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건대입구 고기집 냉동삼겹살 '파절이 세겹살' #내돈내산 #건대고기집 본문

데이트 식당

건대입구 고기집 냉동삼겹살 '파절이 세겹살' #내돈내산 #건대고기집

ZIPSA 2023. 10. 26. 18:00

건대입구 고기집 냉동삼겹살 '파절이 세겹살' #내돈내산 #건대고기집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요즘 청첩장 모임으로 시간 가는지 모르는데요.

이번에 다녀온곳은 건대입구에 있는 식당입니다.

원래는 피자를 먹으러 가다가 고기집이 눈에 띄어서

얼른 들어가서 먹고 왔다는... 그곳 ㅋㅋㅋ

#건대입구 고기집

일단, 식당 이름은 '파절이 세겹살'인데요.

검색창에 건대맛집이나 고기집을 검색하면

나오는 집이예요.

저는 솔직히 줄서는걸 안좋아해서 ㅋㅋㅋㅋ

갈까 말까하다가 지나가는길에 아직 사람이 꽉차기전이라

친구랑 고기의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먹어버렸습니다.

#건대입구 고기집

일단, 입구부터 매우 간판이 화려합니다.

그냥 지나칠수 없는 비주얼이죠 ㅋㅋㅋ

눈에 띄는 네온사인 간판?

 

내부는 진짜 어디 세트장에 와있는 듯한 분위기 ㅋㅋㅋㅋ

제가 갔을때 아직 사람들이 몰리기 전이여서 한가했습니다.

나갈때 보니 웨이팅이 그사이 생겼더라고요.

#건대입구 고기집
#건대입구 고기집

분위기 너무 재밌지 않나요?

북한 느낌..? 안가봤지만..?

뭔가 80년대 드라마 세트장 느낌..??

#건대입구 고기집
#건대입구 고기집

일단 전체적인 비주얼은 합격 ㅋㅋㅋ

그리고 냉동삼겹살에서 파절이 좋아하는 분들 추천~

#건대입구 고기집
#건대입구 고기집

매장 구경을 하면 직원분이 주문을 받아요 ㅎㅎ

바로 위에 사진이 메뉴판!!

 

주문을 하면 바로 세팅 되는 예스러운 반찬들 ㅎㅎㅎ

#건대 맛집
#건대 맛집

여기 약간 분위기가 인스타 좋아하는 분들한테도 좋을거같아요.

색감이나 이런게 진짜 사진에 잘나오는거 같더라구요.

저는 비빔국수랑 삼겹살 그리고 ㅋㅋㅋㅋ 김치볶음밥을 시켰어요!

 

아래 사진은 비빔국수!!

#건대 맛집
#건대 맛집

이거 세팅해주신분은 외국인이셨는데

후추를 너무 많이 뿌렸다는 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아무것도 안뿌리는걸 좋아합니다.

그래도 뭐 뿌린대로 맛있게 냠냠 했습니다.

#건대 맛집

처음에 어느정도는 직원분이 불판에 고기랑 올려주고 후추도 뿌려줘요.

두번째부터는 걍 저희가 올려먹었습니다.

오랜만에 냉삼 먹으니까 맛있긴하더라구요.

 

이게 어딜 봐서 천원짜리 밥인가요?

진짜 ㅋㅋㅋ 나오는 비주얼보고 좀 놀랬습니다.

#건대 맛집

건대에서 갑작스럽게 가게 되었던 식당이었지만,

진짜 배 완전 부르게 잘먹고 ㅋㅋㅋ 

수다도 실컷 떨고 나왔습니다.

마지막까지 너무 맛있게 먹었던 식당이네요.

 

요즘 건대에 왜케 맛있는 집이 많은지 ㅎㅎ

가는곳마다 비주얼부터 다들 완벽한곳이 많은거 같습니다.

 

다들 주말에도 평일에도 좋은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좋은 식당 맛있는 식당에서 이쁜 추억 만드시길!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알찬 음식점 정보가 잘 공유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내돈내산 #건대맛집 #건대냉동삼겹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