!

 

이것들도 다이소에서 살수있는데, 저는 부모님이 주신것도 있어서 ^^

그냥 집에 있는걸로 활용했어요~

굳이 쓸데없이 돈 쓸필요잖아요~!!!!

#화장실세제 만들기, #화장실청소

글씨가 보이시나요~?

1. 베이킹소다를 넣는다

2. 주방세제를 넣는다

3. 물과 함께 섞어준다

일단 정량은 따로 없구요~

각집마다 화장실 크기는 다르고, 필요한 양도 다르기 때문에 따로 쓰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물은 너무 많이 넣지 마시고, 조금 꾸덕한? 상태로 하시면 청소하실때, 편리합니다~

아그리고, 저는 일부로 가루를 빨리 녹이려는 것도 있어서 조금 따뜻한 물을 사용합니다~

#거울 물 때, #거울얼룩

일단 저희집 거울을 설명드리면, 

처음에 저희가 이사왔을때에 저런 얼룩이 엄청 심했어요..

진짜 거울에 얼굴이 안보일정도로....심했습니다..ㅠㅠ

거울을 바꿔야하나 하고 고민도 많이 했습니다

거울에 물 때라고 해야하나요? 이게 오래 되면 왠만한걸로 안지워지더라구요,

그러신분들은 저희가 했던 방법 공유해드릴게요~

이게 조금 무식해보일수도있지만ㅎㅎㅎ..

저희는 커터칼 옆면을 이용, 눕혀서 칼갈듯이 슥슥 문질렀습니다~!!!

그랬더니 어느정도 대략적으로 지워지고... 솔직히 하루에 다하기엔 팔떨어집니다 ㅠㅠ

조금씩 시간 날때 조금씩하세요~!!!

그리고 제가 준비물에서 파란색 네모난 수세미 말씀드렸죠~?

저게 다이소에서 파는건데, 천원이었나? 했던거 같아요~

저 수세미가 거울 닦는용인데요~

이게 뒷면이 거친? 조금 특이하게 생겼어요~!!!

저희가 열심히 팔떨어질정도로 ㅠㅠ 거울 닦다가 우연히 발견해서 

천원밖에 안하까 속는셈치고 사보자 하고 샀거든요 ㅎㅎㅎ

근데 저것도 엄청 잘닦입니다!!! (당연 물묻혀서)

그래도 팔은 아파요 ㅎㅎㅎㅎㅎ 

하지만, 그게 어디입니까~?

그결과 엄청 깨끗해졌어요 ㅎㅎㅎㅎㅎ

 

자, 이제 청소를 합니다!!!!

#화장실 세면대 청소, #세면대청소

이게 청소 전 세면대 모습입니다

 

#세면대 간편청소, #화장실청소

거품으로 여기저기 다 문질러주세요

 

구석구석 잘 문질러 주시구요~

저는 보통 화장실 수세미로 청소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변기랑 화장실 바닥을 청소합니다 ㅎㅎㅎ

근데, 사진찍어보니 변기랑 바닥은 사진에서 별 차이가 없어서 생략합니다!!!

#화장실청소, #세면대청소

저는 거품을 주로 일부로 샤워기 뜨거운물로 합니다~

그러면 더 빨리 마르고 나름 소독? 효과가 있다고 생각해서요 ㅎㅎㅎ..

보이시나요~? 

손잡이 부분이랑 세면대가 깨끗해졌어요~!!!

세면대도 실제로 보면 뽀득해졌는데, 

이게 사진으로 표현이 잘 안되더라구요~!!!

세면대 물얼룩도 문제없어요!!!!

다 지워져요 ^^

 

#화장실거울청소

저는 그냥 귀찮은것도 있어서 물은 따로 자연건조되게 내비둡니다~

어차피 또 쓸거잖아요 ㅎㅎㅎ

더 깨끗함을 원하시는 분들은 마른 행주로 닦아주세요 ^^

거울이 깨끗해졌죠~?

 

청소하고나면, 화장실이 전체적으로 깨끗해지는 기분이라서 

개운해져요~!!!

 

뭔가 간단하게 문질문질만 해주면 화장실 청소 끝~!!!

한번하면 일주일은 어느정도 청결함이 유지됩니다~

저희는 주로 주말이나, 이럴때 하는 편이라서요~!!!

 

그럼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ZIPSA였습니다 :D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