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Day3 부산여행속시원한대구탕 [광안리] 본문

여행 일기_국내/경상도

Day3 부산여행속시원한대구탕 [광안리]

ZIPSA 2020. 9. 9. 13:24

Day3 부산여행 속시원한대구탕 [광안리]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

벌써 부산여행 2박3일의 셋째 날 이야기를 시작하게 되었네요ㅎㅎㅎ

저희는 2박3일 내내 아침은 꼬박꼬박 챙겨 먹었고, 매끼 놓치지 않고 다 먹었어요~!!!

그 전날 봐둔 속시원한대구탕집으로 갔는데요~!!!!

지금이야 전국적으로 사회적거리두기3단계같은 2.5단계를 진행 중이라서 영업시간이 어떨지 모르겠지만, 네이버랑 24시로 나와있지만, 아침 일찍 눈떠서 광안리 갔다가 9시에 갔는데요~

아직 영업준비중이라서 ㅠㅠ 포기하려던 찰나, 다른 국밥집이 문을 닫아서 돌아다니다가 불이 켜져서 들어갔어요~!!!!!!!

 

다들 24시간이라는 안내만 믿고 너무 일찍 가지 마시고 한번 알아보시고 계획하세요 ㅎㅎㅎㅎ

여행자는 시간 꼬이면, 뒤에 일정도 꼬이잖아요~!!!!!

 

#속시원한대구탕, #광안리속시원한대구탕

 

위치는 회타운 가는길쪽에 길가에 있어요~!!

찾기 어렵지 않을겁니다 :)

 

#속시원한대구탕

 

가격표는 대략 이정도로 보시면 되고요~!!

저희는 일반 대구탕 먹었어요 ㅎㅎㅎ

근데, 진짜 시원하더라고요............. 핳 전날 맥주 조금밖에 안 먹었지만, 술 먹은 사람 속 풀기 좋은 국물이었어요 ㅎㅎ

아침부터 개운하게 밥 한 그릇 뚝딱 먹고!!!!

맑은 대구탕이라서 솔직히 처음에 비주얼 보고.. 저희 둘 다 응? 했는데ㅋㅋㅋ

한입씩 먹고 둘이 미소를 지었어요.... 진짜 맑은데 너무 맛있는 대구탕이에요.

 

#광안리속풀이, #광안리대구탕

 

이렇게 맑은 국물입니다 ㅎㅎㅎㅎㅎ

진짜 대구도 너무 맛있고...ㅠㅠ 반찬도 맛있어요.

추가는 셀프였던 거 같은데 ㅎㅎㅎ 

너무 아침이라서 잘 기억이 안 나요 ㅠㅠ 

손님이 별로 없어서 그냥 달라고 하면 주셨던 거 같기도 하고....ㅎ

 

#대구탕, #부산대구탕, #광안리대구탕

 

반찬 진짜 간단하죠~??

그렇지만, 필요한 반찬은 다 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불필요한 반찬이 뭐가 필요합니까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진짜 저기 반찬 다 맛있었어요 ㅠㅠㅠ 

부산 식당은 반찬도 맛있고.. 좋은 기억만 있네요 ㅠㅠ

 

아침부터 든든하게 먹어야 여행을 시작하죠~?!

 

저희는 24시간이라는 네이버나 이런 데서 정보만 보고 전날에 여기는 아침 일찍 가면 먹을 수 있다는 생각만 하고 갔는데, 영업시간 한 번 더 확인하고 가보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요즘엔 특히나 코로나 때문에 ㅠㅠ 다들 영업시간 조정하고, 강제적으로 못하게도 하니까 ㅠㅠㅠㅠㅠ

 

속 시원한 대구탕은 솔직히 체인점인 거 같더라고요~!!!

부산 돌아다니면서 종종 보였던 걸로 봐서는 ㅎㅎㅎㅎ

그래도 맛있는 건 맛있는 거니까 ㅠㅠㅠ

만 원짜리여도 속이 너무 든든해서 돈이 아깝지 않은 아침이었다는 거^^

그럼 또 다음 글에서 만나요 >.<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ㅎ

다들 건강에 유의하시고 ㅠㅠㅠ 건강하세요~!!! 여행 다녀온 여자 ZIPSA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