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커플모자, 왕대두모자, 대두모자 구입 후기 본문

일상물건후기들

커플모자, 왕대두모자, 대두모자 구입 후기

ZIPSA 2020. 3. 20. 22:54

커플모카, 왕대두모자, 대두모자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저는 이번에 일명 왕대두모자, 대두모자라고 불리는 모자를 구입해봤습니다^^

 

일단 제가 살때만해도 어마어마한 후기가 있어서 조금은 믿고 샀는데요,

브랜드 있는 모자가격 부담스럽고 하나 장만하고 싶을 때 딱인 듯싶습니다 ~!

왕대두모자(아이보리), 커플모자

저는 커플모자로 쓰려고 샀는데요~

오늘 제가 출근한 사이에 배송되어서 집에 오자마자 써봤는데, 이름과 걸맞게 머리가 쏙 들어가더라고요.

제가 구매한 상품은 (왕대두모자 1+1 , 랜덤왕대두모자 1EA) 상품이었습니다. 

금액은 3만원 중반쯤? 이었던듯 합니다~

 

랜덤 모자는 남자 친구랑 고를 때 어떤 색이 올지 약간 기대하면서 골랐는데요.........

 

왕대두모자(아이보리)(핑크)

 

핑크!!가 왔습니다~!!! 핑크색이니.. 아마 제가 쓸듯 한데요???????

근데 진짜 다른 후기처럼 모자들이 금액이랑 안 어울리게 가성비 갑인듯합니다~

요즘엔 후기도 약간 믿지 못하는 세상이기도 해서 솔직히 금액으로 봤을 때 별 기대 안 했는데요.

(별 기대 안 해서 더 좋아 보일 수도 있습니다.....ㅎㅎ)

그렇지만 생각보다 괜찮은 제품이 왔다는 점~! 

 

저희는 칼라 고를 때.....

흰색은 색이 너무 부담스럽고, 검은색보다는 밝은 색을 사고 싶어서 아이보리로 샀고요,

전체적으로 너무너무 마음에 듭니다~! (잘 샀어..!!)

 

혹시라도 살까 말까 고민하시는 분들 사셔도 괜찮을 듯싶습니다.

그리고 구매하다 보니 왕대두 모자가 잘 팔리니 이것도 나름 가품이 있나 봐요,

사실 때 잘 구분하셔서 사셔야 할 듯합니다 ^^

 

 

조금 아쉬웠던 부분은 ㅠㅠ 제가 3개나 사다 보니... 남자 친구한테 줬던 한 개가... 멸치젓갈 냄새..?

같은 비리비리하고 구리구리 한 냄새가 났습니다 ㅠㅠㅠㅠ...

새 걸로 주고 싶어서 확인을 안 하고 뜯자마자... 저도 너무 놀랬어요 ㅠㅠㅠㅠ 

남친이는 냄새 좀 빼고 쓰면 되겠다고 하면서 괜찮아고는 했지만...... 힝

아무래도 완전 브랜드는 아니다 보니... 이 정도는 이해하는데, 혹시라고 사시는 분들은.. 참고하셔서 구매하시면 될듯합니다 :) 

 

 

처음 후기 쓰고 이제 막 블로그 시작하는 새내기 집을 사고 싶은 ZIPSA 였습니다~

**긴 글 봐주시느라 감사합니다 :) 잘 부탁드립니다**

 

 

앞에 말씀드린 대로, 오늘 와서 아직 착용 사진은 없네요~

추후에 사용 후기도 추가로 올리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