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경기도 파주 서울 주변 드라이브 데이트 코스 - 어라운드에잇 본문

데이트 카페

경기도 파주 서울 주변 드라이브 데이트 코스 - 어라운드에잇

ZIPSA 2022. 8. 29. 00:39

경기도 파주 서울 주변 드라이브 데이트 코스 - 어라운드에잇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

지난번에 레스토랑으로 다녀왔던 데이트 코스

다음 코스!!!

https://zipsa-sister.tistory.com/268

 

새로 오픈한 서울외곽 파주 분위기 좋고 조용한 레스토랑 - 피크에잇(peak8)

새로 오픈한 서울외곽 파주 분위기 좋고 조용한 레스토랑 - 피크에잇(peak8)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오늘은 지난주 주말에 다녀왔던 레스토랑을 써볼까합니다. 아직 써야할 소재가 ㅋㅋㅋ 많은

zipsa-sister.tistory.com

궁금하신분들을 위한

코스 레스토랑 글이예요~!!

참고하세요!!

피크에잇과 어라운드 에잇은

위아래로 같이 붙어있는데요~!!

저희도 고민을 하다가

애매해져서ㅋㅋㅋ

그냥 아래 카페로 가봤어요~!

#어라운드 에잇

여기는 실내보다는 야외가 너무 이쁜곳!!

봄이나 가을에 가면 너무 좋을거같아요~!!

#파주 카페 추천

보이시나요~?

위에는 레스토랑 아래는 카페인데요 :)

내부는 조금 작지만,

야외가 너무 넓고 잘 꾸며져 있더라고요.

#경기도 카페 데이트
#경기도 데이트 추천

내부보여드리기전에 ㅎㅎㅎ

외부에 ㅎㅎㅎㅎ

이렇게 찍어봤어요~!!

신상 카페 답게 깨끗!?

#어라운드에잇
#파주 카페 추천
#어라운데에잇 메뉴판

내부에 있는 ㅎㅎㅎ

메뉴 주문 하는곳 찍어봤어요~!!

간단하죠!?!?

#어라운드 에잇

2층은 노키즈존이더라구요~

#어라운드에잇 카페

위에 사진은 1층이고요~!

2층은 난간 때문에

노키즈존인거같았어요!!

저희가 갔을때

가족단위의 가족이 있었는데

너무 시끄러워서

저희는 처음에 야외에 앉았어요 ㅎㅎ

#파주 데이트
#파주데이트 코스
#경기도 데이트 코스
#경기도 드라이브 데이트
#서울 외곽 드라이브
#파주 카페 추천

여기 야외가 진짜 너무 이쁘게 잘꾸며져 있고

힐링에 너무 잘어울리는 카페였어요~

저는 좀 더울때 간거라

모기약이 피워져있었는데도

모기가 ㅠㅠ

결국 실내로 ㅌㅌㅌㅌ

그래도 조금의 바람을 느끼기엔 

너무 좋았어요~!!

#경기도 드라이브 카페

여긴 임시 주차장쪽에 있는 공간인데

여기도 너무 잘 꾸며져 있어서 찍었어요!!!

아직 사람들한테 알려지기 전이라서 그런지

외딴곳이지만,

사람도 많이 없고

여유롭게 시간을 보냈어요~!!

조용한 카페나 추억 쌓고 싶은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서울 외곽 드라이브 카페

내부에서ㅎㅎ

2층에서 내려오기전에

찍은 사진..

이쁘게 나와서 ㅎㅎㅎ

같이 올리면서 마무으리~!!!

 

진짜 레스토랑이랑 연결되어있어서

장소고민없고,

근데 레스토랑만 이용하는 분들도 있고

카페만 이용하는 분들도있더라고요~!!

 

레스토랑 이용하고 카페오면 할인되니까!!!

데이트 코스 고민될때

한번쯤은 고민해보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거든요 ㅎㅎㅎ

그럼 다른 데이트나 여행이야기로 또 만나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