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Day2 부산여행 광안대교 보이는 숙소/파로스 [광안리해수욕장숙소] 본문

여행 일기_국내/경상도

Day2 부산여행 광안대교 보이는 숙소/파로스 [광안리해수욕장숙소]

ZIPSA 2020. 9. 7. 14:29

Day2 부산여행 광안대교 보이는 숙소/파로스 [광안리해수욕장숙소]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여자 ZIPSA입니다 :)

이번엔 제가 2박 3일 부산여행 중에서 제일 기대를 하고 있던 숙소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ㅎㅎㅎ

부산에 갔으면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자봐야 하는 거 아니냐는 마음이 통했던 우리!!!!

그러다 찾은 숙소인데요~!!!

호텔은 아니고 에어비엔비입니다. 에어비엔비는 주로 오피스텔이나 개인이 하는 숙박업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ㅎㅎ

이래저래 알아보다가 바닷가 바로 앞에 숙소가!! 있더라고요 ㅎ

저희같이 토일월 이렇게 2박 3일로 간다고 하면, 토일은 보통 숙박비가 비싸요~ 

저렇게 평이 좋고 뷰가 좋은 숙소는 일월 이렇게 1박 하는 것도 팁이지요 ㅎㅎㅎㅎ

금액은 2배 정도 차이 납니다~!!!

#광안리숙소

광안리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는 오피스텔인데요~

위치는 진짜 좋았습니다!! 우리 둘 다 너무 만족했다는!!!!!!!

#광안리해수욕장숙소, #광안리뷰맛집숙소

이렇게 생겼어요~ 에어컨은 이동식이지만, 숙박하는 내내 시원하게 지냈습니다 ㅎㅎ

근데 너무 좋았는데, 앞선 사람들 중에 파티하고 그래서 너무 매너가 없는 사람들이 많았나 봐요~

에어비엔비도 빌려 쓰는 건데 깨끗하게 사용합니다!!!!!!

#에어비엔비광안리, #광안리에어비엔비

불을 끄면 이렇게 다리가 보입니다~!!!

진짜 부산을 다시 가면 다시 숙박하고 싶을 정도로 ㅠㅠ 좋았던 숙소!!!

근데, 에어비엔비는 보통 세탁기랑 쓸 수 있는데, 여긴 다 막아놨더라고요~ 그거만 제외하면 ㅎㅎㅎ 괜찮았어요ㅎㅎ

그래도 뷰가 한몫 다 했으니ㅎㅎㅎ 진짜 좋았어요 ㅎㅎ

#광안리 에어비엔비

이렇게 있을 거만 있지만 ㅎㅎㅎ 좋았습니다 :)

이 날 저녁에 맥주를 마시며 시원한 숙소에서 다리를 바라보는 그 경험은.. 진짜..ㅠㅠ

지금 생각해도 너무 행복했었어요 ㅠㅠ

#광안리뷰맛집

여기 숙소가 좋은 게 창문이 통 창문이라서 경계선 없이 뷰를 감상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

#광안리숙소, #광안대교

숙소에서 보이는 뷰가.. 진짜 끝내주지 않나요..??

진짜 같이 간 언니랑.. 여기서 한 달만 살고 싶다고 할 정도로 ㅠㅠ 너무 좋았던 숙소...

코로나 때문에 광안리 해수욕장은 금지되었지만, 저희는 광안리를 숙소에서 실컷 즐겼어요~!!!!

커플끼리 가도 너무 좋지 않을까요?? 분위기가... 진짜 ㅠㅠ

거기 다 숙소에 노란 조명등도 있어서 분위기 갑... 따봉입니다 ㅠㅠ

#광안리숙소, #광안대교뷰숙소

아침에 눈을 뜨니.. 또 다른 뷰가... 둘 다 눈에 담느라 ㅠㅠ 진짜 너무 행복했었습니다 ㅎㅎㅎㅎ

우리 꼭 부산 다시 오자고 했던 뷰........ 

진짜 여행에서 숙소가 한몫하는데요~!!!

에어비엔비로 뷰 맛집 찾으세요 ㅎㅎㅎㅎ 너무 좋았습니다~!!!

여기에 호스트 정보? 넣어도 되는지는 몰라서 올리지는 않겠습니다 ㅎㅎㅎㅎㅎ

그렇지만, 궁금하신 분들은 비밀 댓글이나 연락 주시면 알려드릴게요:)

 

그럼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오늘도 즐거운 ZIPSA입니다 ㅎㅎㅎ

태풍 피해 없기를 바라며!!! 안녀여여어어엉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