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경기도 얼음 계곡 가평여행 녹기전에 가세요~ '어비계곡' (가는법/네비주소/주차장) 본문

여행 일기_국내/서울,경기도

경기도 얼음 계곡 가평여행 녹기전에 가세요~ '어비계곡' (가는법/네비주소/주차장)

ZIPSA 2022. 3. 4. 17:18

경기도 얼음 계곡 가평여행 녹기전에 가세요~ '어비계곡' (가는법/네비주소/주차장)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제가 삼일절(3월1일)에 다녀온 장소!!

요즘 얼음계곡들 많이 가시죠!?!?

녹지않았을까 ㅠㅠ

많이 고민하다가 찾아간곳!!

바로 어비계곡입니다~

 

#가평 계곡

일단, 위치는 경기도 가평에 위치하고 있고요~

저희도 가면서 ㅋㅋㅋ

이것저것 블로그 검색을 했어요.

어비계곡 가는법

일단, 어비계곡은 네비에서 치면 근처로 알려주지

바로 앞까지 알려주지않더라고요~

일반적으로 네이버나 카카오에 치면 나오는 곳!!

#어비계고가는법

ㅋㅋㅋ 저게 나와서 오!!?

다왔어!!

#어비계곡 가는법

이러고는..

네비가 ㅋㅋㅋㅋ

길을 잃었습니다.

읭?

아직 흔적도 안보이는데????

차를 세우고 검색 검색 ㅋㅋ

당황하지 마세요~

우리에겐 블로거들이 있어요!!!!

 

자자,

네비에 입력해야 어비계곡은

어비산장인데요~!

어비산장도 ㅎㅎㅎ

두개인가?나와서 ㅎㅎㅎㅎ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어비산길 233 어비산장

 

이겁니다!!!!

 

네비가 안내해주는 골목골목으로 쭉쭉 올라갑니다.

#어비계곡 가는법

어비농원도 나오고~

외길이니 쭉쭉 따라 네비를 믿으며!!

 

어비 산장에 왔는데요~

#어비산장

어비계곡 주차장

처음에 저희는 ㅋㅋㅋ

소형 5천원!?!??!

뭐야..

ㅋㅋㅋㅋㅋ 이러고 뒤로 갔는데,

주차할곳없고ㅠㅠ

블로거들 보니까

랜덤으로 관리하는분이

근무 안하면 무료!!! 라고 ㅋㅋㅋ

#어비산장 주차

일단, 딱히 주차할공간이 정말 없고요~

저기 밖에 없어서 일단 오천원 내자!!

주차를 했어요 ㅎㅎㅎ

근데 왠걸 럭키~!!!!!

제가 다녀온 3월1일에 무료 ㅋㅋㅋ

#어비계곡가는법

주차를 하면 계단과 이렇게 평지로 걸어가는 길이 나와요~

계단으로 가면 ㅎㅎ

다시 내려와야돼요!!!

평지를 따라 갑니다 ㅋㅋㅋ

#어비계곡

이미 3월이고, 

녹았으면 어떡하나 ㅠㅠ

그랬는데..

좀 녹았지만, 왠걸!?

아직 남아있었어요 ㅋㅋㅋㅋ

 

금손이가 찍어준 한샷!!

#어비계곡
#가평얼음계곡

진짜 인공으로 만들었다고는 하지만,

겨울의 묘미?? 아닐까 싶습니다.

여름에는 볼수없는 풍경이죠!!

볼수록 왠지 소다맛 아이스크림 ㅋㅋ

뽕따가 생각나는 소다색 ㅋㅋㅋㅋ

#가평여행

볼수록 가길 잘한듯한 기분 ㅎㅎ

안개길 뚫고간 보람이 있었답니다~!!!

날씨는 흐렸지만,

마음만큼은 ㅎㅎㅎㅎ

너무 좋았던 하루였어요!!!!

 

 

가는방법부터 주차장 ㅎㅎㅎ

모든게 처음엔 저도 헷갈렸는데,

여러분들은 한번에 찾아가길 바랍니다~

아마도 이번주나 다음주까지는 얼음이 있지않을까 싶네요~

 

주차비 오천원이여도 솔직히 아깝지 않을수도 있는 느낌!?!?

 

그럼 가실 분들을 위한 지도 링크 첨부하고,

ZIPSA는 다른 글에서 또 올께요~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