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성수 일본라멘집 멘츠루 점심 혼밥 #내돈내산 본문

데이트 식당

성수 일본라멘집 멘츠루 점심 혼밥 #내돈내산

ZIPSA 2024. 1. 5. 23:53

성수 일본라멘집 멘츠루 점심 혼밥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요즘같이 추워진 겨울에는 따뜻한 국물요리가 생각나는데요?

저도 친구들이랑 성수에서 약속이 있어 식당을 찾다가 다녀온 곳입니다.

성수역에서 매우 가깝고, 갑자기 라멘이 땡겨서 다녀왔어요.

#성수 라멘맛집

일단, 새로 생겨서 저도 후기를 몇군데 찾아봤는데요.

안쪽에는 2인~4인?용 테이블이 따로 마련되어있습니다.

근데 혼밥 하기에도 좋고, 친구들이나 회사 동료들이랑 가도 좋을거같아요.

장소는 조금 협소해보였지만, 괜찮았습니다.

#성수 일본라멘

제가 갔을때는 혼자 저녁하러오시는분들도 꽤나 있었고요.

남녀 데이트하러 오시는분들도 계셨어요.

저처럼 친구들이랑 오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근데 장소가 큰편은 아니라서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이 꽤나 있을듯해요.

저는 목요일인가? 금요일 저녁에 만났기에

온전히 저녁먹으러 온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성수 멘츠루

겉은 이렇게 생겼는데, 친구들 기다리면서 찍어봤어요.

옆집에 꿉당? 집은 연말에 술약속때문인지 웨이팅이 어마어마하더라고요.

근데 꿉당 옆집은 원래 잘 알려진 맛집이라고... ㅋㅋㅋ

반응형

아래 사진에 입구에 보면, << 이쪽에 키오스크가 있어요.

일본메뉴라서 그런지?

일본처럼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고 들어갑니다.

#성수 라멘집
#성수역 일본라멘

점심시간에는 확실히 웨이팅이 꽤나있나봐요.

아예 얼른먹고 일어나라~ ㅋㅋ

예의바르고 공손하게 쪽지가 적혀있어요.

누구나 점심시간은 부족하니,

서로서로 양보합시다!!

 

저는 기본소유라멘이랑 사이드를 시켰어요 ㅋㅋ

제친구들도 기본 소유라멘으로 통일했어요.

솔직히 셋다 처음가는 집이라서 기본 메뉴로 시키라고 했습니다.

#성수역 일본라멘

근데 여기 반숙란?

저거 뭐라고하죠?

무튼 계란이 진짜 맛있어요.

너무 적당히 잘 익힌거있죠?

#성수역 라멘
#성수 일본라멘집

일단, 소유라멘이라서 간장라멘?

저는 개인적으로 돈코츠를 좋아하는데,

아쉽게도 여긴 돈코츠가 없었어요 ㅋㅋㅋ

근데 담백하니 괜찮더라고요.

 

아래 사진은 사이드로 시킨 닭껍질교자랑 타코야키였어요.

닭껍질교자는 제스탈은 아니었지만 ㅋㅋㅋㅋㅋ

한번쯤은 먹을만했어요.

#성수 일본라멘

근데 사이트가 매우 뜨거웠다는 ㅋㅋㅋ

그래도 담백한 라멘에 사이드까지 너무너무 잘먹었습니다.

 

멘츠루 메뉴는 대략 이정도입니다.

#성수 일본라멘

가격대랑 메뉴 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한번쯤은 가볼만합니다.

근데, 제가 기대했던 느낌의 라멘은 아니었지만,

저는 갠적으로 라멘도 쏘쏘한 느낌??

맛없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기억에 남을 만큼은 아닌 느낌..??

뭐 솔직히 쓰는건 제 마음이니까요.

 

나쁜마음없고, 진짜 그냥 솔직히 써봤습니다.

그래도 성수역 이쪽에서는 일본 라멘집이 안보였는데,

하나 생기니 좋긴한거같아요.

담백한 메뉴가 생각 나실땐 가보는것도 괜찮을거같아요.

무엇보다 식당크기가 너무 큰편이 아니라서

저는 갠적으로 조용해서 이야기하며 먹기 좋더라고요.

그럼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4년 새해시작 잘하시고, 다른 글로 또 만나길 원합니다 :)

글써서 집사고 싶은여자 ZIPSA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