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서울근교 경기도 당일치기 드라이브데이트 [경인아라뱃길 아라마루휴게소] 본문

여행 일기_국내/서울,경기도

서울근교 경기도 당일치기 드라이브데이트 [경인아라뱃길 아라마루휴게소]

ZIPSA 2020. 9. 28. 14:16

서울근교 경기도 당일 드라이브데이트 [아라뱃길 아라마루휴게소]

 

안녕하세요 :) ZIPSA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데이트하는 분들 ㅠㅠ 많이 고민이시죠ㅠㅠㅠㅠ

저희도 토요일마다 갈 곳 찾느라 ㅠㅠ 너무 고민입니다~!!!!

실내는 뭔가 사람 많으면 피하게 되고, 실외를 선호하게 되는데요~

사람이 좀 있더라도 실외가 그나마 안심이긴 하죠~!!

서울에서 자차가 있으면 갈 수 있는 곳인데요~

아라뱃길입니다!!!

야경도 보고, 노을도 볼 수 있는 곳인데요~!

어린이들도 많이들 데려와요~

주차장이 넓지는 않지만, 정말 핫한 시간만 아니면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많아요!!!!

원래 저희가 처음 갔을 땐 작년 말 쯤이었던 거 같은데, 그땐 진짜 사람 1도 없었거든요~

요즘엔 다들 실외 공간을 찾다 보니 많이들 오는 거 같더라고요~!!!!

저희는 휴게소 자체에도 사람이 많아서 휴게소 주변에 차를 놓고 노을을 보면서 시간 보내다가 야경 보러 갔어요~!!!

 

#아라뱃길데이트

 

아라뱃길 차로 찾아갈 때는 "아라마루휴게소"를 찾으셔야 돼요~!!!
다른데 치면 다른 곳으로 가게 되니까!!! 

참고하세요 :)

구불구불한 길을 들어가다 보면 이런 공간이!! 나와욯 ㅎㅎ

근데 진짜 한 번쯤은 갈만하고 저희는 간식 사들고 종종 간답니다~

솔직히 서울에서 포천 이쪽도 너무 멀잖아요~

 

여기는 그래도 부담이 적더라고요!!!!!

 

#경인아라뱃길

 

이렇게 안내가 있지만 ㅎㅎ 저희도 여기 휴게소 말고는 딱히 다녀온 곳이 없긴 합니다 ㅎㅎ

여기에서 이런저런 얘기하며 시간 보내는 것도 좋더라고요~

 

#경인아라뱃길

 

사진처럼 원형으로 무지개 조명이 켜진 다리?를 건널 수 있어요!!!

가운데는 통유리로 아래가 훤히 보이니 ㅎㅎ 심장 쫄깃!!!

 

#경인아라뱃길데이트

 

다리 위에서 조명 켜져 있는 뱃길을 보며 시원한 바람에 ㅎㅎㅎ 휴게소안에 카페도 있으니!!!! 커피 한잔 사도 괜찮을 거 같네요!!!!

편의점도 있어요 ㅎㅎㅎ 거기서 과자도 사서 오면 여기 한 바퀴 돌고 공원에 앉아서 냠냠하면 좋겠죠!?!?

저희도 서울에 살면서 여기저기 잘 돌아다니는 편인데, 여기가 그나마 무리안하게 갈 수 있는 곳 중에 하나더라고요~!!!!

 

그리고, 주차장에서 트렁크 뒷부분 열어놓고 데이트하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공원에 돗자리 깔고 노는 분들도 많고 ㅎㅎㅎㅎ

지난번엔 치킨 사서 왔던 거 같은데!!!

요즘엔 날씨가 너무 시원해서 ㅎㅎ 바깥나들이하러 가기 좋은 곳인데~

친구들끼리도 좋고, 연인끼리도 좋은 장소인듯싶어요~

저도 종종 생각나면 갈 정도니까요!!!!

 

이런 장소 알아두면 필요할 때 갈 수 있잖아요~!!!!!!

 

 

그럼 또 다른 좋은 장소 찾으면 올게요 ㅎㅎㅎㅎ

요즘 코로나가 잠잠해지는 거 같지만 ㅠㅠ 긴장을 늦추지 말아야 하는 거 아시죠!?!?!?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ZIPSA였습니다 :)

다음 글에서 만나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