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3.구로지타워컨벤션 셔틀버스 타고 가기 - 웨딩홀 투어 베뉴 고르기(셔틀버스안내/홀사진) 본문

유부의세계/웨딩업체후기

#3.구로지타워컨벤션 셔틀버스 타고 가기 - 웨딩홀 투어 베뉴 고르기(셔틀버스안내/홀사진)

ZIPSA 2022. 12. 6. 21:04

구로지타워컨벤션 셔틀버스 타고 가기 - 웨딩홀 투어 베뉴 고르기(셔틀버스안내/홀사진)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지난번 글에서는
웨딩시그니처 이야기를 해봤는데요.

오늘은 ZIPSA의 원픽 베뉴였던
구로 지타워 입니다.

#구로 지타워 컨벤션

먼저 구로 지타워 컨벤션은
넷마블 사옥으로
약1년전에?
새로 만들어진 건물이예요.
위치는 구로디지털단지와 가산디지털단지 사이에 있어요.

저는 이번에 세번째 방문으로
올해 여름에 한번 갔다가
한눈에 반했습니다.
그리고 지타워는 지도에서 보시는거처럼
대중교통으로는 가기 힘들다는
후기가 있었어요.

하지만,
모든걸 내 입맛에 맞게 하기가 매우 힘든게
웨딩홀 베뉴가 아닐까 싶어요.
그래서 저는 직접!!!
셔틀버스를 타보고 가봤어요!!!

1. 구로 지타워 셔틀타고 가보기 (구로디지털단지역)

#구로지타워 셔틀타고 가기

저는 먼저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갔습니다.
솔직히 가산디지털단지로 갈까
고민하다가 어차피 상관없을듯하여
그냥 구로디지털단지로 갔어요!!!
4번 출구에서 탈수 있다고 안내 되어있어
4번출구로 고고 !!!

#구로지타워 셔틀버스타고가기
#구로지타워 셔틀버스

먼저 4번출구에 내리면
바로 직원이 앉아있어요.
사진에서 앞에 남성분이 물어보니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약 150m걸어가면 된다고 하니,
안내에 따라 가봅니다.

#구로지타워컨벤션 셔틀버스 타기

나와서 쭉 걸어가다보면
읭? 여기가 맞나?
싶지만 맞습니다.
앞으로 쭈욱 직진합니다!

#지타워컨벤션 셔틀

이렇게 조금만 걸어가다보면
원광디지털대학교가 나타납니다.
저기 남성 두분이 서계신 곳이 바로 버스를 타는곳인데요.
원광디지털대학교 바로 앞이 버스를 타는곳이라고
알고 있으면 될거같아요.
진짜 5분 기다렸나?

#지타워컨벤션 셔틀

이렇게 노란 셔틀 버스가 나타납니다.
간격은 10분~15분인데
기다리는 시간은 약 5분정도 기다린거같아요.
버스에 올라타니 기사님이
"5분만 대기하고 갈께요"
라고 하셨어요.

#지타워 컨벤션 셔틀

셔틀을 타고 버스안에서 기다립니다.
5분정도 딱 지나니까 기사님이 출발하셨어요~!
무전으로 출발한다고 말씀하시고,
지타워에 있는 반대편 차량도
지타워에서 출발한다고 싸인을 주고받고
출발합니다.

가다가 같은 버스가 만났는데 ㅎㅎㅎ
간격이 나쁘지 않았어요!!!

#지타워 셔틀

저는 일요일 3시쯤에 버스를 탔는데,
생각보다 차가 막혀서보다는
신호가 엄청 걸리더라구요 ㅋㅋㅋ

약 10분정도 타고 갔더니

#지타워 컨벤션 셔틀

10분정도 가니까
저기 앞에 지타워가 보입니다.
나의 원픽베뉴 ㅎㅎㅎ

#지타워 컨벤션 셔틀

이렇게 바로 앞에 내려주더라구요~!
10분정도 걸려서 도착!!!
기다린 시간이랑 총 15분 걸렸네요 :)

전체적인 셔틀버스 평가

위치가 안좋지만, 셔틀로 충분히 커버가능
셔틀이 늦는다는 분들 계신데,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서울에서 이 정도 대중교통은 감수할수있다 생각합니다.
셔틀 간격이 띄엄띄엄있다고 느껴지지도 않으며,
이정도의 간격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기분 나쁠수도 있지만,
만약 지타워 셔틀때문에 늦었다면
셔틀이 없는 곳에 갔어도 늦지 않을까? 싶었어요.

같이 가신분들도 같이 3시 15분에 탔는데
서둘러서 간다기보단 3시30분예식인데,
여유롭게 걸어가셨어요.

모든하객을 만족시킬수는 없지만,
이정도에 불만을 가진다면 개인적으로는
어떠한 편리함에도 불만을 가지는 성향이라고 생각이 들정도로
불편함 1도 못느꼈어요.
(약간 셔틀이 불편하다는 악명이 민망할정도)


지타워 컨벤션에 도착했으니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지타워컨벤션 후기

지타워 컨벤션도
웨딩시그니처나 유명한 웨딩홀처럼
안내가 매우 잘되어 있어요.

여기는 유명한 로비예요
로비는 천고가 높지않지만,
실제로 보면 답답함이 거의없습니다.

#구로지타워 컨벤션 화환

화환도 놓을수 있게 한쪽에 정리되어있어요.
예식 시작전에
직원들이 예식 시작을 알리고 있었습니다.
절대 좁아보이지 않는 지타워 로비!!

내부 홀은 워낙 유명해서 따로 설명없이 지나갈게요~!
그냥 자체 웅장함?
압도되는 홀은 제가 갔던곳중에
최고였어요.

 

#지타워컨벤션
#지타워컨벤션 홀투어

 

예식이 시작하기 직전인데요.
시작하면 주인공들에게 주변은 어두워져요.

벽면 대형 스크린은
자타워의 자랑거리죠 ㅎㅎㅎ
으리고 옆에 흰기둥은 기둥이 아니고
조명으로 어우러지게
천으로 된 기둥이었어요~!

#지타워컨벤션 홀투어

 

지타워 꽃장식은
진짜 어디에서도 밀리지 않아요.
너무 고급진데 ㅠㅠ
이쁘기까지..
풍성풍성 그자체 ㅎㅎ

#지타워 컨벤션 웨딩홀

그리고 대망의 신부 입장은...

#지타워컨벤션 신부입장

이렇게 커텐시크릿 공간에서 등장해요.
직원분들이 앞쪽에 하객이 오지 못하게
정리를 잘해주시더라고요~!!
여기도 너무 능숙한 진행으로
예식이 잘 진행되더라구요~

#지타워 컨벤션 답례품

어느정도 보고 나서 나왔는데,
답례품이 진열되어있었어요.

홀 고르시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일단 저는 여기서 계약을 했습니다.
웨딩시그니처와 많이 고민을 했어요.
주차는 어른들 입장에서는 너무 중요했기에
포기할수없는 조건인거같아요.

그리고 셔틀은 생각보다 불편하지 않았고,
셔틀 타시는 분들에게는
충분히 설명하면 오시는데 불편함이 없을거같았어요.

불편하다는 의견이 많아서 직접 방문하여
제가 직접 경험하고 개인적인 입장에서
적어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다들 예쁜 결혼준비하세요~!
ZIPSA였습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