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경기도연천]당일치기 여행으로 딱 좋아!!! 본문

여행 일기_국내/서울,경기도

[경기도연천]당일치기 여행으로 딱 좋아!!!

ZIPSA 2020. 5. 6. 23:48

[경기도연천]당일치기 여행으로 딱 좋아!!!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나들이 가는것도 눈치보이죠 ㅠㅠ?

그나마.... 오늘부터 조금이라도 거리두기가 풀려서 참 다행인거같아요~!!!

저도 오랜만에 나들이를 다녀왔는데요 :)

그동안 파주에 몇번 다녀왔는데, '연천'이라는 곳은 처음이라서 이렇게 써 봅니다~!!!

근데, 생각보다 너무 좋았어요~!!!!

 

당일치기로 다녀왔고요~

저는 서울에서 출발했습니다~!!!

다녀온 코스는 이렇게 됩니다.

 

서울출발(AM11:00)

호로고루

재인폭포

좌상바위

코스는 이렇게 다녀왔습니다.

일단, 중간에 허브농장? 같은곳도 있었는데, 지난번에 비슷한 곳을 한번 다녀온적이 있어서 굳이 다녀와야겠다는 생각이 안들더라고요~!!

 

당일치기인데, 무리할 필요있나 싶어서 여유있게 다녀왔습니다~!!

1. 호로고루언덕

#연천여행, #호로고루

호로고루언덕에 올라갔을때 보이는 임진강 풍경인데요~

바람도 많이 불었지만, 그래도 시야가 확 트여서 ... 너무 좋았습니다 ㅠㅠ~!!!!

오랜만에 콧바람에 바람도 넣고 ㅎㅎㅎㅎ 단점은 호로고루언덕에는 앉을곳이 없다는점 ㅎㅎ...

 

#연천여행, #호로고루언덕, #커플사진

같이 갔던 남친이랑 찍었습니다 ㅎㅎ

사람많았는데, 없는 틈을 노려서 찍었어요~!!!

호로고루에 가시면, 언덕에서 어느정도 풍경좀 즐기다가

내려와서 사진 찍을곳이 많습니다 ㅎㅎ

언덕을 내려오면 앉을곳이 조금씩있어요~!!!

#호로고루, #호로고루언덕

이렇게 사진도 찍을수 있어요~

여긴 조금 사람들이 덜 있어서 눈치안보고 찍었습니다 :)

저희커플은 호로고루언덕보다 언덕에서 내려와서 찍은 사진이 더 마음에 들었다는 ㅎㅎ 사실!!!!

호로고루언덕만 고집하지말고, 계절에 따라 언덕아래부분도 활용해보세요~!!

 

 

자 다음, 코스로~!

 

2. 재인폭포

호로고루에서 재인폭포로 가다보면 좌상바위가 보입니다~!

저희는 재인폭포가 제일 안쪽에 있어서 일단 먼저 보고 나오면서 좌상바위에 들렸어요~!!!!

#연천여행, #재인폭포

진짜 사진처럼 그대로 있는 재인폭포입니다~

근데 ㅠㅠ 아쉽게도... 지금 안전상의 문제로... 저기 아래까지는 못내려가고...

사진에 보이는대로만 볼수있습니다 ㅠㅠ

그게 조금 아쉬웠네요.

저희도 사진찍는거 좋아하고, 항상 커플사진 남기면서 여행다니는데..ㅠㅠ 정말 많이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사진처럼 그대로 시원한 절경이 펼쳐지니 ㅎㅎㅎ  언제 다시 갈지 모르는 연천인데 다녀오셔도 될듯해요 ~!!!

 

그럼 다음코스요!!!!

3. 좌상바위

좌상바위는 지나가는 길에도 너무 눈에 띄어서 찾기 쉬우실거예요~!!!!

#좌상바위, #연천여행

이렇게 차에서 지나가다보면, 정말 특이하게 생긴 바위가 보로 차안에서 볼수있다는점!!!!

저희 커플도 저 배경으로 ㅎㅎㅎ 역시나 사진을 찍고 왔습니다~!!

 

이렇게 한바퀴 돌고나면 ㅎㅎㅎ 대략적으로 4시? 5시쯤? 되는거같아요 ㅎㅎ

11시에 서울에서 출발해서 1시좀 못되서 호로고루 도착했으니까요~!!

이미 연천도 이름이 많이 알려져있어서 ㅎㅎㅎ

좌상바위주변에는 캠핑족이 가족단위로 몇몇분들이 즐기고 계시더라고요~!!!

 

자연배경보는거 좋아하는분들~!!

배경으로 사진 찍는거 좋아하는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코스입니다 ^^

 

날도 좋아지고, 슬슬 여름이 오는데요 ㅎㅎ

더 더워지기전에 한번씩 돌아보고 오세요 ~!!!

 

그럼 내일도 다른 이야기로 찾아오겠습니다 :)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행을 즐기는 ZIPSA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