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경기도 일산 알록달록한 인스타 감성 카페 '비비하우스' 본문

데이트 카페

경기도 일산 알록달록한 인스타 감성 카페 '비비하우스'

ZIPSA 2023. 1. 25. 15:20

경기도 일산 알록달록한 인스타 감성 카페 '비비하우스'

안녕하세요~ZIPSA입니다.
오늘의 글은 갑자기 카페에 가고 싶어 다녀온 카페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말똥도넛카페도 3번 실패하고 ㅎㅎ
이날은 의정부에 새로 오픈한 카페를 가봤어요!
근데 입구컷 ㅋㅋㅋㅋ
아나키아에 갔다가 주차장도 못들어가보고 컷당했어요 ㅋㅋ
직원분이 지금 안에 자리도 없고 주차장도 만차라고 하셔서
안들어가고 그냥 바로 드라이브겸 다른 카페로 이동했어요.
언젠가 아나키아 가보리다!!!

#비비하우스

의정부에서 일산은 거리가 꽤나 있지만 ㅎㅎ
드라이브를 좋아하는 저는 금손이랑 고고!!!!
근데 한번 입구컷 당하니까 여기도 사람이 많으면 어떡하지 ㅠㅠ
싶고 ㅠㅠ 약간의 걱정을 가지고 갑니다 :>

#일산카페
비비하우스 주차


여기는 생각보다 눈에 띄지않는 곳에 있었어요~!!
주차장은 이런 타워형 주차장이 있고, 일반 주차도 가능했어요 :)
근데 타워형은 제가 갔을때 운영하지 않았고,
일반 주차장은 넓은 편은 아니었어요~
그래도 설 연휴 마지막날이고 저녁이라 그런지 ㅎㅎㅎ
많이 몰리지 않아서 주차를 하고 들어갑니다.

비비하우스 주차장

주차를 하고 안으로 들어가보는데 ㅎㅎ

#비비하우스 운영시간

입구부터 핑크핑크합니다ㅋㅋㅋㅋ
작년에 오픈한거같은데 ㅎㅎ
아직 리얼 hot 하지는 않나..??? 생각보다 조용했어요.

들어갔는데...
이게뭔가요..??
아니 왜케 이쁘지 ㅋㅋㅋㅋ
생각보다 컬러풀한 느낌의 카페가 나타나서 놀랬어요!!!
거기에 사람들이 붐비지않고, 적당히 있었어요~

#대형카페
#경기도데이트

와.. 그리고 저기 사진에 보이실지 모르겠지만,
포토부스가 있더라고요~
커플들도 친구들도 끼리끼리 사진찍고 ㅎㅎ
즉석해서 뽑아가는것도 볼수있었어요!!!
그리고 2층은 더 이쁘더라고요~
2층으로 올라갑니다!!

인스타감성 카페
#비비하우스
#경기도데이트
#경기도대형카페

일단 비비드한 컬러들이 ㅋㅋㅋ
조화를 이루는 카페로 인정!!!
너무 이쁜데 인스타용 사진찍는분들이...
꽤나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민망... 복장 자체도 ㅎㅎㅎ
저희는 1층에 자리를 잡았어요~!!

#경기도 대형카페

엘레베이터도 있으니까 어린이나 어르신들도 이용하기에 좋을거같아요~
근데 너무 색감이 ㅎㅎ
젊은? 20대30대들이 좋아하는 느낌의 카페예요~

1층에 카운터에서 음료를 주문하러 왔어요~
베이커리도 있는데, 늦게 간거여서 그런지 빵이 다 떨어졌더라고요 :)
있는거만 일단 찍어왔다능!!!!

#비비하우스


베이커리류가 별로 안남아서 너무 아쉬웠지만 ㅎㅎ
음료만 먹을 생각이라서 크게 뭐 상관없었어요!!
그래도 남은걸로 찍어와봣는데 조금이라도 보세요 :>

#비비하우스 빵
#비비하우스 빵

빵종류는 이렇게 투명한 덮게로 덮어져서 판매중이었어요 ㅎㅎ

#비비아후스 케이크

조각케이크류는 아직 남아있더라고요 :)

#비비하우스

바로 위에 보이는 길쭉한 테이블이 빵이 판매대는 진열대예요.
나무 위에도 빵이 있었던거 같은데, 눈으로 못본게 아쉬웠네요 ㅎㅎ
평소에 일찍가거나 빵이 있을때 한번 방문해보고싶어요~
도넛보다는 조금 낫지않을까싶습니다.

#비비하우스 메뉴

여기는 푸드종류도 팔아요 ㅎㅎ
파스타나 샐러드 종류도 있어요~
음료도.. 색감이 너무 이뻐서 ㅎㅎㅎ
커피말고 다른걸 주문했어요!!!!

#비비하우스 음료

딸기류도 시즌음료로 나온거같았어요 ㅎㅎ
다른데도 있는 메뉴는 말고 여기만의 메뉴로 주문해봤습니다.

저희는 다크포레스트프라페랑 BB그라데이션에이드를 시켰어요.
근데 ㅋㅋㅋ 음료가 그런게 아니고 그라데이션은 컵이 신기한 컵이더라구요~
색이 신기하면 맛은 별로일 확률이 높은데 다행히 레몬에이드맛!!!
근데 초코랑 체리로 섞인 프라페는 제스탈이 아니었어요 ㅎㅎㅎ

#비비하우스 음료

그래도 ㅎㅎ 데이트하기엔 너무 좋은 장소!!!

#비비하우스 음료

일단 ㅋㅋㅋ 그냥 이뻐서 사진을 계속 찍게 되는 음료 ㅎㅎ
생각에 기대했던거보다 그라데이션이 실망했지만,
분위기나 음료맛이나 너무 좋았어요~

주차장이 조금 작아서 몰리면 주차힘들겠다 했는데
금손이가 보기에는 주차타워가 꽤 커서 괜찮을거 같다고 하더라구요!!!

오랜만에 대형카페 방문했는데 좋은시간 추억 쌓고 왔어요~
일산쪽에는 방문하기 좋은 데이트용 카페가 많은거같아서 좋습니다 :)

그럼 또 다른 후기로 와볼께요!!!
감사합니다 :>
ZIPSA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