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종로 인사동 포차감성 '바다수퍼 해물천하 조개구이 찜' #조개구이#조개찜 본문

데이트 식당

종로 인사동 포차감성 '바다수퍼 해물천하 조개구이 찜' #조개구이#조개찜

ZIPSA 2023. 7. 17. 01:13

종로 인사동 포차감성 '바다수퍼 해물천하 조개구이 찜'  #조개구이#조개찜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요즘은 장마로 비가 계속 내리는 나날입니다.

지방에 많은 피해가 있었던거 같은데

모쪼록 큰피해 없길 바랍니다.

이런 비오는날에 너무 생각나는 조개찜 식당을 다녀왔습니다.

#내돈내산

#안국역 맛집

위치는 종로 근처인데요~

안국역에서 가깝고, 인사동에서도 가까운곳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지난달에 다녀왔지만, 이날도 비가 왔었습니다.

저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안국역에서 내렸습니다.

 

안국역에 내리자마자 6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식당!!

뭔가 가건물의 느낌에 포차 느낌의 식당이었습니다.

#인사동 해물맛집
#인사동 맛집

입구에서 보이는 싱시한 조개들!!

주문하면 사장님인지 주방장님인지

직접 바로바로 꺼내서 조리를 해주십니다.

 

내부는 진짜 실내 포차느낌이라서

비오는 갬성이랑 너무 잘어울리는 식당이었습니다.

#인사동 데이트
#인사동 맛집

일단, 제가 자리 잡았던 곳에서 보이는 뷰를 찍어봤습니다.

날씨가 꾸물꾸물했는데, 나름 잘어울리는 포차 갬성!

메뉴판은 이렇게 찍어왔습니다.

해산물 식당 답게 단품 메뉴보다는 구이나 찜 종류로

약간 금액대는 있습니다.

#인사동 맛집

점심 특선도 있었지만,

저는 약속때문에 간거라 단품은 패스했고,

다른 테이블도 찜이나 구이를 먹더라고요.

아무래도 오후 1시 이후라서 그랬던거 같아요!!

구이보다는 찜을 선택한 저와 지인!

2인 국물조개찜을 시켰습니다.

 

기다리면서 먹은 떡볶이!!

떡볶이 러버인 저한테는 너무 좋은 반찬이었습니다.

뭔가 허접한데 손이가게 되는 반찬이었어요!

#인사동 맛집

기본 반찬은 엄청 심플했습니다.

메인메뉴만 집중해서 먹을수 있어 저는 좋더라고요.

 

시간인 비록 조금 걸렸지만, 기다리다보니 나온 조개찜..

아니 이게 뭐냐고요...

사진 그대로 나오면 어떡하냐고요...

미친 비쥬얼을 보고 ㅠㅠ 감탄했어요 ㅋㅋㅋㅋ

어묵아래에 꽃게 눈이... ㅠㅠ 

#인사동 맛집
#안국역맛집

지글지글 끓으면 가리비였나?

1차 익혀서 나온거 먼저 먹으라고

직원분이 안내해주셨습니다.

 

어느정도 먹다가.. 고기를 추가했어요.

죄송해요.

먹다보니 고기 사진을 안찍고 퐁당 이미 샤브샤브...

#종로 맛집

아쉬운대로 퐁당 빠진 소고기를 찍어봤어요 ㅋㅋㅋ

아니 국물 이거 실화냐고...

#종로 조개찜 맛집

국물이 진짜 소주가..너무너무 생각나는 비주얼..

대낮부터 먹을수없어 참았습니다.

그래도 너무 맛있게 먹엇어요 ㅋㅋㅋ

 

국물이 너무 맛있는데 배도 부르고

뭔가 아쉬워서 칼국수 면도 추가했습니다.

#종로 맛집

이거 진짜 미쳤습니다.

조개찜 ㅠㅠ 코스로 즐긴듯한 느낌...

너무 잘먹었어요.

조개 요리 자체가 저렴하지는 않지만,

이정도면 금액이 전혀 아깝지 않아요!!

후회없는 식당 선택이었습니다.

 

진짜 내사랑 금손이랑도 꼭 다시 가봐야할 식당입니다.

별다섯개에 다섯개!!!!

종로나 인사동 가실분들 여기 꼭가세요~

저도 먹고 있는데, 한복 입고도 먹으러 왔더라고요!!!

맛있는 식당은 서로 나눠야죠!!

 

그럼 지도 보여드리고~

끝까지 읽어주시고,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ZIPSA였습니다.

큰 비피해 없이 장마가 지나가길 바랍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