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서울 근교 당일 데이트 "시화나래휴게소" 본문

여행 일기_국내/서울,경기도

서울 근교 당일 데이트 "시화나래휴게소"

ZIPSA 2020. 9. 16. 16:35

서울 근교 당일 데이트 "시화나래휴게소"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

요즘엔 코로나때문에 데이트나 친구 만나는 것도 ㅠㅠ 망설여지시죠??

저도 왠만하면 실내 식당은 피하려하고, 포장해서 먹거나, 야외에서 즐기려고 하는데요~!!!!

서울 당일에 가기 좋고, 물론 차가 있어야 편하겠지만 ㅠㅠㅠ (뚜벅이들화이팅!!)

조금 거리는 있지만, 눈호강하고 노을도 즐길수 있는 장소를 소개합니다 !!!!!!

 

 

 

어떤가요...  노을이 장난아니죠 ㅠㅠㅠ 

저도 저때 한참을 하늘을 봤어요!!

아무것도 안해도 한시간을 하늘만 봐도 시간이 너무 빨리가는 이쁜노을ㅠㅠ 타이밍 아주 좋게 사진이 나왔어요..하핳

 

 

#시화나래휴게소
#당일치기데이트

 

 

야외에서 즐길수 있어서 주차장에 차가 조금 많아도 걱정 안하셔도 될거같아요~!!!

물론, 야외에서도 방심하면 ㅠㅠ 위험하지만, 그래도 실내보단 안전하니까요~!!

 

아참!!! 그리고 한가지 팁은 돗자리 꼭 챙겨가세요~!!!!

저희도 요즘에 차안에서 놀려고 다이소에서 돗자리를 사놨었는데, 요긴하게 썼어요 헤헿헤헤

잔디밭같은 공간에 돗자리 있는 사람들은 여유있게 돗자리 피고 노을을 즐기더라고요~!!!

첫번째 사진에 검은 부분이 잔디밭인데요~ 거기서 앉아서 노을맛집의 맛을 즐겼어요 ㅎㅎ

내사랑 남친이가 알아온 장소이지만, 유명했던곳이더라고요 !!! 난 왜 이제 알았지 ㅎㅎ

 

 

#시화나래

 

 

처음 도착했을때는 이정도 해가 지고 있었어요 ㅎㅎㅎ

 

 

#노을
#노을, #노을하늘

 

 

이렇게 ㅠㅠ 너무 이쁘지않나요??!!!

 

이건 시화나래 휴게소에 있는 음식점인데요? 솔직히 맛은 돈이 아까운맛?ㅎㅎ

그냥 편의점에서 과자랑 음료수 드세요~!!!

 

 

 

 

대게그라탕이랑 등등.. 무튼 대게 파는집에서는 드시지마세요 ㅠㅠ 우리먹고 너무 후회했다는ㅎㅎㅎ

배도 안불러서 결국 옆에 편의점에서 과자랑 음료수 사다가 더먹었어요~ 

그냥 사진용?? 왜 대게그라탕인지 ㅎㅎ 그리고 대게꼬치 같은것도 윗부분만 대게발을 꽂아놓은 기분!?

뭐 이렇게 낚이는것도 이런 나들이의 맛이죠 ㅎㅎㅎ 다시 안먹으면 되니까 헤헤헿

다른 식당들은 그냥 휴게소 같은? 느낌이라고 보시면되요 ㅎ

참고로 다른 식당들도 많아요~!!!! 

 

 

#시화나래휴게소

 

 

사랑하는 연인과 그리고 마음맞는 친구랑 같이 시화나래휴게소 나들이 어떠신가요!?!?

휴게소여서 솔직히 사람이 적다고는 할수없지만, 그래도 저도 토요일에 갔지만, 노을 보는 공간이 넓어서 그런가요??

장소면에서는 여유있게 즐기다 왔습니다 :)

차를 가져가는 분들이 많아서 비록 저 노을을 보며 맥주 드실수 있는 분들이 많지 않겠지만, 그래도!!!!

하루 데이트 코스로는 완벽한곳인듯싶습니다 ㅎㅎㅎ

저희는 기회되면 또가자고 했어요~!!!!!

 

요즘엔 데이트 장소 찾는것도 한가지 임무인거같아요 ㅠㅠ

저희도 한참 경기도 주변 카페 가다가 요즘엔 카페도 에어컨때문에 또는 실내여서 위험하다고 해서ㅠㅠ

다들 건강이 최고죠~ 건강챙기세요 ㅠㅠㅠㅠ

 

그럼 다음글에서 또 만나요 :)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ㅎㅎ ZIPSA였습니다~!!!

 

 

 

 

(참고로 주차는 무료였습니다~! 주말이라서 차가 많아서 그런가ㅎㅎㅎ 들어갈때 찍긴하는데 무료로 금액이 나오지는 않았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