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경기도 시흥 데이트 타르트 맛집 빵집 연구소 - 연탄빵 늘솜당 본문

데이트 카페

경기도 시흥 데이트 타르트 맛집 빵집 연구소 - 연탄빵 늘솜당

ZIPSA 2022. 6. 14. 22:58

경기도 시흥 데이트 타르트 맛집 빵집 연구소 - 연탄빵 늘솜당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오늘은 서울 외곽에서 가까운 경기도 시흥이야기예요~!!

빵집 연구소인데요,

#경기도 타르트맛집

경기도 시흥 늘솜당인데요~!!!

지난번 진달래 동산 갔다가 다녀왔어요~

#경기도 시흥 늘솜당

네비 찍고 가다보면 되게 안쪽에 있는데요~

저희도 처음에 레스토랑으로 잘못 들어갔다능 ㅋㅋㅋ

헷갈리지마세요~!!

쭈욱 안쪽으로 들어가야합니다!!

#늘솜당 주차장

주차장은 엄청 넓긴합니다~

전혀 부족해 보이지 않았어요!

걱정 안해도 될거같아요~

#경기도 시흥 빵연구소
#늘솜당
#경기도 시흥 늘솜당

야외는 자리가 엄청많아요~!!

저는 약 5월초쯤에 갔는데,

이날은 저녁에 너무 추웠어요~

그래서 저희는 실내에 자리를 잡았는데요!

 

#경기도 늘솜당

일단, 안쪽으로 들어가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네요~!!!

 

여기는 빵연구소 이름에 맞게 

들어가자마자 빵코너가 나와요~

저녁먹고 갔더니 이미 어느정도 빠진 상태이지만,

어느정도는 있었어요~!!

 

비록 ㅠㅠ

저희의 목적인 연탄빵은 다 빠졌더라고요!!

#늘솜당 빵코너

 

연탄빵이 없었지만

냉장코너에 타르트들이 줄지어 있었어요~!

 

근데 뭔가 저 베스트 되어있는 타르트는ㅎㅎ

심리적인건지

얼른 비워지더라고요 :>

다들 '이게 베스트인가봐~'

이러고 ㅎㅎㅎ

고르더라고요~

#늘솜당 타르트
#늘솜당 빵집
#늘솜당 메뉴

저희는 빵보다는 타르트를 골랐어요~!!

블루베리를 골랐는데요ㅎ

1개남아서 얼른 담았어요 :)

근데 다른 빵들도 엄청 맛있어보여요~

다음에 가면 빵먹어봐야겠어요!!

#늘솜당 블루베리 타르트

이날 딸기 요거트랑 딸기라떼를 시켰어요~!!

#늘솜당 딸기라떼

저는 왜 저런 컨셉이 너무 좋아요 ㅎㅎ

뭔가 우유를 마시는듯한 느낌??

근데 타르트..

뭔가 건강한 맛인데....

너무 맛있는거 아닌가요?

건강한맛으로 맛있기 쉽지않은데요~!!!

#늘솜당
#경기도 빵집연구소

저는 2층에 자리잡았는데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테라스쪽에 자리를 잡았더라고요!!

근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못찍었어요 ㅠㅠ

#늘솜당 빵연구소

여기는 1층 자리예요~

1층자리는 다른 별당?처럼

또 자리가 있더라고요 ㅎㅎㅎ

자리는 진짜 넉넉하고 넓고

야외도 많아요 ㅎㅎㅎㅎ

빵도 맛있는데 음료도 맛있는데요 :)

#늘솜당
#경기도 시흥 카페

이렇게 반납은 잘합시다~!!!

오늘은 여기까지예요~!!

뭔가 넓어서 데이트 하기에도 좋고

가족단위로도 좋을거같아요 :)

어린이들이 뛰어놀 공간도 있더라고요~

야외 공간에서 즐길수도 있는 카페예요!!!

 

가실분들 좋은 추억 만드시길!!!!

위치만 봐도 엄청ㅎㅎㅎ

산골이죠!?

기분탓..?

 

그럼 다른글에서 만나요~!!

다들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세요 :)

ZIPSA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