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서울에서 드라이브로 다녀온 의정부 가능동 조용한 카페 '이젠E.JEEN'#내돈내산 #데이트카페 본문

데이트 카페

서울에서 드라이브로 다녀온 의정부 가능동 조용한 카페 '이젠E.JEEN'#내돈내산 #데이트카페

ZIPSA 2023. 2. 6. 22:51

서울에서 드라이브로 다녀온 의정부 가능동 조용한 카페 '이젠E.JEEN' #내돈내산 #데이트카페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설날 쯤인가요? 눈이 많이 오던날에 다녀왔던 카페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의정부에 아는 지인이 있어서 자주 갔는데, 이 카페는 처음 다녀왔어요.

ZIPSA의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는 의정부~

혼자서도 가끔 드라이브로 의정부쪽 카페를 다녀옵니다.

이번에는 금손이랑 다녀왔어요.

슝슝~

#의정부 카페

일단, 위치는 가능동에 있고요.

의정부여고 바로 앞에 있더라고요.

이날 날도 춥고 눈도 많이 왔는데, 기분도 울쩍하고ㅎㅎㅎ

드라이브겸 금손이가 검색해서 다녀온 카페!!!

개인이 하는 카페입니다.

솔직히 개인카페 말고 체인점은 블로그에 의미가 없지않을까싶습니다.

#의정부카페

길가에 있는 카페인데요.

날씨가 좋으면 야외에 앉아도 너무 좋을거같습니다.

사진에서처럼 눈이 좀 쌓일정도로 추워서 저희는 실내로 들어갔습니다.

#의정부카페

분위기가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든거같은데 너무 이쁘지않나요?

#의정부 카페

진짜 이런 마당있는 집에 살면 참 좋을거같아요.

이런 카페가 숨어있다니... 찾아낸 금손이 대다넹!!!

#의정부카페
#의정부 카페

이렇게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카운터에서 주문을 합니다.

그러던중 붙어있는 음료가 한잔 보여요.

금손이는 이걸 시켰습니다.

#의정부카페

이젠마셔라떼-E.JENN MARTIAN LATTE

여기 시그니처 음료 인거같았어요.

저는 새로 도전하는걸 안좋아하지만, 금손이가 도전!!!!

#의정부 카페

음료 메뉴랑 가격은 이렇게 됩니다.

비싸지도 싸지도 않지만, 요즘은 이정도면 나쁘지 않습니다.

#의정부카페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갑니다.

자리는 1층에도 2층에도 여유가 있었어요.

자리도 꽤나 넓고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의정부 데이트

주문한 케이크와 음료가 나왔습니다.

근데 저는 다른 케이크를 먹고 싶었는데, 제가 잘못시켜서 ㅎㅎㅎ 엄한 케이크가 나왔더라고요.

금손이가 제가 이걸 시킨게 맞다며....

제 빨간 음료는 레드비타민에이드입니다.

오미자로 만든 음료더라고요~!!

 

그리고 궁금했던 이젠마셔라떼.....

저도 한입 두입 뺏아먹었는데요.

음... 맛있습니다. 맛있는데, 커피가루같은 까끌까끌한게 좀 먹는 내내 제스타일은 아니었어요.

그래도 많이 달지 않아서 맜있었어요.

#의정부 카페

내부는 이런 분위기인데, 차분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습니다.

 

그리고 1층에는 로스팅룸이 있더라고요.

일반 커피도 맛있을거같아요.

요즘은 이렇게 개인카페도 로스팅을 직접 하는곳이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랑 금손이는 이런곳에 다니는걸 매우 좋아합니다.

#의정부 로스팅카페
#의정부 카페

영업시간은 오후 10시까지입니다.

365일 매일매일 오픈이라고 쓰여있네요 :)

방문하실분들 참고하세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명절이나 이럴때는 한번 더 더블체크하고 다녀오세요~

 

조용한 카페나 이야기하기 좋은 곳 찾는분들에게 추천~!!!!

특별하지않지만, 그 특별하지 않는것이 특별한 카페 '이젠'이었습니다.

그럼 다른 이야기로 올께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ZIPSA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