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하나뿐인 웨딩밴드 나의 결혼반지원정대 청담예물샵 (아크래도/민준주얼리/클림트주얼리) 본문

유부의세계/웨딩업체후기

하나뿐인 웨딩밴드 나의 결혼반지원정대 청담예물샵 (아크래도/민준주얼리/클림트주얼리)

ZIPSA 2023. 3. 4. 02:37

하나뿐인 웨딩밴드 나의 결혼반지원정대 청담예물샵 (아크래도/민준주얼리/클림트주얼리)

안녕하세요 :) ZIPSA입니다.
오늘은 2월에 다녀온 청담예물샵이야기를 가져왔어요.
저희는 일단 백화점 명품반지는 아예 제외하고, 종로와 청담을 고민했습니다.
요즘에도 열일하는 금손이 덕분에 플래너님께 일요일에 예약을 부탁드렸습니다.
웨딩은 보통 당일계약이 많아서 왠만하면 당일에 가서 계약하는게 제일 좋은거같습니다.
요즘 아크래도나 워낙 웨딩카페에서 인기가 많은 샵은 12주정도 걸린다고 하더라고요.
4월말에 스튜디오촬영이 잡혀있는 저희커플은 서둘러서 청담예물샵을 방문했습니다.
 
약속을 하고, 일요일 오전에 청담역으로 갑니다!!

아크래도_독일에서 만들어오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샵
#아크래도 청담
#청담 아크래도
#아크래도 예물샵

처음으로 방문한 예물샵입니다. 디자인이 엄청 많더라고요.
남들 다하는 반지월드컵도 해보고, 저희한테 맞는 색깔의 반지도 찾았습니다.
저는 화이트골드나 백금이 잘어울리더라고요.
금손이는 의외로 핑크골드가 잘어울리는손 ㅋㅋㅋ
0.3..? 다이아크기였는데, 견적을 받고 상담내내 너무 친절하셨습니다.
독일에서 만들어온다는 메리트가 있는 샵입니다.
근데 나중에 다 돌고나서 하는 말이지만, 금액이 상대적으로 비쌉니다.
 
당일 계약을 유혹하셨지만, 예약한곳은 다 돌아보고 싶어서 돌아보고 오겠다고 일어났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후기가 너무 좋았는데, 지금 끼고있는 커플링이랑 디자인도 비슷하고, 반지 디자인면에서 저는 솔직하게 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는건지 잘모르겠더라고요.... 솔직히 그디자인이 거기서 거기잖아요. 
조금 마케팅발이 잘 먹힌 곳인듯합니다.
 
BUT 골랐던 반지가 나쁘지 않았기에 다돌고 진짜 마음에 드는게 없으면 다시 가려고했습니다.
 

민준주얼리_심플한 반지를 찾거나 커플링이 없는 분들이게 좋은 청담샵
#민준주얼리
#민준주얼리

여기는 대체적으로 후기가 좋아서 제가 방문해보고 싶다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근데, 너무 심플해서.. 저랑은 맞지 않았던곳..ㅠㅠ
그래서 개인적으로 실망이 무지 컸습니다.
물론, 상담해주시는분은 너무 친절했어요.
그리고 발렌타인데이가 있는 2월이라서 초콜릿도 선물로 주셨습니다.
나중에 후기를 봤는데, 심플을 선호하는분들이 많이들 찾았고, 만족스러워하셨습니다.
이때 알았습니다. 저는 은근 까다롭다는것을..??
반짝거리고 조금은 화려한 스타일을 좋아하는구나..

반응형

여기까지 두군데를 돌면서 3시간넘게 상담을 하다보니 ㅠㅠ 기가 빨려서 너무 힘들었습니다.
마음에 드는 반지를 딱히 찾지 못하고 다음 일정인 클림트로 고고!!!

클림트 주얼리_청담에서 아직 아는 사람만 아는 매장
#클림트주얼리

여기는 솔직히 진짜 기대제로로 간곳입니다.
저희 담당 플래너님이 여기는 꼭 한번 가보라며, 진행중인 커플들 만족도가 높은 곳으로 강력추천해줘서 갔습니다.
이미 너무 힘들어서 예약한거 약속이라도 지키자는 마음으로 금손이랑 갔어요.
그리고 앞선 매장에서 클림트는 가지말라며 엄청 반대들을 하시더라고요.
아크래도랑 민준주얼리는 웨딩카페에서도 종종 후기를 봐서 제가 골라서 예약 잡아주셨고, 클림트는 플래너님 추천이었습니다.
주차장에서도 '여기 얼른 갔다가 아크래도가자' 이랬습니다.
 
최종적으로 저희는 클림트에서 진행했습니다.
아크래도에서보다 저렴한금액으로 3부다이아반지로 맞췄습니다.
제가 고른 반지가 3부다이아 크기가 들어가있는 반지었더라고요.. 예.. 저는 화려한걸 좋아하는게 맞습니다.
GIA인증서 주고 등급도 다 말씀해주셔서 다이아도 등급 좋은걸로 쓰시더라고요.
나름 유튜브에서 우연히 봤던 예물반지 다이아관련 영상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다이아는 비싸서 그냥 백금반지로만 바꾼다고 생각하고 방문했는데, 3부다이아 실물에서 무지개를 봤어요.
심플하지만 다이아가 포인트로 매일매일 끼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을거같아요.
 
웨딩밴드 결혼반지 하는분들 꼭 유튜브에서 다이아 또는 반지 관련된 영상보고가세요!!!
이날 진짜 너무 배고프고 힘들었는데, 마지막 매장에서 저희 마음에 드는 반지를 골라서 뿌듯했습니다.
근데 클림트에서도 약 7주?정도 걸리더라고요. 한달반정도 제작기간이래서 지금 기다리고있습니다.
추천해주신 플래너님께 너무 감사했습니다 :>
실물 나오면 또 관련된 글 써볼께요!!!
 
요즘 너무 바쁘게 일하고, 웨딩준비도 하다보니 바쁩니다.
결혼정보 궁금하신거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열심히 결혼 준비중인 ZIPSA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