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여의도 IFC몰 깔끔한 식당 테이스팅룸 #내돈내산 #청첩장모임 #웨이팅기본 본문

데이트 식당

여의도 IFC몰 깔끔한 식당 테이스팅룸 #내돈내산 #청첩장모임 #웨이팅기본

ZIPSA 2024. 1. 11. 22:06

여의도 IFC몰 깔끔한 식당 테이스팅룸 #내돈내산 #청첩장모임 #웨이팅기본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얼마전 제가 결혼을 했는데,

제 주변도 하나둘씩 결혼을 하더라고요.

제 부케를 받은 친구가 이번달에 결혼을 합니다.

그래서 겸사겸사 또 모임을 가졌어요.

#여의도테이스팅룸

저희집이랑 친구집이랑 가기 편한곳이 '여의도'였어요.

그래서 여의도 식당으로 검색을 합니다.

양식이고, 먹기 편한 메뉴로 ㅋㅋㅋ 고릅니다.

IFC몰에 있다는 테이스팅룸으로 당첨!!!

 

제 지인이 미리가서 웨이팅을 기다렸어요.

호호 아니었으면 진짜 오래기다렸을거같아요 ㅠㅠ

전전날에 예약하려니 원하는 시간대가 이미 마감되었더라고요.

빨리가는 커플이 기다리자!! 하고 30분정도 기다렸다가 입.장!!

여의도ifc몰식당추천
여의도양식추천

원하는 메뉴를 각자 고르고 주문을 했어요.

근데 여기 좋은게 메뉴판 앞쪽에 음식 사진이 있더라고요.

여의도테이스팅룸
여의도ifc테이스팅룸

저희는 두커플이었기에 이거저거 주무을 했는데요.

첫번째로 나온 메뉴는 '얼그레이 토마토 카프리제'

테이스팅룸식당후기

근데 이거 진짜 요물이예요 ㅋㅋㅋㅋ

같이 갔던 친구가 전에와서 먹었는데,

이 메뉴 다시생각났다고 그랬는데 먹자마자 이해했어요,

진짜 맛있더라고요.

신선한데 얼그레이좋아하는 분들은 강력추천!

특히 여성분들이 좋아하더라고요.

 

그리고 사이드로 피클이 나오는데 열무인지 시레기인지..

한국식 피클인데 독특한데 맛있었어요.

여의도테이스팅룸

 

다음메뉴는 '전복솥밥리조또'입니다.

이 메뉴는 나오자마자 저희 네명다 읭!?!?했어요 ㅋㅋㅋ

생각보다 크기가 아담했거든요.

테이스팅룸메뉴
전복솥밥리조또

근데, 엄청 고소하고 싱거운분들은 옆에 소스 곁들여서 먹으면 꿀맛 ㅋㅋㅋ

진짜 맛있게 잘먹었어요.

먹다보니 느꼈지만, 작아보일뿐

양이 적은게 아니더라고요.

반응형

다음 메뉴는 '막걸리 꾸덕 감자뇨끼'입니다.

테이스팅룸감자뇨끼
막걸리감자뇨끼

이건 저번 을지다락에서 저희네명다 뇨끼먹고

괜찮다고 생각이 들어서 주문했어요.

지난번 제 청첩장 모임때 먹은게 생각나서요 ㅎㅎ

느끼하고 고소해서 진짜 맛있게 잘먹었어요.

저는 떡같은 느낌을 매우좋아합니다.

떡 러버 ㅎㅎㅎ

 

다음 메뉴는 '쭈구미파스타'입니다.

이건 오일파스타같은데 쭈꾸미랑 잘어울렸지만

제스타일은 아니었다는 ㅋㅋㅋ

저는 리조또 쪽이나 느끼한 크림쪽을 좋아합니다.

근데 제 남편은 엄청 잘먹더라고요~

테이스팅룸파스타

이 메뉴는 기억이 안납니다 ㅠㅠ

하도 많이 시켜서 ㅋㅋㅋ

근데 진짜 전체적으로 4명다 만족스럽게 먹었다는...

뭘까요?? 메뉴가 ㅋㅋㅋ

테이스팅룸여의도
ifc몰식당추천

전 이런 크림스타일을 좋아하는데,

이건 해산물이 많이 들어가서 바다향이 많이났어요.

요즘은 해산물에 푹빠져서 ㅋㅋㅋ 잘먹었어요.

 

근데 아직 배가 고프다고 해서 더 시켜어요.

솔직히 저희는 피자를 기대했는데...

갑자기 풀떼기가 ㅋㅋㅋㅋ 이게 뭔가요!!!

시금치플랫브래드였는데, 우린 왜 피자를 기대했을까요?

#테이스팅룸여의도점

전체적으로 맛이 매우좋고 분위기도 좋고,

식당도 이뻐서 좋은 시간이었어요.

최고의 단점!! 비싸다 ㅋㅋㅋㅋ

조금 금액이 있는거 말고는 맛있는 식당 :>

깔끔하게 먹기 좋고, 여의도역이랑 연결되어있어서

저날 비가왔는데, 비오는날에 약속잡기 좋은거 같아요.

 

그럼 다들 새해가 벌써 10일이나 지났는데,

좋은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글써서 집사고 싶은 ZIPSA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