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경기도 일산 대형 카페 고양 데이트 카페 '포레스트 아웃팅스' #내돈내산 본문

데이트 카페

경기도 일산 대형 카페 고양 데이트 카페 '포레스트 아웃팅스' #내돈내산

ZIPSA 2023. 1. 27. 00:35

경기도 일산 대형 카페 고양 데이트 카페 '포레스트 아웃팅스'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

오늘은 몇년전에 갔던 더티트렁크와 비슷한 느낌의? 카페로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사진만 처음 봤을때 유명한 대형카페 더티트렁크인줄!?!?알았어요.

경기도 일산 고양에 위치하고 있는 '포레스트 아웃팅스' 라는 카페입니다.

#포레스트 아웃팅스

약간 구조랑 더티트렁크랑 비슷..한 느낌..

지금 사진으로 보고 있는데도 비슷한.. 기분탓아니겠죠..??

솔직히 제가 더티트렁크에 방문했을때는 코로나가 한참 유행인데도 사람이 무지무지 많았거든요.

근데, 여기는 대체적으로 쾌적??

미친듯이 붐비지는 않았어요.

이제는 너무 붐비는 곳 가면 ㅠㅠ 기가 빨려요 ㅋㅋㅋㅋ

#경기도 대형카페

일단 여기는 차에서 주변을 지나가다보면 보일정도로 크고 위치가 나쁘지않아요.

물론, 저는 자차로 다닙니다.

금손이가 운전하고 ㅎㅎㅎ 저는 옆에서 쫑알쫑알 ㅋㅋㅋㅋ

조명이 찻길에서도 눈에 확 띄는 카페예요.

이건 주차장에서 찍은 옆면입니다.

#korea cafe

입구에서나 간판이 너무이뻐서 외관이 일단 너무 합격..

저런 둥글둥글한거 내스타일 ㅋㅋㅋ

여기 주차장은 넓고, 좋아요!!

걱정 안하셔도 될듯 ㅎㅎㅎ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들어갑니다.

#포레스트 아웃팅스 운영시간

일산 포레스트 아웃팅스는 오전 10시에 열어서 오후 10시까지예요.

유모차는 2층 반입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근데 1층에 가보시면 알겠지만 블럭처럼 바닥이 울퉁불퉁합니다.

 

이건 2층에서 찍은 전경 사진인데요.

금손이가 금손이 답게 잘찍어줬어요~!!

으흐흐 너무 이뽀..

#forest outhings

전체적인 분위기 먼저!?!

보통 대형 카페 방문하시는 분들은 사진도 잘나와야 뭔가 뿌듯함이 ㅋㅋㅋ생기지않나요!?

아님말고요 ㅎㅎ 제스탈입니다.

저는 모두의 스타일을 존중합니다 ㅋㅋㅋ

제 블로그니까 제스탈로 갑니다~~

숲속에 들어와있는 느낌_내부 느낌 맛보기

일단 전체적인 느낌은 너무 쾌적하고, 진짜 숲에 들어와있는 기분을 느낄수있는거같아요.

저는 주말에 방문했는데도 사람들이 너무 붐비지는 않고, 적당해서 더 쾌적함을 느꼈습니다.

#포레스트 아웃팅스
#포레스트 아웃팅스

일단 가운데에 저렇게 계단식 자리도 있습니다.

보통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좌식 형태의 자리예요.

저도 저기 앉을까 하다가 ㅎㅎㅎ

좌식은 조금만 앉아있어도 다리가 저려서 ㅠㅠㅠ

일반 자리에 자리를 잡았어요.

#korea cafe

이거 금손이가 찍었는데..

너무 이쁘지않나요??

진짜 뭔가 포토샵을 한느낌을 가진 사진이예요.

내남자 만쉐!!!

 

다음은 1층에 중간 정원도 이쁘게 꾸며져 있어서 가서 찍어봤어요~

#정원느낌 카페
#forest outings
#경기도 대형 카페 추천

1층과 2층이 나눠져있는데 저는 2층에 자리를 잡았지만,

1층은 조금 더 정원 느낌을 느낄수 있는 자리가 많더라고요~

그리고 중간정원이랑도 가까워서 ㅎㅎㅎ

둘다 장단점이 있는 카페였어요~

구경도 했겠다.

이제 카페에 온 이유 음료랑 케이크를 시켜볼까요!?!?

 

여러군데 여기저기 카페를 다녀보니 인기 많고 대형 카페는 보통 빵이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빵순이인 저의 이번 선택은 케이크였어요!!!

요즘 다이어트를.... 아니 365일 다이어트를...

#경기도 대형카페
#경기도 베이커리
#포레스트아웃팅스 빵
#포레스트 아웃팅스
#포레스트 아웃팅스 디저트
#경기도 일산 카페

바로 위에 사진에 케이크가 제가 고른 딸기 케이크~

저는 딸기를 매우 좋아하는데,

딸기나 이런 과일류의 빵이나 디저트는 보통 겨울에만 맛볼수 있더라고요 :)

빵위에 크림이랑 ㅠㅠ 올라가있는 딸기는 더 맛있겠죠..?

사진만 봐도 군침이 도네요.

#포레스트 아웃팅스 메뉴판

달달한 케이크를 골랐으니 음료는 ㅎㅎ 

씁쓸한 커피로 정했어요~

#포레스트 아웃팅스 셀프바

카페 가시는 분들 여기는 셀프로 필요한걸 계산대 옆에서 챙겨가시면 됩니다.

자리에 바로 가시면, 쟁반에 덩그러니 빵만 있을거예요 ㅋㅋㅋ

두번 왔다갔다 안하게 꼭 미리 챙겨가세요~

여기 메뉴가 카페뿐만 아니라 다른 식사류도 판매중이였어요.

많은 분들이 드시고 계시더라고요~

레스토랑 메뉴도 찍어왔어요!!!

#포레스트아웃팅스 파스타 피자

파스타랑 피자!!

그리고 브런치랑 샐러드도 판매중이예요.

저희는 밥을 먹고 간거라서 간단하게 시켰는데,

아예 여기서 식사를 대신해서 드시기도 하더라고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드셔서 좀 놀랬지만 전혀 이상하지 않았어요!!

#포레스트 아웃팅스 내돈내산 후기

일단 케이크랑 음료를 그냥 기념처럼?? 사진을 찍고 ㅎㅎ

#포레스트아웃팅스 케이크

아니 ㅋㅋ 사진뒤에 ㅋㅋㅋㅋㅋㅋ 

놀라지마세요 제 남자 금손이예요.

지금보니까 ㅋㅋㅋㅋ 장난치느라 저렇게 나왔네요 ㅋㅋ

그냥 딸기케이크 층층이 보여드리고 싶어서 제가 찍고 싶어서..

찍었어요 ㅋㅋㅋ

찍었으니까 그냥 올려요 ㅎ.ㅎ

 

 

이렇게 기분좋은 데이트를 했습니다.

일단, 전체적인 느낌은 매우 좋음 입니다.

손님이 많이 붐비지 않아서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너무 붐비는곳은 숨막혀서 별로 안좋아하거든요.

그리고, 금액도 착하지는 않지만, 낫베드!

숲에 들어와있는 느낌이라서 너무 좋았습니다.

 

나름 매력적인 카페였습니다. 그럼 후기 끝!

끝까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그럼 다른 후기로 또 와볼께요~

2023년에 기분 좋은 일이 넘치시길 바랍니다. 

ZIPSA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