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Day3 부산여행 해동용궁사 방문!! [부산2박3일 마지막 여행지] 본문

여행 일기_국내/경상도

Day3 부산여행 해동용궁사 방문!! [부산2박3일 마지막 여행지]

ZIPSA 2020. 9. 11. 13:42

Day3 부산여행 해동용궁사 방문!! [부산2박3일 마지막 여행지]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

벌써 2박3일 여행 일정의 마지막 여행지인 용궁사를 방문했어요 :)

용궁사는 위치면에서나 조금 동떨어져있는 곳이라서ㅎㅎㅎㅎ 어떻게 일정을 짤까 고민하다가...

마지막날마지막 날 넣었는데요 ㅠㅠ 원래는 마지막 날 미포 철길도 일정에 있었지만, 미포 철길은 공사 중이라서 갔다가 헛걸음만 하고 해운대 구경하고 밥 먹고 왔네요 ㅠㅠ 다음에 가면 오픈했으면 좋겠네요~!!!

그럼 용궁사 이야기 시작해볼까요!?!?

#용궁사

용궁사는 바다의 절경과 절이 붙어있는 조금은 신비로운 관광지예요~

저는 참고로 불교가 아니지만, 두번째 방문인데 가도 신비롭고 가볼만한 관광지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용궁사는 버스나 택시 또는 자차로 이용가능한데요~

저는 택시를 타고 이동했어요~

용궁사는 버스에서 내려서 조금 걸어야 하는데, 택시는 그래도 어느 정도 앞까지 들어가 주시니, 더운 날 ㅠㅠ 너무 좋더라고요~ 더운날 무리하지 마시고, 2명 이상이면 택시 타세요 ㅠㅠ뚜벅이들 화이팅!!!

#용궁사입구

용궁사에 도착하면, 입구에 이런 시장이 보이는데요~ 이 시장길을 쭈욱 따라 들어가면 절이 나옵니다.

#용궁사

포토존이 있지만, 가보시면 그런 거 상관없이 카메라를 들게 된다는 ㅎㅎㅎ 

신기해서 ㅎㅎㅎ 

#용궁사

절이라서 그런지 이런 법경? 같은 문구가 있더라고요~

근데, 문구가 좋아서 ㅎㅎ 몇 장 찍었네요 ㅎ

#용궁사

입구에 이런 탑도 있었어요 ㅎㅎ 여기서도 사람들이 사진을 많이 찍고, 제가 갔을 때 외국인들은 뒤에 보이는 문을 배경으로 사진을 많이 찍더라고요~!!!

참고로 저는 2020. 08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용궁사

솔직히 용궁사는 길 헤멜 일이 없는 게 이런 식으로 한길 외길이에요 ㅎㅎ

그냥 길 따라 쭈욱 쭈욱 들어가면 절이 나오는 길이라는!!!!

#용궁사가는길

이쯤까지 오면 벌써 저기 틈 사이로 바다가 보이는데요~

#용궁사

점점 불상들이 많아집니다 ㅎ

저기 연못 같은 곳에는 동전을 많이들 던지시더라고요~

#용궁사

솔직하게 불상들이 표정이 너무 다채로워서 진짜 계속 사진을 찍게 되고 바다 보고 절보고 했어요ㅎ

#용궁사

너무 더워서 ㅠㅠ 진짜 나시에 얇은 긴팔 입고 자외선 차단하느라 고생했지만, 역시 사진을 보면 다시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는 여행이네요 ㅠㅠㅠㅠㅠ

#용궁사

일명 포토존이라고 알려진 곳에서 ㅎㅎ 배경으로 찍고~!!

 

약간 외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갈까 말까 고민하는 분들! 꼭 가세요~

절이여서 종교 때문에 좀 그렇다 할 수도 있지만, 가보면 뭔가 관광지로써 잘 관리되고 있어서 그런지ㅎㅎㅎ

눈 호강하고 재미있게 사진 찍고 왔어요~!!

저는 부산 두 번째 가면서도 갔지만, 가길 잘했다고 생각이 들 정도네요~

해운대 갔다가 가면 그렇게 위치상 멀지 않고 ㅎㅎ 버스로도 갈 수 있으니까요~!!!

아참, 근데 너무 덥거나 ㅠㅠ 춥거나 할 때는 택시 이용 추천드려요.. 예전에 처음 갔을 땐, 뭣도 모르고 버스 타고 갔다가 너무 고생했어가지고.. 이번엔 그냥 처음부터 택시 탈 생각이었기에 탔지만, 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럼 거의 끝으로 가는 여행기!!!!

다음 글에서 만나요~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ㅎㅎㅎ

ZIPSA였습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