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경기도 의정부 대형카페 '파머스빌리지플러스' #뚜벅이가능#내돈내산 본문

데이트 카페

경기도 의정부 대형카페 '파머스빌리지플러스' #뚜벅이가능#내돈내산

ZIPSA 2023. 4. 6. 21:53

경기도 의정부 대형카페 '파머스빌리지플러스' #뚜벅이가능#내돈내산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오랜만에 의정부에 사는 친한 언니를 만나러갔어요 :>

요즘 육아로 지친 언니의 비타민이 되기위해서 ZIPSA가 갔습니다.

이날 제 동생이 차를 써서 대중교통으로 뚜벅이로 갔던 카페였습니다.

#의정부 대형카페

경기도 대형카페는 보통 뚜벅이들이 가기 힘든 위치에 있는데요.

여기는 의정부선 타고 가면 충분히 가겠더라고요.

 

아!! 참 그리고, 의정부에 파머스빌리지 가 있고 파머스빌리지플러스가 있습니다.

저는 파머스빌리지+를 갔어요 :>

(파머스빌리지플러스)

범골역에서 언니랑 만나서 이런저런 이야기하면서 걷다보니, 카페가 나왔어요.

#파머스빌리지
#의정부 대형카페

일부러 아침 일찍 만나서 오픈시간에 대략 맞춰서 갔습니다.

그랬더니 한산하더라고요 :>

물론 옆쪽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근데, 다 즐기고 나올때 거의만차 ㅎㅎㅎㅎ

여기가 어린이들한테도 어른들한테도 인기가 좋더라고요.

#파머스빌리지플러스

야외자리도 있었는데, 이날 미세먼지가 ㅎㅎㅎ

그래서 저희는 실내에 자리잡았습니다.

소소하지만, 야외도 괜찮더라고요.

 

저희는 안쪽으로 바로 들어갑니다.

실내는 확장형으로 되어있어서 그런지 꽤나 넓었습니다.

#의정부 파머스빌리지
#의정부 대형카페
#경기도 대중교통 대형카페

이렇게 뭔가 베이커리와 커피와 브런치도 즐길수 있는 카페였습니다.

일단 분위기 뭐얌..

합.격.

 

그리고 무엇보다 좋았던것은 저희가 엄청 일찍 갔거든요?

10시반?? 아마 열한시가 안된걸로 기억했어요.

근데 빵이 진자 꽉꽉 차있는거이예요.

솔직히 빵은 안나왔을수도 있겠다 싶었거든요.

와 근데 대부분 빵이 꽉꽉 차있었어요.

#의정부 빵집

이거 베이글 너무 이쁘지않나요 ㅎㅎ

베이글을 매우 좋아하는 ZIPSA는 사진 한컷..

#의정부 베이커리집
#의정부 빵집
#의정부 대형카페추천

케이크와 파이 종류도 있었어요.

진짜 없는 빵 빼고 다 진열 되어있어서 기분이 매우 좋았습니다.

BUT저희의 목적은 같이 갔던 언니가 브런치와 양식을 먹고 싶다고 해서 ㅎㅎ

구경하고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의정부 브런치집
#의정부 브런치

메뉴는 생각보다 다양했어요.

저희가 원했던 브런치도 있었고 파스타 피자 리조또 떡볶이 등등

엄청 많더라고요.

 

먹고 싶은 음료와 음식을 주문하고 기다립니다.......

#의정부 카페

조금 기다리면 음료를 먼저 주시더라고요 :>

#파머스빌리지

일단, 저는 레몬에이드 언니는 청포도에이드를 시켰습니다.

둘다 커피를 안마시고 있어서 ㅎㅎㅎ

마침 잘됬다 싶어서 시켰는데, 엄청 맛있..습니다.

 

음 여자 둘이 시킨 메뉴입니다.

물론, 양이 많지만 육아스트레스 풀라고 제가 언니보고 먹고 싶은거 다시키라고 했어요.

#파머스빌리지
#의정부 데이트

진짜 ㅋㅋㅋㅋ 브런치는 하나고 나머지는 빠네파스타와 핏자 ㅎㅎㅎ

#의정부 브런치

이게 진짜 브런치죠..

진짜 너무 맛있어요.

아침이라 부담?(다른건..?) 되지않고 좋았어요.

 

평소 결혼한 오빠랑 한식을 주로 먹어서 양식이 먹고싶다던 언니 ㅋㅋㅋㅋ

#의정부 브런치 카페

이건 피자인데 페스츄리 피자였어요.

뭔가 독특했습니다. 근데 맛있었어요.

#페스츄리 피자
#의정부 빠네 파스타

자, 메뉴가 나왔으니 이제 즐길타임~!!!!

#의정부 브런치카페

이거 진짜 빵 너무 귀엽지않나요 ㅋㅋㅋ

먹다가 귀여워서 한컷 찍었습니다.

진짜 아이디어 좋은거같아요.

#의정부 브런치 카페

열심히 썰어먹는 언니 ㅋㅋㅋㅋ

많이먹고 힘내자 언니 ㅋㅋㅋㅋㅋ

#의정부 대형카페

루프탑도 있었는데, 나가기전에 올라갔는데 날씨 좋아서 그런지 사람 엄청 많더라고요.

그래서 사진은 따로 못찍었습니다.

다른데는 애기들도 갈수있지만 안전상의 문제로 노키즈존인 루프탑 ㅎㅎㅎ

 

근데 실내도 넓어서 그런지 애들 동반 가족단위가 많았습니다.

다들 나들이 나왔더라고요.

저는 저렇게 시키고 디카페인 커피도 마시고 ㅋㅋㅋㅋ

일어났습니다.

 

수다는 역시 시간가는지 모르는 도구인거같습니다.

데이트로도 좋겠지만, 가족단위한테 더욱 좋은 장소인거같습니다.

 

의정부에 파머스빌리지랑 파머스빌리지플러스랑 헷갈리지마세요 :)

ZIPSA였습니다. 

읽어주셔서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날이 추워졌어요. 감기들 조심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