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청량리 애플 공식서비스센터 방문했어요~ [아이폰12프로맥스 AS] 본문

일상물건후기들

청량리 애플 공식서비스센터 방문했어요~ [아이폰12프로맥스 AS]

ZIPSA 2020. 12. 9. 15:53

청량리 애플 공식서비스센터  방문했어요~ [아이폰12프로맥스 AS]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

얼마전 제가 아이폰12프로맥스로 갈아타면서 요즘 애플세계에 한걸음 더 들어갔어요 ㅋㅋㅋ

3가지 이상의 애플제품을 가지면 앱빠?라고 ㅋㅋㅋ 부르던데ㅋㅋㅋㅋㅋㅋ

이미 3가지를 사용중인 ZIPSA인데요~

안드로이드운영체계에서 처음으로 애플을 사용해보는데요~!!!!

하루정도는 어플 깔고 적응하느라 ㅋㅋㅋ 특히 은행어플!!! 조금 고생했지만, 지금은 무지 잘쓰고있어요!!

그러다 페이스타임을 제 금손 남친이랑 같이 하다가 셀프카메라가 깜빡임을 발견했어요ㅠㅠ

뭐 솔직히 딱히 크게 거슬리지 않았는데, 그냥 약 0.2초? ㅋㅋㅋ 1초도 안되는 시간이라서 ㅋㅋ

그렇지만, 약 150만원이나 주고 샀는데.... 문제가 있다 생각하니, 기분이 언짢았어요 ㅠㅠ

 

결국 애플 고객센터?와 통화를 하고, 애플서비스센터로 직접 방문을 하게되었어요~

서론이 길었는데, 오늘은 서비스가 안좋다고 소문이난 애플 매장 방문 후기를 써보려고해요~!!!


저는 말그대로 애플 서비스 센터로 쓰여있을줄알았어요 ㅋㅋㅋ

위치는 청량리역사에서 마트쪽으로 4층에 올라가면 있어요~

4층에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가면 이렇게 작은 간판이 보여요~!!

저 간판이 보이면, 잘 찾아간거예요!!

뭐 서비스 시간이 오래걸린다 이런말이 많아서 ㅠㅠ 예약을 안하고 간 상태라 걱정을 많이 하고 갔어요!

근데, 평일 10시반이였나? 열한시였나? 별로 크게 대기 안하고 바로 서비스를 받았어요~!!!

아이폰12프로맥스를 사자마자 서비스센터를 가게 된다는거 자체가 조금 그랬지만, 서비스센터분들 진짜 너무 친절했어요~!!!!

 

근데, 서비스센터 담당하신분도 제가 설명드렸더니, 이게 소프트웨어 문제인듯 한데, 그렇다고 마냥 그 문제라고만 하기도 좀 그렇다고 하시더라고요 ㅠㅠ 그러면서 새제품으로 바로 바꿔주셨어요~!!!

하지만, 이게 소프트웨어자체문제라서 아마 또 검은 깜빡임이 있을수는 있다고 하더라고요 ㅠㅠ 

이렇게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안심시켜주시니 지금도 같은 현상이 나타나지만 별로 신경안쓰고 쓰고 있어요.

업데이트되다보면 나아질거라고 생각해요~

일단, 후기 방문 후기를 남기자면

 

1. 매우 친절함

2. 일처리를 확실하게 해줌

3. 새로 사용하더라도 불안하지 않게 설명을 세세하게 해 주심

4. 본사의 지침은 현실에서 불가능함을 설명해주심 

  (예를들어 요즘 녹조현상, 블랙아웃 등 기기결함아니고 소프트웨어문제는 그냥돌려보내라고 함)

4번의 경우 고객은 문제가 있어 왔는데, 그냥 돌려보내라는게 본사의 지침이래요 ㅋㅋㅋㅋ

근데, 서비스 해주시는분도 거꾸로 본인이 AS하러 왔는데, 그렇게 처리하면 화날거같다고 하시면서 공감해주시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새로운 아이폰으로 교체를 받았어요!

제 눈앞에서 새로운 상자를 뜯고 ㅎㅎㅎ 확인 시켜주시면서 진짜 서비스 너무 좋더라고요!!!!

 

문제 생기면 청량리역점으로 다시 갈꺼예요~!!!

처음 아이폰쓰고, 처음 서비스센터 방문하는거라서 ㅠㅠ 소문이 안좋은 애플이라 걱정을 많이 했는데 ㅋㅋㅋ

무사히 서비스 잘 받고 지금도 만족스럽게 아이폰 사용중입니다 :)

 

그리고, 같은 현상이 있더라도 진짜 내 폰만 문제가 아니라는걸 알고나니, 새로운 폰에서 같은 현상이 일어나도 안심 되더라고요~!!!

다들 비싼 아이폰 사고 ㅠㅠ 문제 생기거나 애플제품에 문제 생기면 청량리점 진짜 친절하십니다~!!!!!

공감도 잘해주시고, 고객 입장에서 일처리 해주시니 너무 감사하더라고요 ㅎㅎㅎ

 

그럼 다른글에서 또 만나길 원합니다 :)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ㅎㅎㅎ

구독과 좋아요는 글쓰는데 힘이 됩니다!!!

그럼 ZIPSA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