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김포 풍무동 연말 모임장소 추천 '강경불고기' #내돈내산 #망년회장소 #송년회장소 본문

데이트 식당

김포 풍무동 연말 모임장소 추천 '강경불고기' #내돈내산 #망년회장소 #송년회장소

ZIPSA 2023. 12. 10. 22:59

김포 풍무동 연말 모임장소 추천 '강경불고기' #내돈내산 #망년회장소 #송년회장소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오늘은 어제 다녀왔던 따끈따끈한 식당이야기입니다.

요즘 연말이라서 다들 송년회 망년회들 많이하시죠??

저도 남편이랑 겸사겸사 친구들이랑 식사를 하고 왔는데요,

저는 서울에 살지만, 남편친구들이 김포쪽에 거주하고 있어

같이 다녀왔습니다.

#김포식당

저도 처음이고 남편도 처음이었던 식당이었는데요.

기대반 걱정반으로 갔습니다.

일단 입구는 매우 크고 쾌적했습니다.

#풍무동 식당추천

늦게까지 식사하시다보면 경기도쪽은 차량 필수인데,

뒤쪽에 넓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차량 가지고 오시는분들한테도 괜찮은거같습니다.

물론, 술마시려면 차량은 NONO~

#김포모임식당

들어가면서 봤는데, 평소엔 꽤나 줄이 있나봐요.

아직 12월 중순도안되어서 그런지?

제가 갔을땐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근데 추운 겨울날이나 연말에 웨이팅 장소가 실내에 있어 좋을거같아요.

#김포풍무동식당
#김포식당

대기고객 안낵 따로 있을정도니,

예약하고 가시는것도 추천합니다:)

 

들어갔는데, 내부가 꽤나 넓고 쾌적한식당이었습니다.

#경기도김포식당추천
#김포망년회식당
#김포송년회식당

먹다보니 주변에 테이블이 거의다 차더라고요.

주말이고, 연말이라서 슬슬 사람들이 모이는거같습니다.

 

저희는 성인 5인이라서 불고기를 주문했습니다.

돼지불고기 2인에 소불고기4인을 처음에 주문했습니다.

#김포강경불고기

고민하다가 앞테이블이 이렇게 주문했길래 ㅋㅋㅋ

두가지다 맛보고싶어서 주문했습니다.

#강경불고기

기본 반찬 세팅이랑 서비스 찌게 두그릇이었습니다.

김치찌게와 소고기무국이었습니다.

인원수에 맞춰서 주시는거같더라고요.

#풍무동송년회식당
#김포불고기식당

처음에 불고기 세팅 되는 모습입니다.

육수를 부어주시고, 구멍송송있는곳에 소불고기를 올려주셔요.

#김포불고기식당

야채를 먼저 육수에 담궈주시고, 바로 소불고기를 올려주십니다.

#강경불고기먹는법

 

#김포송년회식당

이렇게 세팅되는데, 별기대 없어서그런가?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김포풍무동맛집

일단, 그리고 직원분이 다 세팅해주셔서 편하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이건 돼지불고기인데, 돼지불고기는 따로 불판을 쓰지않아서

두가지 전부 맛보고 싶은 분들은 두가지 시켜도 될거같습니다.

전복도 올라가있고 새우도 있지만 저는 고기만 쏙쏙 ㅋㅋ 

누가 전복을 다 먹어버렸어요 ㅋㅋㅋㅋ

#김포회식식당

근데 저희는 추가로 시켜먹은게 소불고기였습니다.

소불고기가 계속 끓여주고 그래서 그런지

더 맛나더라고요 ㅋㅋㅋ 역시 소!!!!

#김포풍무동강경불고기

소 불고기를 다 먹고 나면 당면을 넣고 날계란을 넣는건데,

이거 잘 모르면 직원분한테 물어보시면 친절하게 알려주십니다.

저희는 보너스로 ㅋㅋㅋ 한개 더 넣어주셨어요.

#김포회식식당
#김포회식식당

수란처럼 익혀먹으면 된다고 하셨는데,

저는 너무 배불러서 못먹고 ㅋㅋㅋ 

같이 갔던 일행들이 알아서 나눠먹었습니다.

 

여기 좀 좋았던게 쌈이 무제한이예요.

쌈 많이 드시는 분들한테는 천국입니다.ㅋㅋㅋ

#강경불고기 쌈

다먹거나 부족한거는 셀프바에서 가져오면 되는데,

쌈도 저희는 두번세번 더 가져다 먹었습니다.

#김포풍무동강경불고기
#풍무동회식식당
#풍무동송년회

야채는 신선해야하는데 진짜 깨끗하게 관리가 잘되고있더라고요.

제 남편 금손이는 당귀를 진짜 좋아하는데,

당귀가 있다며 좋아했어요 ㅋㅋㅋㅋ

저는 향나는걸 안좋아해서 ㅎㅎㅎ

무튼, 연말 모임하기에 너무 좋고 맛도좋고

어르신들끼리도 가서 술한잔 하기 좋은 쾌적한 식당인듯합니다.

주차장도 넓어서 단체로 가기에 너무 좋은곳!!!

 

오랜만에 김포 나들이었는데 대.성.공!!!!

이게 체인인지 글쓰면서 알았는데,

제가 갔던 풍무점은 친절하고 진짜 깨끗한 식당이었어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연말 마무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