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신사역 청기와타운 양념갈비 고기집 #내돈내산 #수원LA왕갈비 본문

데이트 식당

신사역 청기와타운 양념갈비 고기집 #내돈내산 #수원LA왕갈비

ZIPSA 2023. 11. 1. 22:45

신사역 청기와타운 양념갈비 고기집 #내돈내산 #수원LA왕갈비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최근 청첩장 모임하느라 서울 여기저기를 다니고 있는 ZIPSA!

오늘은 신사역에서 만남을 가졌던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솔직히 검색했을때 줄이 길어 같아서 고민했지만,

눈에 들어오는 곳이 없어서 일단 직진!! 고고 했던 식당입니다.

#신사역 고기집

여기 위치는 신사역에서 매우 가깝고요.

지도에서 보면 신사역 3번 출구에서 직진하면 바로 나옵니다.

줄이 길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평일 저녁이라 그런지? 화요일이었던거 같습니다.

그래도 혹시 몰라 당일 오후에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저는 웨이팅을 매우 싫어하는 여자니까요. 흐흐

#KOREAN BBQ

직진하다보면 눈에 보이는곳!!
바로 제가 예약한 청기와타운이 보입니다.

 

저희는 예약을 하고 가서 미리 세팅이 되어있었습니다.

지하로 안내를 받고, 들어갔습니다.

#신사역 고기집
#신사역 고기집

신기한게 저렇게 뚫려있지만, 나름 분리되어 있는 공간이 숨어있습니다.

저기도 각각 테이블이 들어있고,

보통 단체 손님들이 들어가있습니다.

분리되어있지만 다 열려있어서 소리는 다들려요 ㅋㅋㅋ

뭔가 분위기가 옛날 영화 느낌?!

 

아, 메뉴판을 찍은게 없엇네요.

솔직히 말씀드리면, 검색해서 갔지만

그닥 기대를 안했던 집이었기에 일단 먹어보자는 생각이었습니다.

저는 검색해서 나오는 맛집들을 100프로 신뢰하는편은 아닙니다.

 

저희는 메뉴판에서 수원왕LA갈비를 시켰습니다.

기다리니 기본 세팅이 나옵니다!

#신사역 양념갈비

생각보다 괜찮은 비주얼에 놀라고 고기질에 두번 놀랍니다.

진짜 너무 크고 오랜만에 눈이 즐거웠습니다.

리얼 왕갈비더라고요.

KOREAN BBQ

이게 아마 4인분이었던거같습니다.

여기는 기다리면 직원분이 다 구워줍니다.

 

저 큰 뼈다귀가 언제 익으려나 싶은데,

고기먼저 먹다보면 익더라고요.

저는 밥순이인데, 오랫만에 고기먹으면서

흰밥을 안찾았어요. 고기 너무 맛이짜나....ㅜㅜ

KOREA BBQ
#수원왕갈비

진짜 이래서 수원 왕갈비 하나봅니다.

근데 진짜 고기결이 미치지않았나요..?

이래도 되는건가요??

눈도 즐겁고 입도 즐거운 식당이었습니다.

#KOREAN BBQ

일단, 여기 합격 ㅋㅋㅋ

여기 근데 아사히 생맥주가 있는데,

비싸요 ㅠㅠ 맥주를 좋아하는 ZIPSA는 그래도 시킵니다.

1잔당 9천원인가..?

 

4명이서 갔기에 4잔 시키고, 진짜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금새 가격까먹고 마구 시켜먹는 ZIPSA ㅋㅋㅋㅋ

#청기와타운 신사역점
#신사역 고기집

이렇게 한잔 두잔 비우고, 이런저런 얘기하면서ㅋㅋㅋ

다들 또 추가 주문을 합니다.

아니, 배안부르니?

ㅋㅋㅋ 솔직히 말하면 무생채볶음밥이 저렇게 나올줄 몰랐어요 ㅋㅋㅋㅋ

1.5인분이라서 두개 시켰는데 ㅋㅋㅋ 양이 진짜 많더라고요.

치즈도 적당히 들어가있어서 남아있는 고기랑 잘먹었습니다.

#신사역 청첩장모임

가운데 순두부찌게도 시켰는데, 진짜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했습니다.

솔직히 저렴하지 않지만, 그래도 돈이 아깝지 않은 식당 ㅋㅋㅋ

전 이런곳이 좋아요.

진짜 친한 지인들이랑 청첩장모임으로 갔지만,

회식으로도 많이들 오더라고요.

요즘은 평일 저녁에 진짜 많이들 회식하더라고요.

 

우연히 가게되었지만, 

본식 끝나고 언제 한번 또 가고 싶은 식당입니다.

진짜 귀한 인연 지인들한테 밥살때 아주 좋은 식당같습니다.

강력추천!!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실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지도 투척~

그럼 또 다른 이야기로 올께요 :>

요즘 독감이 유행이라는데, 감기조심하세요!!

저도 중요한일을 앞둬서 요즘 마스크 쓰고 다닙니다.

그럼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이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