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경주 화랑의언덕 명상바위 [핑클 캠핑클럽 촬영지] 본문

여행 일기_국내/경상도

경주 화랑의언덕 명상바위 [핑클 캠핑클럽 촬영지]

ZIPSA 2020. 10. 3. 08:57

경주 화랑의언덕 명상바위 [핑클 캠핑클럽 촬영지]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

이번엔 경주 여행지에 관련되서 글을 쓰려고 합니다ㅎㅎㅎㅎ

10월에 가기 좋은 곳!!! 핑크 뮬리를 볼 수 있는 장소이기도 하죠!?!?

바로 "경주"인데요~!!!

솔직히 저때는 초등학교 때 수학여행을 경주로 가서 ㅎㅎ크고 나서는 친구랑 한번 가고 남자 친구랑 갔는데요~!!

근데, 성인이 되고 나서 가니까 또 기분이 다르더라고요~!!!!

그때 안 보였던 것들도 보이고 ㅎㅎ 뭔가 감회가 새롭다고 해야 할까요??

 

얼마 전? 아니 1년 전인 작년에 방송을 타면서 유명해진 곳이죠!?!?!?!?

바로 명상 바위가 있는 곳!!인데요~!!!

갔을 때, 원래는 골프장이었던 거 같더라고요~ 그리고, 현재는 방송처럼 캠핑카 있던 자리에 차는 못 들어가요 ㅎㅎ

아래쪽에 주차를 하고 언덕을 올라가야 합니다 :)

너무 유명해져서 그런지 ㅎㅎ 사람들이 바글바글!!!

특히나 핑클 이진님이 명상하던 바위는 사진 찍으려면 ㅎㅎㅎ 30분은 기본!! 1시간도 걸리는 웨이팅이 있어요 헤헤

#경주화랑의언덕, #경주여행, #경주명상바위

이렇게 아래가 훤히 내려다보이는 명상바위인데요~!!

날씨도 좋아야 사진이 이쁘게 나오죠 ㅠㅠ??

솔직히 화랑의 언덕은 이거 보러 가는 게 맞죠??

 

넉넉한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언덕을 쭈욱 따라가면 ㅎㅎ 사람들이 많이 가는 방향이 있어요!!!

#경주화랑의언덕

언덕은 진짜 말 그대로 언덕이에요!!!

저기 사람들이 가는 방향으로 가면 ㅎㅎ 명상 바위가 나와요~!!

사람 없을 때 줄 서서 찍고 언덕에서 이런저런 사직 찍으면 딱이에요 ㅎㅎㅎ

만약에 명상 바위에 사람이 많으면, 순서를 바꿔야겠죠!?!?

근데 보통 30분 기다리는 건 기본이니까!! 시간 넉넉하게 잡고 가세요~!!!

#화랑의언덕, #경주여행

중간중간에 이런 인형들도 있어요~

솔직히 지금은 강아지들도 많이 데리고 오더라고요~!!!!

약간 애견 동반 카페 같은 느낌이랄까!?!?

그렇지만 야외니까 ㅎㅎㅎ

강아지 무서워하는 분들도 걱정 안 하셔도 되는 게!!! 생각보다 무지 넓어요~

#화랑의언덕

이 아기돼지들은 ㅎㅎㅎ (아기돼지인지 잘 모르겠어요)

입구에 울타리 안에 있어요 ㅎㅎㅎ 왜 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아기돼지 귀여워서 찍었네요 :)

 

언덕에서 거의 제일 높은 언덕으로 쭈욱 올라가면 명상 바위가 나오는데요~

#명상바위

보이시나요~??

바위에서 사진 찍으려는 분들의 줄을 ㅎㅎㅎ

보면 줄이 두 가지일 거예요~!!

원래 명상 바위에 올라가서 찍는 줄이랑 그 옆에 돌에 올라가서 찍는 줄 ㅎㅎㅎㅎㅎ

물론 원래 원조 명상 바위 줄이 길겠죠!?!?!?

그렇지만, 저기는 진짜 한번 기다렸다가 찍을만할 정도로 추천드려요~

저도 웬만하면 줄 서고 이런 거 안 좋아하는데 ㅎㅎ 저긴 줄 설만했어요!!!!

#경주여행

솔직히 화랑의 언덕은 경주 여행지의 메인에서 조금 떨어져 있는 곳에 있기도 하고, 차가 없으면 갈 수 없을 정도로 안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그렇지만, 2박 이상 가는 분들은 갈 수 있으면 꼭 한 번쯤은 가보면 좋을 장소인듯싶어요~

야외만 있고 그래서 그런지 ㅎㅎ 어린애들 그리고 가족단위로 많이 찾더라고요~!!!

물론, 이 또한 방송 효과이겠지만요 ㅎㅎㅎㅎㅎ

 

아참, 입장료는 1인 2천원이었던 거 같아요~!!!!

 

경주는 워낙 관광지가 몰려있어서!! 차를 안 가져가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요즘엔 렌트도 잘 되어있으니 ㅎㅎㅎ

멀리까지 갔는데 남들이 좋다는데 한 번쯤은 가봐야 하지 않을까요!?!?!?

그럼 끝까지 읽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ㅎㅎㅎㅎㅎ

추석이 지나가고 있네요 ㅎㅎ 다들 해피한 추석 되셨는지요 ㅎㅎ

얼른 코로나가 지나가고, 다들 마음이 편해지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

그럼 다른 글에서 만나요!! 여행을 좋아하고, 사진 찍는 걸 좋아하는 ZIPSA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