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다이소 분리수거함 사용후기~!!! 본문

일상물건후기들

다이소 분리수거함 사용후기~!!!

ZIPSA 2020. 4. 9. 20:22

다이소 분리수거함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

이제 완전 봄날씨이네요 ㅎㅎ 요즘엔 옷 얇게 입어도 춥지 않더라구요~

봄이 오니 이제 코로나도 코로나지만, 미세먼지도 같이 오겠군요 ㅠㅠ

아직은 마스크 필수인거 아시죠~?

 

오늘은 저희가 약 한달정도 사용하고 있는 다이소 분리수거함을 가져왔습니다 :)

금액은 삼천원이었던걸로 기억하고요~

솔직히 별 기대 안하고 산거라서...

근데 생각보다 잘 쓰고 있네요 ㅎㅎㅎ

#다이소 분리수거함, #분리수거함

저렇게 가방처럼 걸어서 쓸 수 있는 분리수거함입니다~

실은, 저희도 처음부터 이 상품을 사려고 했던건 아닙니다 ㅎㅎ

근데 여기저기 살림살이를 채우다 보니 ㅎㅎㅎ 

삼단으로 놓는 서랍형태나, 또는 일자로 세칸 나눠서 놓는 형태등등

자리를 너무 많이 차지 하더라구요~

그렇다고 저희가 식구가 많은것도 아니고...

시간 날때마다 차면 그냥 가져다 버리면되는데...

그래서 고민고민 하다가.. 제일 중요하게 생각했던건

자리를 많이 차지 하지 않으면서도... 분리수거함 역할을 할 수 있는 것을 찾고 있었어요~

그러다보니, 저렇게 가방형식으로 거는걸 사용중입니다 ㅎㅎ

사용하다가 그냥 망가지면 버리고 다른걸로 사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튼튼하게 잘 버티고 있네요 ~!!!

공간 덜차지는 분리수거함, 저렴한 분리수거함 찾으시는 분들한테는 강추 드려요~

#분리수거함

보시면 안쪽에는 3칸으로 나눠져있구요~!

저희는 가방 더러워지는게 싫고, 더러워지면 자주 씻겨야하고..ㅠㅠ

그래서 봉지를 씌어서 사용중입니다~

그냥 봉지만 쏙 빼서 버리면 되니까요 ㅎㅎㅎㅎ

그리고 !! 보통 그런지 모르겠지만, 저희는...

그전에 분리수거하는곳에 다 가져다 놓으면 관리해주시는 분이 있는 곳에 살아서..

정확하게 ... 분리 수거의 종류에 대해서 잘 몰랐거든요~!!

그래서 이사하고 얼마 안되서 분리수거 종류에 대해서 검색해보고;;

막 그랬어요 ㅎㅎㅎ

근데, 참 다행히도 다이소거에는 분리수거 종류가 딱딱 나눠져서 가방에 쓰여있었어요~!!!

#분리수거 종류, #다이소 분리수거함

보이시나요~?

종이류에는 어떤게 들어가고, 캔&유리에는 어떤게 들어가고, 플라스틱에는 어떤종류가 들어가고

딱딱 나눠져있어서 ㅎㅎㅎ 예전처럼 막 고민하고 그럴 필요없어서 참 좋더라구요~

가방 재질은 마트에서 주는 비닐류? 좀 튼튼하게 생긴.. 

코스트코 같이 생겼지만.. 

더짱짱한건 코스트코입니다 ㅎㅎㅎ

그래도 그런식으로 생겨서 아직 한달 넘게 두달 다되어가는데,

잘 쓰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가끔은 다이소 물건 이렇게 하나씩 건질때마다 뭔가 득템한 기분!!??

공간도 많이 차지 안하고, 

분리수거함 역할은 잘해주고,

그리고 무엇보다도 금액이 참 저렴하고 ㅎㅎㅎ

모든 면에서 만족스럽구요~!!!

저희는 지금 자매 둘이 살고 있어서 물론

쓰레기가 많이 나오는 편은 아닙니다 ㅎㅎ

그래서 가족단위에는 사용하시면, 매일매일 비우셔야할지도 몰라요 ㅠㅠ

그렇지만, 자취 또는 신혼부부 또는 두명정도 가구에서는

참 요긴하게 쓰일수 있을거 같네요 ㅎㅎㅎ

 

제 기억엔, 색이 저 컬러 말고 다른 컬러도 있던걸로 기억해요 ㅎ

지금 화장실같은 경우엔, 다이소 쓰레기통을 쓰고 있는데,

딱히 만족스럽지도 불편하지도 않아서 ...

이 아이템은 그래도 만족해하면서 사용중입니다 ㅎㅎㅎ

뭐... 분리수거 종류 헷갈리시는 분들은

제가 올린 사진 보시면서 어느정도 종류 구분 하시면 될듯해요~!!!

 

아침 저녁엔 아직 조금은 쌀쌀하고 바람도 부는데요~!!

다들 봄철 감기 조심하시고 ㅠㅠ

요즘엔 제일 무서운 코로나 조심하세요~!!!

다들 건강하시고, 오늘도 제글 읽어주시고,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항상 즐거운 ZIPSA자매 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