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등촌동 커피가 맛있고 분위기 좋은 개인 카페 '오프레스트 로스터리' 본문

데이트 카페

등촌동 커피가 맛있고 분위기 좋은 개인 카페 '오프레스트 로스터리'

ZIPSA 2023. 2. 13. 23:21

등촌동 커피가 맛있고 분위기 좋은 개인 카페 '오프레스트 로스터리' #내돈내산 #내단골카페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요즘은 개인 카페들도 커피를 배워서 오픈하고, 맛도 좋고 분위기도 있어야 손님들이 선호를 합니다.

그래서인지 그런 카페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어요.

오늘은 서울 강서구 등촌동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를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여기는 저랑 금손이가 자주가는 단골 카페인데요.

젊은 사장님이 운영하는 곳이더라고요~

매장내에 로스팅하는 공간이 있는게 일단 커피맛은 맛있습니다!! (단골인정)

#등촌동 카페

저희의 주로 데이트 장소는 강서구쪽인데요~!!

그러다보니 자주갈때는 일주일에 한번 (저희는 보통 토요일에 데이트를 합니다.)

이주일에 한번 ㅎㅎ 요즘은 바빠서 한달에 한번정도 가는거같아요!!

#등촌동 오프레스트

위치는 길가에 있는데, 2층짜리 카페입니다.

분위기가 뭔가 밤늦게 찍었는데도 노란 조명과 건물이 어울려요~

낮에 가끔 온적 있는데 카페가 너무 이쁩니다.

#등촌동 카페

영업시간은 평일 주일이 조금 달라요!

한시간 차이지만, 문닫았을때 가시면 너무 아쉬우니까 먼저 확인하시고 방문하시길 ㅎㅎ

#등촌동 카페

커피랑 빵종류도 있고 케이크류도 있습니다.

근데 생크림 케이크가 아니고 좀 특이한..? 달지 않은 디저트가 있더라고요!

테린느? 였던거같아요~ 저는 하나씩 먹다보니 단호박 흑임자 등등 먹어본거같아요 ㅎㅎ

등촌동 카페

이렇게 1층은 카운터와 작은 규모의 좌석이 준비되어있더라고요~

저랑 금손이는 가끔 1층에서 먹고 가기도 합니다.

반응형

#등촌동 카페

일단 저기 작게 보이는 ㅋㅋㅋ 사진에 보이는 남자 머리 위쪽에 작게 보이는게 로스팅룸입니다.

여기 가시면 알겠지만, 커피가 진짜 다양한 맛으로 즐길수 있습니다.

아메리카노도 향이 두가지인가? 그리고 디카페인도 있어서 좋아요!!

프리미엄 메뉴같이 비싼 아메리카노도 있으니 커피 좋아하시는분들은 즐겨보셔도 좋을듯합니다.

#등촌역 개인카페

일단, 여기는 노트북과 책이 가능한곳입니다.

얼마전 뉴스에서도 개인카페에서 한잔 시키고 오래있는다고 하소연 하시는 사장님들 나오는거 봤어요~

하지만 여기는 많은 분들이 책도 읽고 공부도 하고 노트북도 하고 저처럼 수다도 떨고 ㅎㅎㅎ

자유로운 분위기더라고요~

그리고 왁자지껄 시끄러운 분위기가 아니라서 GOOD!!!!

근데 요즘은 그만큼 인기가 많아져서 주말에는 한사람이 여러 테이블 차지하는거에대한 양해 메시지가 있습니다!!

 

메뉴를 시키고 오랜만에 2층에 올라갔어요~

제생일날 방문한거라 평일이어서 그런지 평일 저녁에는 주말만큼 붐비지는 않았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구운몽!!!! 저는 자몽을 너무 좋아해요~

금손이는 아이스아메리카노 :>

#등촌동 노트북 카페

이렇게 위에를 생자몽으로 구워줘서 구운몽~

이름이 너무 잘어울리죠 ㅎㅎㅎ 설탕을 올려서 구운거라서 달달한 달고나 같은 맛에 씁쓰름한 생자몽이 잘어울려요~

아래는 자몽쥬스~!!!! 자몽은 보통 여성분들이 많이들 좋아하더라고요.

금손이는 자몽을 매우 싫어합니다 ㅋㅋㅋ

 

#등촌동 카페
#등촌동 조용한 카페

제가 좋아하니까 사진 많이 듬뿍 ㅋㅋㅋ

단점은 조금 금액은 있다? 하지만 저는 즐겨찾는 메뉴 구운몽~

@등촌동 카페 ORT

2층 입구에서 찍은 유리문

#등촌동 분위기 좋은 카페

여기 포스터는 단골로써 말씀드리지만, 자주는 아니지만 계절마다?

주기마다? 바뀝니다.

근데 그 주기는 몰라요~ 사장님 마음이겠죠 ㅎㅎㅎ

근데 너무 잘어울리지않나요~?

#등촌동 카페
#등촌동 카페
#등촌동 조용한카페

2층에는 좀 더 넓고 많은 자리가 있으니까 노트북이나 책 읽으실 분들에게 좋은 공간인거같아요~

지금 손님들도 모자이크했지만, 다들 뭔가 하고 있어요 ㅎㅎ

그렇다고 저처럼 수다 떨러 가시는 분들도 계시니까 눈치 안보셔도 됩니다.

진짜 작지 않지만, 너무 이쁘고 분위기 좋고 조용하게 이야기 나누기 좋은 카페인거같아요.

 

생긴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이미 이렇게 동네 사람들은 다 알고 방문하는거같습니다.

커피를 좋아하는 분도 음료를 좋아하는분에게도 너무 좋은 카페입니다.

등촌동이나 등촌역 또는 가양역 주변에 방문하시거나 볼일 있는 분들에게 너무 좋은 카페입니다.

ZIPSA가 단골로써 추천!!

왜냐하면 이런곳은 유명해져야 오래갑니다.

 

 

그럼 다른글에서 또 뵙길 원하는 ZIPSA였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