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성수동 슈퍼주니어 동해가 운영한다는 카페 '하루앤원데이' #내돈내산,#대충끄적이는 카페후기 본문

데이트 카페

성수동 슈퍼주니어 동해가 운영한다는 카페 '하루앤원데이' #내돈내산,#대충끄적이는 카페후기

ZIPSA 2023. 1. 30. 16:27

성수동 슈퍼주니어 동해가 운영한다는 카페 '하루앤원데이' #내돈내산,#대충끄적이는 카페후기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오랜만에 지난번 솥밥집에 이어서 다녀왔던 카페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날도 추운데, 대형카페도 이쁘지만 가끔은 적당한 크기의 카페도 가볼만하죠~?

성수동에서 식사를 하고 저녁에 갈곳을 찾던 우리!!!

같이 있던 지인이 슈퍼주니어가 운영한다는 카페가 있다며...

방문을 하게되었어요 ㅋㅋㅋ 연예인이 운영한다며...

#성수동카페

일단 크기는 생각보다 작았어요~

정보없이 그냥 가보자!! 해서 무작정 방문ㅋㅋ

날도 추운데 마침 제가 있던 곳 근처여서 바로 꼬고!!!!!

#성수동카페

아... 다먹고 나오면서 찍었나.. 균형이 전혀맞지않군 ㅎㅎ

죄송합니다. 저는 사진 똥손이예요 ㅋㅋㅋㅋ

일단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저는 처음에 로위헤어가 이름인줄..???

무슨 카페 이름이 헤어야..???

이랬...어요 ㅋㅋㅋ 근데 아래 작은 필기체로 된 부분이 간판이더라고요~

#하루앤원데이 카페

일단 내부는 크지도 작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였어요.

성수동 ㅎㅎ 무지 큰 카페가 많기도 하죠 ㅎㅎㅎ

그거에 비하면 작은 카페축!?!

#성수동 카페

음 전체적인 디자인은 심플했어요~

그래도 날이 추우니 그냥 들어갔죠 ㅎㅎ

#성수동카페

솔직하게 말하면 디자인? 꾸며놓은건 ㅋㅋㅋ

특별함은 제로 ㅎㅎㅎ

다른 카페가 더 이쁠수도 있는 분위기!?

 

#성수동 카페
#성수동카페
#성수역 카페
#하루앤원데이 디저트

일단 주문을 하러 갑니다.

이미 밥을 먹고 왔지만 케이크를 보니 또 먹고 싶어지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ㅋㅋㅋ 밤이 늦어 커피는 제외하고,

둘다 딸기라떼와 고구마케이크를 시켰어요~!

#하루앤원데이 메뉴판

메뉴판도 씸플~ 심플이즈베스트인가요 ㅋㅋㅋ

여기는 딸기 라떼가 맛있다고 같이간 지인이 그러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딸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대부분이 딸기는 좋아하죠 ㅎㅎㅎ??

#성수동 딸기라떼맛집

이렇게 시켰어요~!!

근데..여러분 고구마케잌... 조각케이크...

꼭드세요.....

고구마케이크 좋아하시는분들 꼭드세요...

#성수동 고구마케잌맛집
#성수동 딸기라떼맛집

아니 딸기라떼맛집이라서 왔는데 왜 고구마케이크가 생각나는거죠??

왜 고구마케이크가 맛집인거죠????ㅋㅋㅋㅋㅋ

둘다 한입씩먹고 놀란 디저트...

딸기라떼 맛집이라묘.....

모야..??

디저트가 매우 기억에 남는 카페였어요 ㅋㅋㅋㅋ

전체적인 후기!?!??!

 

연예인이 운영하는 카페?? -> 잘모르겠어요 ㅋㅋㅋ 분위기는 그냥 일반 카페

디자인도 흔한 일반적인 개인 카페ㅎㅎ

딸기라떼맛집?! -> 음?? 그냥 딸기라떼 ㅎㅎ 내가 알던 다른 카페가 더 맛집

고구마케이크가 맛집이예요 ㅋㅋㅋㅋ

케이크 별 기대없이 먹었는데 고구마케이크만 먹으러가고 싶네요 ㅎㅎㅎ

 

 

솔직하게 후기 쓰면서도 별다른 특별함이 없어서 딱히...

오래 고민하다가 씁니다.

그래도 한번씩 지나가다가 갈 카페 없으면 갈만한곳!

조용히 이야기 하고 싶으면 방문해도 괜찮을듯 ㅎ

 

그럼 다른 솔직한 후기로 만나요~ ZIPSA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