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Day2부산여행 광안리맛집_물회, 회비빔밥 추천맛집 본문

여행 일기_국내/경상도

Day2부산여행 광안리맛집_물회, 회비빔밥 추천맛집

ZIPSA 2020. 9. 8. 16:16

Day2부산여행 2박3일 광안리맛집_물회, 회비빔밥 추천맛집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

요즘엔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 덕분에 ㅠㅠ 확진자가 조금씩이라도 줄어들고 있는 거 같은데요~

그래도 모두들 건강유의하세요~!!!!!!!!!!!!!

제가 부산 갔을 때, 저녁으로 먹은 물회와 회비빔밥집이 오늘이 주제입니다^^

솔직히 회타운이라고 해서 갔는데, 저랑 같이 간 언니랑 둘 다 뭔가 위생적으로나.. 안 끌리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어디로 가지 고민하던 중... 우연하게 들어가게 된 맛집ㅎㅎㅎㅎ

 

#광안리맛집, #광안리물회

 

간판은 이렇게 생겼고요~!!

제 숙소 옆에 가까워서 걷다가 발견해서 들어가게 되었어요~!!!

 

#광안리회맛집

 

횟집 거리에 들어가기 전에 바로 있으니 찾기 쉬우실 거예요~!!

저는 원래 맛집 찾아다니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ㅎㅎ 그냥 보이는 대로 괜찮다고 생각되는 대로 들어가는데요~

별생각 없이 들어갔지만 ㅎㅎㅎ 진짜 완전 배부르고 잘 먹고 나왔어요.

 

#광안리횟집
#부산물회맛집, #부산회비빔밥맛집

 

저희는 식사 메뉴로 먹었는데요~!!!!

회비빔밥이랑 물회를 메뉴로 시켰어요 ㅎㅎ근데 진짜 굿초이스!!!!!!!!!!!!!!!!!!!!!

지금 이거 쓰는 동안에도 그 맛이 생각나요... 핳

 

#부산물회, #부산물회맛집

 

이건 물회이고요~!! 뚝배기는 매운탕 같은 건데 ㅎㅎㅎㅎ 진짜 맛있어요 ㅠㅠ

 

#부산회비빔밥, #부산물회

 

이렇게 왼쪽은 물회이고, 오른쪽은 회비빔밥이에요~!!

저렇게 밥을 따로 주는데, 넣고 비벼 먹으면 됩니다 헿헤헤헤

진짜 맛있어요... 물회는 솔직히 육수 맛인데.. ㅠㅠㅠ 감칠맛이 너무 ㅠㅠ 장난 아니여요...

그리고, 물회를 시켜도 밥이랑 소면이랑 같이 주더라고요 ~!!!

 

#부산물회, #부산회비빔밥맛집

 

이렇게 간단하지만, 반찬이 다 맛있는 맛집.... 많은 분들이 이미 식사하고 계시기도 했지만, 옆에 커플은 전북 죽 포장해가더라고요~!! 저희도 다음날에 전복죽 포장할걸 생각하기도 했어요 ㅠㅠ 보니까 부산분들 같더라고요~!!

가시는 분들 아침에 식당 찾으러 다니지 말고, 전복죽 포장해서 아침에 데워먹거나 해도 될 거 같아요ㅎㅎㅎㅎ

다음에 저희는 다시 가면 그러자고 생각했어요!!!!!

 

#광안리,, #광안대교

 

이렇게 밥 먹고 ㅎㅎ 엎어지면 코 닿을 거리의 광안리해수욕장~!!!

밤에 더 빛을 내는 광안대교 ㅠㅠ 광안리 야경 짱!!!!!!!!!!!!!!!!!!!

 

#광안리뷰맛집, #광안리해수욕장

 

진짜 너무 멋있죠..???

숙소도 너무 가까워서 ㅠㅠ 모든 게 완벽했던 광안리의 밤...

멈췄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던 밤 ㅠㅠㅠㅠㅠㅠ흐아아앙

 

#광안리, #광안리야경, #광안리해수욕장

 

근데 너무 귀여운 자이언트팽수가!!! ㅎㅎㅎㅎ 

다들 사진 찍길래 저도 옆에서 살짝궁 찍었어요 헿헤헤헤

너무 귀엽죠!!!!!! 이런 거 찍을 수 있는 것도 타이밍인데 ㅎㅎ 원 없이 걷고 또 걸었던 광안리...

 

그럼 오늘 주제인 식당 지도 공유합니다 :)

 

 

 

 

다들 광안리에서 저녁 맛있게 드시고 ㅎㅎ 바다 보며 걷고, 여행의 묘미를 더욱더 더하세요~!!!

그럼 또 다른 이야기로 올게요 >. <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ㅎㅎㅎㅎㅎㅎ

그럼 안녀녀녀녀너너옹!!!!!!!!!!!! ZIPSA였습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