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서울 근교 꽃놀이 명소 올해 마지막이지 않을까? - 부천 원미산 진달래 동산/ 진달래 축제 본문

여행 일기_국내/서울,경기도

서울 근교 꽃놀이 명소 올해 마지막이지 않을까? - 부천 원미산 진달래 동산/ 진달래 축제

ZIPSA 2022. 4. 19. 21:44

서울 근교 꽃놀이 명소 올해 마지막이지 않을까? - 부천 원미산 진달래 동산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

올해는 진짜 꽃들이 너무 빨리 피는거같아요!!

다 가보지도 못하고 ㅠㅠ

후드드드 떨어지는 꽃잎들!!

#진달래

서울에서 데이트로 가기에 너무 좋은 위치!!

경기도에서도 가기 좋은곳!!!

부천에 있는 원미산에 다녀왔어요~

참고로 저는 지난주 토요일(16일)에 다녀왔는데,

아직 꽃이 남아있더라고요~

조금 덜핀꽃도 있어서ㅎㅎㅎ

아마도 이번주까지는 그래도 꽃구경할수있을듯합니다 :)

#원미산 주차장

주차비는 그렇게 비싸지 않습니다 ㅎㅎㅎ

저희도 두시간? 있었는데.

2천원나왔어요~

근데 ㅋㅋㅋ 사람 엄청많았어요!!

정신없어서 주차장 나오면서 사진을 찍었네요 ㅋㅋ

 

주차장에서 내리면,

진달래 동산 가는 길이라고

안내가 잘나와있어요~

#부천 진달래동산
#부천 진달래명소

저도 모르고 간거라서 ㅎㅎㅎ

사람들만 졸졸 따라가니까

이렇게 동산이 나오더라고요!!

일단 신나게 고고고~

핑크빛 진달래 사이로 !!!

 

솔직히 진달래 꽃동산은 ㅋㅋ

여기가 진짜 진리인듯 ㅎㅎ

오신분들도 이렇게 큰 진달래 동산 처음본다면서ㅋㅋㅋㅋ

 

저의 금손이가 찍어준 진달래꽃 샷!!!!

#경기도 진달래명소

너무 이쁘죠 ㅠㅠ

가시는 분들 꼭 안쪽까지 가세요~

커플로 와서 입구에서만 찍고 가더라고요!!

안쪽에 진짜 더 넓게 진달래가 있어요!!!!

#진달래 명소

이렇게 ㅎㅎㅎ

제가 금손이 찍어줬는데..

왜 기분탓인가요?

내 사진이랑 분위기가 다르지 ㅠㅠ

 

보이시나요 여러분

너무 이쁘죠?

#부천원미산 진달래동산
#서울근교 꽃놀이

이렇게 진달래들이 만개해서

어서오라고 ㅋㅋㅋㅋ

 

서울근교에서 그것도 부천에서

너무 가까워서 ㅎㅎㅎ

데이트코스로 너무 딱!!!!

완전 추천!!!!

여러분 꽃이 더 떨어지기전에 얼른다녀오세요~

 

 

그럼 저는 또 다른 글로 올께요 :)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며

ZIPSA는 이만!!!!

 

가실분들을 위한 지도 링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