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원룸 빨래건조대 고르기 ♬♩ 본문

일상물건후기들

원룸 빨래건조대 고르기 ♬♩

ZIPSA 2020. 4. 10. 16:38

원룸 빨래건조대 고르기 ♬♩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흐리네요~! 그래도 비는 안 와요 ㅎㅎ

미세먼지 때문 에라도 가끔은 비가 와야 할 거 같아요~!!!

봄비로 미세먼지 한번 싹 정리해줬으면 좋겠네요 ㅎㅎㅎㅎㅎㅎ

 

오늘은 빨래 건조대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빨래 건조대를 사면서 느낀 게 종류가 엄청 많더라고요~!!

그동안 엄마가 사놓은 거.. 이런 거 사용하다가.. 이제 다 직접 사려고 하니까 ㅎㅎㅎ 느껴지는 게 참 많습니다ㅠㅠ

아시는 분은 아시는 바와 같이 저희 자매가 살고 있는 집은 넓은 집이 아니라서요 ㅎㅎ

 

처음에 이사하고 얼마 안돼서 사용한 빨래 건조대가... 엄마가 주신 건데 ㅎㅎ 자리가.. 엄청 차지하더라고요 ㅠㅠ

접어도... 보관도 좋지 않고 ㅠㅠㅠ 튼튼하긴 엄청 튼튼해요 ~!!!!

#빨래건조대, #자취건조대

이게 저희 엄마가 주신 빨래 건조대입니다 ㅎㅎㅎ

바닥에 차지하는 부분만 보면.. 그다지 많은 자리를 차지하는 거 같지 않지만, 빨래를 널으면 윗부분에 걸리적거려서 ㅠ

이동할 때마다.. 이리 밀고 저리 밀고하게 되더라고요~!!

한 달 정도 써 본 결과 공간에 불편을 느껴서 ㅎㅎㅎ

저희는 이마트로 달려가서 실물 크기를 보고, 구매를 하게 됩니다~!!

#이마트 3단 빨래건조대, #자취빨래건조대, #빨래건조대

짜잔~!! 이 제품입니다~!

공간도 덜 차지하고, 둘이 살면서 나오는 빨래 정도는 감당할 수 있는 양을 널 수 있는 건조대입니다~!

물론, 자리 공간 많이 차지하던 건조대는 날씨 좋을 때 옥상에서 사용합니다 ㅎㅎㅎ

튼튼해서 바람에도 잘 버티거든요~!!

이건 실내용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ㅎㅎ

저희가 둘 다 직장에 다니다 보니, 밤에는 야외에 날수 없어서 저녁에 퇴근하고 빨래 돌리고, 실내에 널기에 아주 좋아요.

그리고 ㅎㅎㅎ 제일 좋은 건 이 건조대는 보관도 참 좋아요~

#빨래건조대

사용을 후엔, 옆에 있는 딸깍 소리 나게 위로 올려주면 완전 납작하게 접힙니다~!!!

양쪽에 달려있는데, 접힐 때 깜짝 놀랄 정도로 팍!!! 접히니 조심하세요 ㅎㅎ

#건조대 보관, #빨래건조대

냉장고랑 싱크대 사이에 보이시나요~? 빨래 건조대가 보관 중입니다 ㅎㅎ

저희도 저런 공간 사용하고 싶었는데, 너무 좁아서 우리 얘기가 아닌가 보다... 하고 있었는데, 저기가 빨래 건조대 자리가 됐어요 ^^

사용 안 할 땐 전혀 걸리적거리지 않고, 사용할 때만 꺼내면 되고, 또!! 사용할 때도 위로만 자리를 차지해서 이리저리 밀지 않아도 빨래건조대랑 같이 생활할 수 있어서 공간 활용 갑인듯합니다~!!!

 

다이소에도 물론 건조대가 있지만, 솔직히 저도 이것저것 쓰다 보니... 다이소는 가성비 좋은 게 몇 개 있어도...

튼튼함은 다른 브랜드 있는 제품을 따라갈 수는 없더라고요~

어떻게 생각하면 너무 당연한 건데 ㅎㅎ 그리고, 사용기간 이런 거 다 생각하면... 굳이 다이소를 고집하지 않아도 될 거 같아요 ~!!!

 

물론, 혼자 살고 계신 분들은 저희가 쓰는 빨래 건조대가 조금 클 수도 있어요 ㅎㅎ

그 정도로 많이 널리기도 하고, 3단이라서요 ~!!!!!!!

 

그리고 제가 1년 정도 혼자 살았을 때는 저거 절반 만한 크기 건조대를 사용했어요~

그래도 조금 부족할 때는 있지만, 많이 부족하지 않았기 때문에 2인 이상 같이 사는 신혼부부 또는 자취생들에게 추천드려요 ^^

금액대는 2만 원 안됬던 거 같아요~

저희는 이마트에서 샀고요~ 가보시면, 종류가 크기별, 높이별, 가격별 등등으로 엄청 나눠져 있으니, 원하시는 크기 용도로 구매하셔서 사용하시면 될듯합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요~!!!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은 금요일이라서 한주 마무리도 잘하시고요~!!!!

하루하루가 행복한 ZIPSA자매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