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경주 야경볼곳] 경주 월정교 입장시간, 입장료 본문

여행 일기_국내/경상도

[경주 야경볼곳] 경주 월정교 입장시간, 입장료

ZIPSA 2020. 10. 4. 08:23

[경주 야경볼곳] 경주 월정교 입장시간, 입장료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

건강하게 지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낮에도 온도가 많이 올라가지 않는다고 해요~

옷 여러 겹으로 단단히 입으세요 ㅎㅎ 그래야 감기 안 걸리죠!!!!

요즘엔 ㅠㅠ 감기여도 코로나랑 비슷해서 ㅠㅠ 걱정이 더 앞서니까 아예 몸 관리를 잘해서 안 걸리는 게 좋겠죠!?

 

오늘의 글 주제는 경주에 있는 "월정교"입니다!!!!

 

#월정교

 

금손 남친님의 찬스를 받았습니다 :)

역시 내 남치니는 금손이양 !!!!!

야경에 봐도 너무 이쁘고 ㅠㅠ 낮에 봐도 또 다른 보는 맛이 있는 월정교!!!!

솔직히 월정교는 지금 보이는 부분이 다여서 ㅎㅎㅎ 저 건물을 본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역사를 간단하게 보면 경주 월성과 남산을 연결하는 역할을 했던 연결다리였는데요~!!!!

2018년 4월에 복원을 완료해서 이제 2년 넘어가는 관광지중의 하나입니다. :D

그래서 입장료는 따로 없고, 보이는 게 다이지만!! 사진만 봐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

교량이라서 그런지 ㅠㅠ 물 위에 떠있는데.. 저희는 저녁에도 들렸다가 아침에도 들렸어요~!!!

 

아래쪽에 월정교 위치랑 입장시간 적어놓을게요 :)

커플들도 사진 많이 찍고 가족단위로도 많이 찍는 경주 야경스팟중에 하나입니다!!

 

#경주월정교

 

월정교 입구인데요~!!!

양쪽으로 문이 이렇게 같은 모양으로 달려있어요 ㅎㅎㅎ

근데 박물관도 아닌 것이 저게 다예요!!! 

그렇지만 시간 되고, 숙소가 관광지 근처라면 한번 들려요 ㅎㅎㅎㅎㅎㅎ

솔직히 다 보는데 시간 별로 안 걸려요~!!

저희 커플도 저 안에서 사진 찍고 ㅎㅎ 밤에 저 문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고!!!!

아침에 사진은 솔직히 문 여는 시간 맞춰서 사람 없을 때 가서 찍었어요ㅎㅎㅎㅎㅎ

타이밍에 다른 사람들 눈치 안 보고 ㅎㅎ 민망함은 우리 둘만의 추억이니까 그게 너무 좋더라고요~

 

자, 그럼 낮에 사진도 보여드릴게요~!!

 

#경주월정교

 

낮에.. 사진 진짜 미쳤죠 ㅠㅠㅠ 

진짜 밤이랑은 또 다른 느낌의 월정교!!!

날씨가 한몫한 사진이기도 하네요~

진짜 사진에 보이는 저 다리가 전부이지만, 월정교는 꼭 가봐야 할 곳 중에 하나인듯해요 :D

내부는 그냥 다리 그 자체여서 ㅎㅎ 따로 사진은 안 올릴게요~

또 다리에서 내려다보는 저 강?? 물 또한 볼만한 스팟입니다.

 

월정교 운영시간 말씀드릴게요~!!!!

하절기 : 09:00-22:00

동절기 : 09:00-21:00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

 

이렇게니까 참고하세요 :) 차이는 닫는 시간 1시간뿐이네요~!!!

 

아경도 즐기고 낮에 시간 조금 남으면 낮에도 즐길 수 있는 경주 월정교 어떠신가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또 다른 글에서 만나요 >. <!!!

항상 너무 감사드립니다~ 감기 조심들 하시고요~!!!

여행을 너무 좋아하고 즐기는 여자 ZIPSA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