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의정부 신상 대형 카페 '아나키아' 두번째 방문만에 성공!! 본문

데이트 카페

의정부 신상 대형 카페 '아나키아' 두번째 방문만에 성공!!

ZIPSA 2023. 6. 5. 16:16

의정부 신상 대형 카페 '아나키아' 두번째 방문만에 성공!!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두세달전인가요?

요즘 의정부쪽에 핫한 카페가 있죠??

인스타나 블로그 등에서 대형 카페가 오픈을 했다는 소식!!!

지난번 방문때는 입구컷 당했는데, 이번에는 성공했습니다!!!

#의정부 아나키아

지난번에는 주차장 입구에서 직원분이

'아예 안쪽에 자리도 없고, 주차장도 꽉차서 언제 비워질지 알수없다'라고

다음에 방문해주시는걸 추천드린다고 할 정도였습니다.

이번에는 비오는날에 금손이랑 같이 다녀왔는데요~

솔직히 별기대 안하고 이번에도 퇴짜 맞을수도 있겠다 하고, 가봤습니다.

#의정부 아나키아

근데, 이번에는 다행히 들어갔습니다.

지난번보다는 줄이 짧았지만, 하루종일 비오는 날이었는데도

조금 기다렸어요.

#의정부 아나키아

내가 널 이제야 보는구나.

'아나키아야, 반가워'

주차장 입구에서 직원의 안내가 있을때까지 기다리면서 비오는 배경으로 찍었습니다.

#아나키아 영업시간

의정부 아나키아는 오전 9시30분~오후 10시30분까지입니다.

주차장은 직원분들이 알아서 무전으로 몇층 어디로 가라 안내를 해주십니다.

지하 몇층으로 가세요~ 이렇게요 ㅎㅎㅎ

#아나키아 주차장

제가 갔을때 4층 5층을 임시로 오픈했더라고요.

그래서 빈자리가 조금씩 있었습니다.

4층5층은 의외로 빈자리가 꽤나 있었고,

2층3층은 거의 만석 ㅎㅎ 

빈자리 나오면 앉아야하는 정도예요.

#의정부 아나키아

여기가 의정부 아나키아 주문하는곳인데요~

음료는 인기가 너무 좋아서 그런가요 ㅎㅎㅎ

아메리카노가 7500원 허허허..

#의정부 대형카페

빵종류는 다양하게 많았습니다.

저는 오후늦게 갔는데도 먹을게 꽤나 있었습니다.

#의정부 대형카페

냉장고에 케이크류도 있었어요~

저는 케이크보다는 베이커리류가 땡겨서 

빵 두개를 고르고 금손이랑 음료를 시켜서 빈자리를 찾아서 올라갔습니다.

#아나키아 케이크

 

아나키아는 층별로 테마가 있는듯했습니다.

진짜 층층이 올라갈때마다 다른곳에 와있는 기분이었습니다.

물론, 사람들도 많았구요.

#의정부 대형카페

아마 이게 2층이고, 보통 인스타에서 보던 사진 그대로였습니다.

개별적으로 쉬기에도 좋고, 커플도 진짜 많았습니다.

#의정부 대형카페

이건 3층이었고, 여기는 또 다른 느낌으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언젠가 다시 간다면 2층 또는 3층에 앉아보고 싶어지더라고요 :)

#의정부 대형카페

1층 주문하는곳도 그렇고, 2층 3층이 각각 달라서 진짜 새로운 느낌의 카페였습니다.

4층이랑 5층은 임시로 오픈해서 약간 회의실?

그런 느낌이었지만, 사람이 오히려 없어서 좋더라고요.

 

여기는 4층이었던거 같습니다.

잘 기억이 안나요 ㅋㅋㅋ 근데 맞을거예요.

층층이 다른 느낌이라서 ㅎㅎㅎ

5층은 이렇게 동그라미 계단을 올라가야합니다.

#의정부 대형카페

점점 올라가다보니, 5층까지 올라가서 자리를 잡았어요.

#의정부 대형카페
#의정부 대형카페

여기가 5층이고, 저희는 여기서 쉬었습니다.

저희 있을때 인테리어때문에 직원분들이 분주하게 움직이더라고요.

화분의 위치도 바꾸고, 구경 했습니다.

 

저는 망고요거트를 시켰고, 금손이는 고소한 음료를 시켰어요.

음료맛이랑 빵맛은 괜찮았습니다.

단지 좀 비쌀뿐???ㅎㅎ

#의정부 아나키아

빵도 촉촉하고 음료와 잘어울렸습니다.

여기서 저희 결혼관련해서 신혼집 이야기도 하고,

5층은 손님이 별로 없어서 여유있게 즐기고,

비오는날에는 5층 작은 정원이 보이는 곳도 나쁘지 않을거 같더라고요.

#아나키아 키즈케어존

아나키아는 대형카페인만큼 어린이 손님들도 꽤나 많았는데요.

키즈케어존이 따로 있고, 노키즈존도 있습니다.

안내문 잘 보시고 이용하시는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마감은 5층부터 서서히 마감하니까 늦게가시는분들은

낮은층에 자리 잡을수 있으면 잡으시는게 좋을거같습니다.

그럼 또다른 이야기로 올께요 :)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써써 집사고 싶은 ZIPSA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